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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당국, 현대차 싼타페 '동력상실' 현상 조사(종합) 2013-07-10 11:46:34
중 '시동꺼짐'을 '동력상실'로 수정하고 현대차 입장 반영.>>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현대자동차[005380]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싼타페의 '동력상실'현상에 대한 소비자 불만과 관련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9일(현지시간) 밝혔다. NHTSA는 싼타페 2013년형 모델의 오른쪽...
'밀어내기' 남양유업에 과징금 123억 2013-07-08 17:08:14
내용을 수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영업사원이 대리점 주문량보다 많은 양을 본사에 주문하고 본사는 영업사원의 주문대로 제품을 공급, 대리점이 필요 이상의 물량을 받도록 한 것이다. 남양유업은 2010년 9월 대리점이 최초 주문량을 검색할 수 없게끔 주문 시스템을 변경했다. 공정위는 남양유업이 대형 유통업체에...
[그래픽뉴스] `일감몰아주기` 첫 과세 2013-07-05 18:21:49
신고 내역을 분석한 결과, 수혜법인은 6천200곳, 증여세 신고 대상자는 1만명으로 추산됐습니다. 특히 대기업 총수일가의 과세 규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 기업경영평가사이트는 30대그룹이 624억원의 세금을 내야 할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과세 대상자는 65(예순다섯)명으로 집계됐습니다. 대기업들은...
하나대투, 9조5800억 전망 '족집게' 2013-07-05 17:28:46
이익 전망치가 낮아졌지만 추정치를 수정한 20곳의 증권사 중 한화 현대 신영 미래에셋을 제외한 16곳은 모두 10조원을 넘을 것으로 내다봤다. 우리투자(10조5420억원)와 대신·아이엠·kb투자·신한금융투자(10조3000억원대) 등이 제시한 수정치는 실제 발표치보다 8000억~1조원이나 높았다. 반면 2분기 영업이익 규모를...
복잡한 세법 규정…기업 '대혼란' 2013-07-04 17:22:41
과세 신고 안내문을 받지 못한 중소·중견기업 대주주들의 피해가 클 것이라는 우려도 나온다. 제때 세금을 신고 납부하지 않을 경우 막대한 가산세를 내야 하기 때문이다. 재계에서는 위헌 시비도 불거질 것으로 보고 있다. 배상근 전국경제인연합회 경제본부장은 “일감몰아주기 과세는 실제로 증여받지 않은 이익에 대해...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더존비즈온'더존 아이큐브', 웹 서비스 기반 ERP…경영혁신 '동반자' 2013-07-03 15:30:24
수 있다. 세무 수정 신고의 수정 전후 신고사항도 관리할 수 있으며 역추적 체크 기능과 유형별 전표 자동완성 기능도 지원한다. 내장된 리포트 디자인 툴을 이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출력물을 다양하게 편집하거나 수정할 수 있다. 엑셀 형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자유경쟁은 도덕성 촉진시켜"…독일 시장개혁의 토대 2013-06-14 17:07:23
쉽게 수정 가능하다는 게 칸트의 설명이다. 칸트는 보호무역은 전쟁을 야기할 뿐이라고 개탄하면서 영구평화는 자유무역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호소한다. 전쟁을 극복하고 모든 나라의 보편적 이득을 증진해 세계평화를 창출하는 게 자유무역이라는 그의 인식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흥미로운 것은 칸트의 법치주의다....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상품 개발 과정을 수정했다. 평생 든든 서비스는 대표적인 소비자 보호 노력의 일환이다. 신계약 확보가 아닌 고객 확보로 경영 전략을 바꾼 핵심적인 변화다. 평생 든든 서비스는 보험상품 가입, 유지, 지급의 전 단계에 걸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재정적 보장과 심리적 안정을 목표로 한다....
현오석 "혜택 받아온 계층, 정당하게 세금 내야"(종합) 2013-06-03 16:49:14
<<제목 수정. 재정관리협의회 안건 내용, 부총리 발언 추가>>"중장기 재무관리계획 수립대상 공공기관 확대" 현오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비과세·감면 정비, 지하경제 양성화 등을 통해 조세 형평성을 높이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현 부총리는 3일 오후 정부 세종청사에서 제6차 재정관리협의회를 열고...
지하철 9호선 요금인상 제동…맥쿼리 민자사업 '불똥'? 2013-05-30 17:10:01
재판부는 “운임신고 당시 실시협약 변경 합의에 따른 요금협의 절차가 끝났다고 보기 어렵다”며 “서울시가 의도적으로 협의 진행을 거부하거나 부당한 요구를 해 합의가 도출되지 못했다고 볼 수도 없다”고 밝혔다. 이어 재판부는 “도시철도법에 따라 운임신고가 도시철도법의 요건을 충족했는지 실질적으로 심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