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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 UP&DOWN, 게임주 톱픽은 시프트업 2025-05-16 15:28:00
'스텔라 블레이드' 의 스팀 출시 예정 때문 ● 코스피 UP&DOWN, 게임주 톱픽은 시프트업 오늘 코스피에서는 삼양식품, 농심, 흥국화재 등이 상승세를 보인 반면 풀무원, 빙그레 등은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특히 게임주 중에서는 넷마블이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흥행에 힘입어 주가 연고점을 경신하고...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6월 12일 출시…예약 판매 2025-05-16 09:20:04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프레임률 제한 해제, 업스케일링 기능, 와이드 해상도 지원 및 배경 고해상도 텍스처 지원, 사용자 키 커스터마이즈 등 PC 게임 환경에 특화된 다양한 새로운 기술이 적용됐다.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스탠다드 에디션' 패키지와 '컴플리트 에디션'...
엔씨소프트 "신작 공격적으로 출시…조만간 M&A 가시적 결과"(종합2보) 2025-05-14 10:08:16
리니지2 190억원, 블레이드&소울 141억원 등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게임과 PC 게임 매출 모두 전 분기 대비 각각 4%, 11%씩 감소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한국 2천283억원, 아시아 561억원, 북미유럽 309억원 등이었고 고 로열티 수익은 450억원으로 집계됐다. 전체 영업비용은 3천5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6%, 직전...
엔씨소프트, 게임 매출 감소에 1분기 영업익 전년 대비 80%↓(종합) 2025-05-14 08:18:42
리니지2 190억원, 블레이드&소울 141억원 등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게임과 PC 게임 매출 모두 전 분기 대비 각각 4%, 11%씩 감소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한국 2천283억원, 아시아 561억원, 북미유럽 309억원 등으로 나타났고 로열티 수익은 450억원으로 나타났다. 전체 영업비용은 3천5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6%,...
"시프트업, 단기 트레이딩 관점서 접근…'니케' 성과 주목"-삼성 2025-05-13 08:34:28
효과는 작년만큼 크지 않을 것"이라며 "6월 '스텔라 블레이드' 콜라보(협업) 진행으로 추가 매출을 기대한다. 콜라보 전략으로 지식재산권(IP) 수명이 늘어나 게임 매출 감소 속도를 늦출 것"이라고 했다. 1분기 시프트업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422억원, 263억원으로 집계됐다.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
NH투자 "시프트업, 니케 중국 성과 따라 주가 결정될 듯" 2025-05-13 08:28:27
'스텔라블레이드' PC판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며 "이 게임은 애초 PS5(플레이스테이션 5) 게임기로만 출시돼 PC 사용자의 유입이 기대되며, 초기 1년간 180만장 판매를 전망한다"고 덧붙였다. 안 연구원은 시프트업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8만5천원에서 8만원으로 낮췄다....
시프트업 1분기 영업익 263억…전년 동기 대비 1.2%↑ 2025-05-12 17:15:33
안정적으로 유지했고, '스텔라 블레이드'가 1분기 프로모션 행사와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트레일러 공개로 IP 열기를 이어 나갔다고 설명했다. 전체 영업비용은 1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9.7% 증가, 직전 분기 대비 7.8% 감소했다. 시프트업의 전체 인원은 326명으로 작년 1분기 대비 10.1% 증가했다....
[게임위드인] 근본으로 돌아간 FPS의 묵직한 도약 '둠: 더 다크 에이지스' 2025-05-10 11:00:01
다양한 근접 무기다. 전작에 등장하는 전기톱이나 둠 블레이드는 단순히 자원 수급용 또는 적 마무리용 무기였지만 '둠: 더 다크 에이지스'에서는 어지간한 총만큼이나 존재감이 크다. 이밖에 거대 로봇 '아틀란'에 탑승해 빌딩만 한 크기의 거인 악마와 육탄전을 펼치거나, 기계 용을 타고 악마 우주선...
"누가 타겠냐" 무시당하더니…'2000만원대 車', 테슬라 제쳤다 2025-05-08 10:42:48
확보했다. 아토3는 BYD의 리튬인산철(LFP) 배터리인 블레이드 배터리가 탑재돼 1회 충전 시 321㎞를 달린다. BYD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플랫폼 3.0'이 적용됐다. BYD는 국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BYD코리아는 지난달 열린 서울모빌리티쇼에서도 현대차 옆에 부스를 꾸려 국내 소비자들에게 적극...
엔씨소프트, 'BNS NEO' 스팀에도 출시…북미유럽 시장 공략 2025-05-08 10:22:39
'블레이드&소울' 개편 버전인 'BNS NEO(네오)'를 통한 북미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엔씨소프트 북미법인 NC 아메리카는 7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BNS 네오를 스팀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BNS 네오는 엔씨소프트의 자체 플랫폼 '퍼플'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국내 시장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