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체중 조절 갈림길 "에너지 절약 캠페인?" 2013-05-07 09:31:00
모습을 담고 있다. 그런데 계단 방향과 에스컬레이터 방향에 각기 다른 체형의 방향 표시가 돼 있는 점이 인상적이다. 계단 쪽 안내 그림 속 인물은 날씬한 반면, 에스컬레이터 안내자의 그림은 뚱뚱하다. 이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계단으로 갈 수밖에 없겠다.", "에너지 절약 캠페인 아냐? 전부 다 계단만 이용할...
박성웅 "강한 이미지? 공포영화 엄청 무서워" 2013-05-06 12:11:16
질문에 웃었다. 이어 "민규동 감독을 에스컬레이터에서 만났다. 그 때의 인연으로 그냥 출연을 하게 됐다. 알고보니 공포영화더라. 귀신을 정말 무서워한다. 귀신을 어떻게 때려잡겠나?"라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 한편 지난해 개봉된 `무서운 이야기`에 이은 `무서운 이야기2`는 김성호 김휘 정범식 민규동 감독이 참여,...
이현국 해성산전 사장 "승강기·풍력발전기·로봇…감속기 세계시장 개척 이제부터 속도 냅니다" 2013-05-03 17:20:36
에스컬레이터용 감속기를 비롯해 로봇용·컨베이어용 감속기가 들어있다. 발명특허를 포함, 지식재산권은 68건에 이른다. 남동산업단지 내 공장에 56m 높이의 엘리베이터 테스트 설비를 갖춘 것도 개발제품을 제대로 실험하기 위한 것이다. 이 사장은 “코네와 같은 글로벌 기업이 우리 회사에 관심을 보인 것은 기술력을...
에스컬레이터가 무서운 이유‥"보기만 해도 섬뜩" 2013-04-30 08:06:24
이 신발 앞부분이 에스컬레이터에 끼여 완전히 찢어져 있다. 해당 사진은 흐릿하게 찍혀있어 더 공포감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기만 해도 아프다", "조심해서 타야겠다", "괜히 경고문이 붙어 있는 게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저런 일반 운동화가 에스컬레이터 틈 사이에 낄 가능성은 매우...
에스컬레이터가 무서운 이유, '보기만해도 오싹' 2013-04-30 01:41:39
장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스컬레이터 틈 사이에 신발이 낀 모습이 보인다. 에스컬레이터 끝에 신발이 껴 앞부분이 뜯겨 있어 오싹함을 자아낸다.특히 실제 샌들이나 슬리퍼였을 경우 큰 위험을 초래했을 가능성이 커 많은 이들에게 그 위험성을 알리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임창정...
구석 엘리베이터·중앙 에스컬레이터…백화점 왜 2013-04-25 17:27:29
에스컬레이터 옆 벽면에 디스플레이를 설치, 세일이나 기획상품전 등의 행사를 홍보할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의 배치 자체가 마케팅 전략이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강남역 초역세권 상가 센트럴애비뉴, 고액 뭉칫돈 몰려 눈길 2013-04-23 12:51:00
이 상가는 누드엘리베이터(1개소), 에스컬레이터(5개소), 계단실(3개소)를 설치해 이동이 편리하다. 상징성을 강조한 게이트형 설계를 적용한 강남역 센트럴애비뉴는 강남역 1번 출구 주변의 새로운 명소로 거듭날 전망이다. 분양문의: 02-3471-0909▶[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대한항공 '80초간의 세계일주' 올해의 광고상 2013-04-08 12:30:00
도시의 랜드마크를 에스컬레이터 양쪽에 '윈도우 페인팅' 기법을 사용해 래핑했다. 공항철도로 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80초가 소요된다는 점에 착안했다.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선보여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특색 있게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광고학회는 이 분야 교수들과 업계 광고 임원들이 참여하고...
대한항공, `80초 간의 세계일주` 올해의 광고상 수상 2013-04-07 15:28:44
전세계 취항도시의 랜드마크를 에스컬레이터 양쪽에 윈도우 페인팅 기법을 사용해 래핑했습니다. 특히 공항철도로 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80초가 소요된다는 점에 착안해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세계 곳곳의 가고 싶은 여행지를 보여주며 여행에 대한 기대와 즐거움을 특색 있게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영상미에 아이디어까지… 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013-03-29 10:16:06
역사 내에 설치된 옥외 광고다. 공항철도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80초가 소요된다는 점에 착안했다. 에스컬레이터 양쪽에 대한항공이 취항한 전 세계 도시 랜드마크를 윈도우 페인팅 기법을 사용해 선보였다.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특색 있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대한항공은 지난해 열린 시상식에서도 한국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