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립,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특가 라이브로 최대 56% 할인 2025-11-27 08:27:32
할인한다. 29일 ‘잘 먹는 BLACK DEAL’에서는 식음료 브랜드의 특가 방송이 이어진다. 오후 9시 ‘개그맨 김인석’ 채널에서는 스타벅스 캡슐커피를 최대 54% 할인한다. ‘마삐언니’ 방송에서는 웅진식품 인기 음료를 최대 40% 할인하고,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 날인 30일 ‘잘 사는 BLACK DEAL’은...
중남미 가정집도 'K가전' 돌풍…삼성전자, AI 가전 공략 속도 2025-11-26 17:03:09
연평균 10%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브랜드 이미지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고 있다. 미국 타임지와 스태티스타가 지난달 공동 발표한 '멕시코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 스마트홈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한 것. 냉장고, 스마트폰, TV, 웨어러블, 헤드폰 등 총 6개 부문에서도 선두를 달렸다....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5-11-26 11:20:46
등 어린이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구강건강 교육프로그램과 자일리톨껌 교육급식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치아 건강관리 습관을 형성하도록 돕는다. 한편, 서울 성수동에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자일리톨’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자일리톨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팝업스토어로 자작나무로 꾸민 야외 라운지 및 2층 건물...
"비싼 옷 사줘도 애가 안 입어요"…엄마들 속 터진다더니 [트렌드+] 2025-11-26 10:28:21
기준으로 떠올랐다. 키즈 패션 브랜드들도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아이들 취향을 겨냥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26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키즈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키즈는 이달 초 경기 광주시에 있는 한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라이틀링 다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2021년 이후...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PHA' 상용화 2025-11-26 09:44:00
혼합해 생분해성 소재로만 개발됐다. 향후 크리넥스 브랜드로 출시될 예정이다. PHA를 위생 용품에 적용해 상업화한 전 세계 첫 사례다. CJ제일제당과 유한킴벌리, 부직포 전문 기업 유진한일합섬이 개발했다. '생분해성 빨대'도 내년 초 폴바셋 일부 매장에 시범 도입한 이후 국내 다수의 카페 프렌차이즈 매장...
[바이오스냅]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CU·GS25서 판매 2025-11-26 09:37:12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이중 제형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이 CU와 GS25 편의점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으로 출시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면역기능과 기초영양 관리에 초점을 맞췄고 총 18가지 영양성분 중 14종을 액상에 담아냈다. 이번 입점은 오쏘몰의 국내 판매 확대 전략의 일환이다....
중기부, '2025 올해의 SNS' 유튜브 최우수상 2025-11-26 06:00:02
SNS 대상'에서도 정부부처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중기부는 유튜브 채널의 친근한 브랜드 콘텐츠와 쌍방향 소통형 해설, 파격적인 밈 패러디 등이 인기를 끌었다고 분석했다. 대표 콘텐츠인 '머니포차'는 포장마차에서 수다를 떠는 콘셉트로 정책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정책을 해설해 준다. 평균 조회수...
"美제재 받는 이란 핵과학자들 기업 '英부품 사용' 홍보" 2025-11-25 20:09:14
대상에 올랐다. 또한 호세인 알리 아그하 다디 이슬람혁명수비대(IRGC) 장군은 전 최고경영자(CEO)다. 현 CEO는 자바드 가세미로, 지난해 SPND 대표단 자격으로 러시아를 방문한 적이 있다고 FT는 전했다. 이 기업의 자료에는 센트로닉 외에 자사 장비에 다른 유럽·미국산 부품을 사용했다는 주장도 나온다. 미국 텍사스에...
[전시]앉음을 통한 몰입, 하이커그라운드의 '나의 살던 동네는' 2025-11-25 18:23:26
▲브랜드 ‘소백’의 대표 박민아(영주) ▲가구 디자이너이자 ‘하바구든’ 디렉터 문승지(제주)다. 여섯 명의 창작자들이 자신의 ‘동네’를 주제로 숏필름을 제작해 창작의 근원을 탐구하는 몰입형 전시를 선보인다. ‘토포필리아’는 장소를 향한 사랑으로, 특정 공간을 떠올릴 때 느껴지는 그리움과 애정을 의미한다....
하루 430억…日 이세탄百의 '단청회 전략' 2025-11-25 16:48:29
각 브랜드가 단청회만을 위해 상품을 공급한다. 매장은 쇼핑몰이 아니라 거대한 연회장으로 변신한다. 계절감을 살린 화려한 장식과 라이브 연주, 최고급 샴페인을 제공한다. VIP 고객에게 쇼핑 그 이상의 ‘비일상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세탄이 단청회에 힘을 주는 것은 VIP 매출 비중이 커지고 있어서다. 초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