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탐탁코리아(TOMTOC KOREA) 노트북 태블릿 슬리브, 파우치, 가방 런칭 2018-02-19 17:48:46
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노트북 태블릿 슬리브, 파우치, 가방, 폰케이스, 기타케이스 등 IT 제품관련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연령에 치우치지 않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 용품, 디자인 브랜드, 휴먼 테크놀로지 등 모든 영역을 넘나드는 실용주의 브랜드이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케이스와...
롯데마트, 할인 전문점에서 건강 전문점으로 2018-01-23 19:01:11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로 포장한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14종의 건강기능식품은 해빗(hav’eat)이라는 브랜드로 판매된다. 해빗은 친환경 유기농 등 웰빙 상품군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취급하는 롯데마트의 프리미엄 pb다.신선식품 분야에서는 산지 위생 관리를 대폭 강화하기로 했다. 친환경 농산물의...
[현장에서] 신제품은 뒷전, 협업만 매달린 제과업계 2017-12-11 18:42:20
왕뚜껑 모자, 스크류바 젤리, 죠스바 파우치….올 한 해 식품업계에서 가장 많이 거론된 단어 가운데 하나는 협업(컬래버레이션)이다. 출시된 지 20~30년 된 과자와 아이스크림이 다른 업종 또는 제품과 합쳐져 컬래버레이션이란 꼬리표를 달고 나왔다. 소비자에게 재미를 주기 위한 ‘펀 마케팅’이라고...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출안심보험 온라인 퀴즈 이벤트 실시 2017-11-27 14:57:38
카디프생명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감상하고 이어지는 퀴즈 정답을 맞추면 경품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12월 2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정답자 550명에게는 2만5000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케익 등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자를 위한 감사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기간 내에 bnp파리바...
[똑똑한 소비]평창 마스코트 '수호랑' '반다비'… 롯데백화점 상품으로 미리 만나세요 2017-11-08 16:45:41
마스코트인 ‘반다비’의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 파우치, 쿠션, 수면 안대 등이다.롯데백화점은 지난달 말부터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g-100일(game time d-100)을 맞아 겨울 신상품 120여 개 품목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 신상품 중 대표 상품은 ‘벤치파카’로 검은색, 흰색,...
한전 서포터즈, ‘행복에너지 데이트’ 개최…국민과 함께한 소통의 장 2017-11-08 11:25:00
꾸미는 ‘에코파우치 만들기’를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공유할 수 있는 ‘Green 미술관’도 운영됐다. KEPCO 역사관은 1898년 설립 이후부터 최근까지 119년의 한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부스를 담당한 서포터즈는 한전 역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시민들의 이해를 도왔다. 시민들에게...
젝스키스, 오는 26일 신촌에서 팬들 직접 만난다 2017-09-20 10:03:07
오는 21일까지 지니페이스북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또 지니페이스북에 평소 젝스키스 멤버들에게 묻고 싶었던 궁금한 점들을 댓글로 남기면 젝스키스가 직접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현장에서 “젝스키스 노래 틀어줘” 이벤트를 열어 젝스키스 파우치, 비치백, 아이링 등...
[人사이드 人터뷰] 김한균 "딸바보 아빠가 만든 아기 화장품, 아시아의 로레알로 키울 겁니다" 2017-09-08 17:41:47
파우치에 화장품을 넣어 늘 챙겨 다녔다고 한다. 선크림, 폼클렌징, 스킨, 로션 등이다. 그는 남중, 남고를 나왔다. 누나가 있었던 것도 아니다. 남동생이 있을 뿐이다.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셔서 어머니는 개구쟁이 아들이 항상 단정하게 다녔으면 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어렸을 때부터 화장품을 발랐죠.”그는...
[똑똑한 소비] 수박을 통째로 입힌 것 같은 디자인… '잘익은 수박 시리즈' 레드닷 수상 2017-08-29 16:55:48
파우치 등 아이스 3종에 수박바젤리를 더해 모두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제품 디자인은 수박을 상징하는 붉은색과 초록색의 대비로 시각적 효과를 높였다. 또 수박을 상징하는 줄무늬 문양을 패키지 양 끝의 뜯는 부분(실링)에 넣어 아이디어가 돋보이게 설계했다.롯데제과는 이번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 회사의 50년...
키플링, 국내 최초 `자이언트 몽키` 체험 매장 오픈! 2017-08-16 20:53:07
Kipling)`의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정글북`에 등장하는 `몽키`는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키플링`의 마스코트가 되었다. 이외, 키플링은 스타필드 고양점의 오픈을 기념하여 프리 오픈일인 17일부터 다채로운 사은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나서며, 17A/W 키플링 프리미엄 `케이온(KAEON)`을 단독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