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100대 상품] 이과수 얼음정수기 티니, 정수기 30년 기술력 '완결판'…세균·이물질 완벽하게 제거 2013-06-26 13:52:50
계획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불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트럭을 개조해 만든 차량 안에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을 설치, 시연까지 가능하도록 만든 이과수 홍보차량이 그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청호나이스는 업계 1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SKT, 'LTE-A' 첫 상용화…"LTE 보다 두 배 빠르다" 2013-06-26 10:30:01
고객 행복이 더욱 커지기를 희망한다"며 "향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더욱 자유롭고, 진정한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이날 열린 발표회에는 sk텔레콤 박인식 사업총괄을 비롯해 sk텔레콤 광고모델인 f(x) 설리가 참석했다. 설리는 행사장내 전시 공간에서 lte-a...
네파, 아웃도어 스쿨 운영…참가자 접수 실시 2013-06-26 09:15:56
전문가의 교육을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첫 번째 아웃도어 스쿨 프로그램인 ‘스킨스쿠버 다이빙’은 오는 7월 6일부터 1박 2일간 강릉에서 진행되며 아시아 최초로 수심 150미터 다이빙에 성공하고 아시아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익스트림 다이버 박헌영, 박재석 강...
먹거리 불안감 해소 ‘누드 마케팅’ 일석이조 2013-06-25 20:25:27
시간을 제공하며 고객들과의 거리를 좁히는 시간을 가진 것. 아티제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행사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메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음식을 넘어 문화를 체험하다,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www.ivips.co.kr)는 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을...
얼굴축소프로그램과 얼굴살빼는법, 일본관광객에게 각광 2013-06-25 16:56:14
고객뿐만 아니라 일본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잡지매체 중 피가로, 프라우, 앙앙 그리고 지쓰교노니혼샤 가이드북 등에 페이스다이어트의 얼굴축소프로그램과 페이스다이어트만의 특별한 프로세스가 소개된 것. 피가로 잡지에서는 100일간 평균 15%의 얼굴 사이즈 감소를 목표로 하는 테크닉이라는...
외식업계 '누드 마케팅' 열풍 2013-06-25 14:49:36
품질 좋은 원재료 사용을 알리려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고객들을 본사로 초청해 전문 파티시에 강의와 더불어 케이크 만들기 ‘파티시에 체험’을 벌였다. 이들 고객은 아티제 본사 파티시에에게 노하우를 배우고 실제로 매장에 판매되기까지 메뉴의 전과정을 직접 확인,...
[뷰티 이벤트] 7월 풍성한 뷰티 이벤트로 여름나자! 2013-06-25 11:42:09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트러블 케어 체험 이벤트는 성난 트러블부터 만성 트러블까지 모든 트러블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블루 허벌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다. 6월28일부터 7월7일까지 트러블 고민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키엘 매장에 방문하면 효과적인 트러블 케...
에바다, 7월부터 '골목상권 공략' 전국 지사 모집 2013-06-25 11:02:13
'에바다 체험케어'를 연말까지 200개로 확대한다는 목표를 세워놓고 다음달부터는 여성창업자와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남완 에바다인터네셔널 대표는 "에바다 체험케어는 현재 전국 70여개 대리점이 성업중인 성공적인 소자본 사업모델로 잘못된 식생활 개선을 통해 고객은...
정관장, 여름 프로모션 '쏘쿨한 Point 대잔치' 진행 2013-06-25 10:57:00
적립된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사용 포인트의 20%를 다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관장 가맹점에서는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프리미엄 보양음료 ‘황진단액’ 1병(정가 1만원)을 50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며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홍삼정옥고...
롯데홈쇼핑, 고객의 소리 직접 듣는다‥평가단 모집 2013-06-24 09:08:47
고객평가단은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방송모니터링과 방송품질 설문조사, 마케팅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상품 아이디어 제안과 게시판 참여 등 롯데홈쇼핑의 다양한 분야를 체험하게 됩니다. 고객평가단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소리는 곧바로 해당 팀에 전달돼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일부 반영될 예정입니다. 선정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