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김조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2013-04-18 15:43:15
4,852건의 인터넷 소비자 직접조사로 선정됐다.▷7년 연속 수상 브랜드 : 트라스트패취, 경기사이버장터, 고창황토배기g수박 ▷6년 : 문경오미자 레디엠, 여명808, yes2404 ▷5년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포토] 김조한, '감미로운 목소리~' 2013-04-18 15:41:27
4,852건의 인터넷 소비자 직접조사로 선정됐다. ▷7년 연속 수상 브랜드 : 트라스트패취, 경기사이버장터, 고창황토배기g수박 ▷6년 : 문경오미자 레디엠, 여명808, yes2404 ▷5년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포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 열려 2013-04-18 15:29:14
4,852건의 인터넷 소비자 직접조사로 선정됐다. ▷7년 연속 수상 브랜드 : 트라스트패취, 경기사이버장터, 고창황토배기g수박 ▷6년 : 문경오미자 레디엠, 여명808, yes2404 ▷5년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워킹화 시장 1조원… ‘운도녀’ 넘어 ‘레킹녀’ 뜬다! 2013-04-18 08:55:01
워킹화 시장이 커지면서 새롭게 뛰어든 브랜드도 늘어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인 k2는 최근 신개념 워킹화 k2 플라이워크를 론칭, 워킹화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기존 워킹화가 아스팔트에서 걷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 제품은 도심뿐만 아니라 자연에서도 쾌적한 워킹이 가능하도록 방수, 충격보호 등 기능성을...
팬츠로 모던의 정수를 보여주다 2013-04-17 18:29:14
날씬한 핏을 완성할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드민 관계자는 “여자들에게 팬츠는 페미닌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며 “블라우스, 티셔츠 등 상의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드민) jiyoung@wowtv.co.kr
[2013대표브랜드] 양구군, 안보관광도시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돼… 2013-04-17 17:59:59
등 언론 3사가 공동 주최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안보관광도시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이번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는 지난 2월 13일부터 2월 27일까지 15일간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조사와 전문가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작년에 이어 ‘안보관광도시부문’ 두 번째 대상 수상...
[2013대표브랜드]현대홈쇼핑,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4-17 17:59:44
유통명가 현대백화점그룹의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온라인으로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1년부터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홈쇼핑 부문 1위에 선정됐다.현대백화점그룹만이 가능한 고급스럽고 엄선된 상품을 집에서 가장 손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역량을 기울여왔다. 24시간 언제든지 쇼핑이...
[2013대표브랜드] 울진, 천혜의 자연, 관광객들의 발길 이어져… 2013-04-17 17:59:42
울진이 살아 갈 미래 지향적 가치로 생태관광도시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지속적인 경쟁력 우위 확보를 위한 열쇠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대표브랜드]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 2013-04-17 17:59:40
대상 수상을 교두보 삼아 ‘청송사과’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또한 친환경 사과대학 운영, 사과테마파크 조성, 로컬푸드 사업, 대도시 학교급식 공급, 지력증진을 위한 퇴비생산 지원과 가공산업 육성 지원 등 적극적인 사과 생산지원으로 명품 브랜드 사과생산 분야에서는 감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명실상...
[2013대표브랜드]희망의 시작 땅끝 해남, 전국 최고의 관광레저도시 2013-04-17 17:59:32
한국지방자치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마을로 선정되었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네티즌이 뽑은 가장 가보고 싶은 곳 1위로도 선정되어 전국적으로 매년 2만명 이상 국토순례단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와 함께 해남은 1억년전의 신비를 간직한 전국 최대의 우항리 공룡화석지와 서산대사 박물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