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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2분기 최대매출에도 영업익 24.1%↓…美관세여파 못 피했다(종합) 2025-07-25 14:40:17
평균판매단가(ASP) 상승 등으로 견조한 수익성 펀더멘털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기아는 올해 2분기 글로벌 시장에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5% 증가한 81만4천888대를 팔았다. 국내에서는 3.2% 증가한 14만2천535대, 해외에서는 2.3% 늘어난 67만2천353대를 판매했다. 국내 판매 증가는 올해 출시된 소형...
'망원시장 과일' 얼마나 싸길래…"인천에서 왔어요" 바글바글 [현장+] 2025-07-24 19:42:01
것"이라며 "과일을 들여오는 단가는 비슷하지만, 가게들이 몰려 있어 가격 밀집도가 높다. 그러다 보니 우리도 싸게 팔 수밖에 없고, 싸게 팔아 많이 파는 전략을 쓰고 있다"며 "그렇다고 해서 품질이 떨어지는, 못 팔 과일을 취급하는 건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1년째 망원시장에 과일을 납품하고 있다는 김모(39) 씨는...
2조 군 급식, 기업에 개방…'현대·CJ' 혈투 2025-07-23 17:52:51
급식 사업까지 진출했습니다. 회사는 유통망 기반의 구매 경쟁력을 통해 식사 질을 향상할 수 있다는 입장입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보유하고 있는 상품 및 물류, 제조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군 맞춤형 상품과 메뉴를 개발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앵커> 군 급식 사업, 수주만 하면 실적에 도움이 되...
"소비쿠폰 기대는 하지만…" 웃지도 울지도 못하는 사장님들 [이슈+] 2025-07-22 07:30:03
“특히 평소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던 단골 손님들도 이번에 지원금으로 고가 제품을 구매하겠다고 하는 등 매출이 뛰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다”고 내다봤다. 편의점을 포함한 가맹점 중심의 유통업체도 수혜를 기대하는 분위기다. 소비쿠폰은 전통시장과 편의점(가맹점), 식당 등 연 매출 30억원 이하 소상공인...
'RE100 산단' 딜레마…"전기료만 오를 수도" 2025-07-21 17:48:01
단가는 ㎾h당 134.8원인데 태양광발전은 200원대, 해상풍력은 400원대에 전력을 구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산업용 전기 판매 단가는 ㎾h당 168.2원이었다. 신재생에너지발전소에서 비싸게 산 전력을 기업에 싼값에 공급한 셈이다. RE100 산단이 늘수록 한전의 전력 구매비용 부담이 커져 전체 전기요금을 밀어...
"드디어 '8만전자' 가나" 두근두근…'파격 전망' 나왔다 [선한결의 이기업 왜이래] 2025-07-21 05:33:01
증권 계좌를 연동한 삼성전자 투자자 26만6186명의 평균 매수 단가 6만7054원을 0.07% 웃돈다. 올들어 처음으로 이 종목에 투자한 개인투자자들의 평균 수익 여부가 ‘빨간불’로 돌아선 셈이다. 삼성전자는 올초부터 지난달 말까지 11.99% 상승했다. 같은 기간 코스피지수는 28.04% 오른 것에 비하면 시총 1위 호칭이 무색...
딸 돌 잔칫날 2000만원 베팅하더니…1200억 주식 부자 됐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7-20 07:00:03
단가를 50% 이상 절감하는 등 실질적인 수입 대체 효과를 창출한 바 있다. 첨단금속(다양한 첨단 산업에 사용되는 고강도·고내열성·고청정 등의 우수한 물성을 지닌 고기능성 금속) 중 하나인 스퍼터링 타겟은 반도체 제조에 필수적인 얇은 금속 부품이다. 2003년 에이치브이엠이 설립 당시 국산화에 성공했는데 첫해...
탄소배출 유상할당 50%땐…제조업 최소 5조 추가 부담 2025-07-16 17:25:26
유상할당받지만 앞으론 유상할당 비율이 높아져 구매 비용이 증가할 가능성이 커진 것이다. 발전사도 탄소배출권 구매비용을 발전 단가에 포함해야 해 기업들은 전기료가 인상되는 ‘이중 부담’을 짊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제조원가 증가 불가피해질 듯 배출권 거래제는 2030년까지 2018년 대비 온실가스를 40% 줄이겠다...
"겨울옷 싸게 사요"…'패딩 80% 파격 할인' 470억어치 풀린다 2025-07-16 10:42:13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적립금과 2만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셀린느·루이비통 명품 가방도 추첨해 증정한다. 앞서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달 말 유로컬렉션 밍크 재킷을 판매해 5억원 넘는 매출을 거뒀다. 당초 목표 수량보다 20% 이상 초과 매출을 올렸다. 지난 2일엔 '블루핏X로보 스웨이드 코트'를...
W컨셉, 상반기 뷰티 디바이스 매출 80% 증가 2025-07-15 09:34:39
등에 초점을 맞춘 뷰티 기기가 선호가 높았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 열풍은 20~30대 뷰티 고관여 고객층에서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동안 20대와 30대의 뷰티 디바이스 매출은 각각 55%, 75% 증가했다. 특히 피부 관리 기기의 경우, 1인당 구매 금액이 전년보다 10% 상승해 객단가가 21만원선으로 높아졌다. W컨셉은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