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여름, 각종 빙수 등장에도 흔들림 없는 쿠앤크빙수 인기 2013-08-21 14:04:40
브랜드는 앞다투어 쿠키앤크림 빙수를 출시하였다.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인 C브랜드에선 오레오빙수를 출시하여 관심을 얻었고, 신촌에 한 커피숍에선 고칼로리의 대형 오레오빙수를 선보이며 인터넷에 화재가 되기도 했었다. 이러한 가운데 ‘Urban Coffee Lounge` 미스터브리즈커피가 쿠앤크빙수를 출시하여...
제시뉴욕, 중국 대륙을 사로잡다 “한국 넘어 글로벌 마켓으로!” 2013-08-21 09:00:06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 tv방송 ppl, 스타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국내와 마찬가지로 중국 스타들에게 제시뉴욕 의상을 입혀 브랜드 홍보를 하고 있다. ‘한국 방식’을 그대로 도입한 것. 이같은 제시뉴욕의 마케팅전략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마리아 샤라포바, 개명 계획 중' 2013-08-20 13:32:59
알아봤다고. 샤라포바는 '슈거포바' 브랜드를 위해 50만달러(약 5억6천만원)를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탕 브랜드 출시로 그녀는 테니스 명성을 이용해 어린 팬들에게 사탕을 팔려 하고 있다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영국비만포럼은 그녀를 '무책임하다'고 지적했다. 한편, 샤라포바는 포브스가 발표한 지난...
외환은행, `웅진플레이도시-만원의 써프라이즈` 2013-08-20 08:25:28
윤용로/www.keb.co.kr)은 `웅진플레이도시-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8월 23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컨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리는 외환은행만의 특별한 고객 사랑 브랜드행사로 이번 행사는 전월 사용 실적에 관계없이 외환카드...
호반건설, 시범단지에 ‘시흥 배곧신도시호반베르디움’ 분양 중 2013-08-19 17:04:57
도시호반베르디움’은 지하1층, 지상25~29층, 15개 동, 전체 1414가구의 대단지로 이뤄졌다. 전용면적 65?84㎡ 5개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주택형별 가구수는 △65㎡A 616가구 △65㎡B 164가구 △84㎡A 146가구 △84㎡B 161가구 △84㎡C 327가구다. 특히, 호반건설은 시흥지역에서 처음으로 ‘호반베르디움’ 브랜드를...
커피 전문점, 불붙은 포화 논쟁 2013-08-19 16:59:50
브랜드를 출점할 수 없도록 규제하면서 성장세가 꺾였다는 것. 김선권 카페베네 대표는 “공정위 규제 이후 카페베네의 국내 출점 계획을 1200개에서 1000개로 수정했다”고 말했다. 커피전문점은 에스프레소 한 잔 기준 원가가 200원 정도(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추산)로 낮다. 그러나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가게를 내야...
송도국제도시, 중국시장 진출 전초기지 되나 2013-08-19 15:39:54
여성복브랜드를 캐리스노트를 인수하며 중국시장 진출을 적극 모색 중인 패션그룹인 형지㈜도 오는 2018년까지 송도국제도시로 본사와 연구개발 센터를 이전한다. 이 같은 배경에는 인천국제공항과 불과 20분 거리인 입지적 장점이 큰 몫을 하고 있다. 인천공항에는 중국 어디든 3시간 이내 수송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신분당선 삼송연장 수혜 `삼송2차 아이파크` 주목 2013-08-19 14:55:09
단지의 브랜드 파워에 따라 향후 시세가 차이를 보이는 사례가 많아 브랜드 파워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단지규모도 삼송지구를 대표할 정도라 삼송2차 아이파크가 신분당선 연장의 최대 수혜단지가 될 것으로 꼽힌다. 삼송2차 아이파크는 지하1층, 지상29층, 10개동, 1066세대 규모다. 1000세대가 넘는 대단지는...
1억$ 규모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모바일 출격 2013-08-19 14:23:56
브랜드에 자산으로 남아 팬들의 기대를 만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용의 계승자들'은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그들만의 드래곤 부대를 양성하고 아틀란티스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이 신비로운 세계로 초대받은 사람들은 드래곤들의 왕권을...
소노비, 아티스트 김영훈과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2013-08-19 14:05:05
시각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매년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하는 소노비는 초현실적 화풍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 김영훈을 2013년 아티스트로 선택했다. 김영훈 작가는 순수한 색감의 배열을 통해 컴퓨터 사용 시 파일 로딩 지연 오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