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유투브 조회수 신기록 수립 2014-02-04 16:20:39
공개한 동영상을 말합니다. 국내에서 제작한 브랜드 바이럴 영상 중에서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한 것은 스니커즈의 `좀비 변신 영상`과 현대카드의 `MC옆길로새` 단 2개뿐. 그 이 전까지는 삼성전자의 `불꽃황혼 주식회사` 영상이 약 360만을 기록한 것이 최고였습니다. 기존에 국내 기업의 해외 법인에서 제작했던 브랜...
요즘 가장 핫 하다는 블로그 마케팅의 원조 ‘체험단나라’ 2014-01-23 09:15:02
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를 위해 파워블로거들을 모집해 주는 많은 곳 중 블로거의 후기내용이 가장 탄탄하다고 알려진 곳은 ‘체험단나라’가 대표적이다. 체험단나라는 블로거들에게 의류쇼핑몰을 포함한 패션, 코스메틱, 화장품, 병원, 음식점, 숙박시설까지 다양한 분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 뒤...
넥스문, "사전 등록 이벤트는 마케팅이 수반돼야" 2014-01-22 13:23:27
및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이슈 메이킹은 현지 시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파트너사와 협업이 필수이다'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넥스문, 동남아 시장 진출 현지화 전략이 중요 넥스문, 중남미 공략 위해 엘살바도르 지사설립 넥스문, '게임 광고도 디자인 시대' 넥스문...
[스타마케팅] 동양생명, '수호천사' 원빈 재발탁…신뢰·인지도 상승 효과 2014-01-15 06:58:20
‘바이럴 마케팅’도 가능했다. 결과도 좋았다. 원씨를 광고 모델로 선택하기 전 동양생명의 브랜드는 100명 중 71.2명 정도만 알고 있었다. 하지만 원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한 지 6개월 만에 이 수치가 79.2명으로 높아졌다. 특히 100명 중 25명이 동양생명을 언급했을 때 바로 수호천사를 떠올리는 결과를 낳았다....
[VPR] 스마트폰의 진화는 어디까지? LG 스마트폰 유튜브 영상 화제 2014-01-07 08:46:03
잠시 후 흠집이 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lg g2의 바이럴 영상 ‘steady feathers: lg g2 - the most extreme camera ever’도 참신하고 유머러스한 실험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9월 말 공개된 이 영상은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600만 건 이상이 조회되는 등 큰 히트를...
[다크호스]권순부 "코어게임, 하루 6만명 방문 돌풍" 2014-01-04 06:48:31
마케팅과 바이럴(입소문)을 추가해 개발사와 퍼블리셔, 매체, 커뮤니티가 같이 공생하는 방향을 찾고 있는 권순부 대표. 그는 '카카오와 아프리카는 친구초대가 강한 하드웨어 같은 느낌이다. 코어게임은 '진짜 유저 바이럴'을 지향한다. 말띠해에 깜짝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웃었다. 코어게임은 현재...
‘세계를 깨운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2:40:04
싸이와 함께 크레용팝을 언급했다. 미국 소셜 바이럴 사이트 버즈피드, 해외 팝음악 언론 사이트 팝더스트 등도 ‘빠빠빠’의 안무 동영상을 소개했다. 국내 음원 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k팝 차트마저 섭렵한 크레용팝은 세계로 뻗어나가는 인기를 실감케 한다. 2013년 8월 발표된 미국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크레용팝은...
[bnt결산] K-STAR…진정한 월드스타, 싸이 2013-12-27 18:16:31
- 올해의 바이럴 영상 1위 2012년 ‘강남스타일’로 ‘올해의 노래’ top 10에서 2에 선정된 것에 이어 2013년에도 ‘올해의 바이럴 영상’ 부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임지는 싸이가 ‘gentleman’으로 꾸준히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6억뷰를 기록하고 신곡으로 레인메이커 (탁월한 세일즈 실력을 보이는 사람)...
리니지2 "7번째 종족 업데이트 반전 매력에 와글" 2013-12-23 17:54:40
'바이럴 이슈를 만들 키워드가 있어야 해서 많이 고민을 했다. 사실 아르테이아 종족의 키워드에는 '반전 매력'이 있다. 귀여운 외형이지만, 전투 스타일은 터프하기 때문이다. 그러다 조사를 하던 중 송가연을 알게되어 적극 추진하게 되었다. 보는 순간 '이 분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감성닷컴, ‘리얼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다’ 2013-12-18 17:06:36
다양하다. 온라인광고 대행을 비롯해 바이럴마케팅, 기업마케팅, 인터넷광고, 블로그마케팅, 키워드마케팅, SNS마케팅, 체험단마케팅 등이 있다. 감성마케팅은 이같이 다양한 마케팅 분야에 ‘감성마케팅’이라는 키워드를 더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특히 매주 1회 마케팅교육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