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보문고, ‘3人3色 써머 페스티벌’ 실시 2013-07-17 15:54:44
받을 수 있다. 인터넷교보문고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는 ‘레저’편은 8월 11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스페이스 캠핑 침낭, 캠핑 테이블, 캠핑 가방 등 캠핑 용품을 증정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자전거 브랜드 ‘자여사 알톤’의 40만원 상당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4만원 이상 구매...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슈퍼, 산지의 주요 생산자와 직거래…신선한 상품 저렴하게 공급 2013-07-17 15:30:36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전용 가격, 사은품 쿠폰 등의 혜택과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1~2인 가구가 전체 가구의 절반에 육박할 만큼 증가하고 있음을 감안, 신선식품 전 품목에 걸쳐 소포장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더 나아가 신선 균일가 매장인 마켓999까지 도입하는 등...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day)’를 열고 있다. 뷰티넷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거나 회원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는 행사로 연 2회 상반기와 하반기에 개최되고 있다. 2013 미샤 s/s 그리팅데이는 미샤가 2012년 화장품 브랜드숍 업계 1위를 탈환한 것을 자축하는 자리로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대화의 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한국골프연맹(KGF), 4대 투어일정 발표와 함께 본격 행보 나선다 2013-07-16 11:34:20
▲한국골프연맹 회원선발전 한국골프연맹(KGF 수석부회장 최영하)이 회원 선발전을 시작으로 2013~2014시즌 투어 일정을 발표했다. 연맹은 16일 정규투어와 로컬투어, 행복투어,이벤트투어 등 4대 투어 일정을 발표했다. KGF에서 개최하는 투어의 정식 명칭은 `릴레이투어`다. 릴레이투어에는 1부 격인 정규투어(명칭...
원전 증기발생기 부식억제 기술 美에 수출 2013-07-16 11:30:25
EPRI는 전력산업 관련 40개국 1천여개 기업 및 기관을 회원으로 하는 대규모 연구기관으로, 세계 각국의 중요 연구 결과를 구입해 회원들과 공유하고 있다. 원자력연은 EPRI의 국내 회원사인 한국수력원자력 중앙연구원과 협력해 수출에성공했다. 전열관은 고온, 고압이란 환경에 부식될 우려가 커 1차 냉각재...
[히든 챔피언을 키우자] 獨 히든 챔피언 43%, 100년 이상된 가족기업 2013-07-14 16:52:40
합의경영 통해 리스크 최소화 독일 히든 챔피언 기업의 성공 비결을 공부하기 위해 중소기업 1, 2세들로 구성된 한국가업승계기업협의회 회원 36명이 지난달 말 안드레아스스틸 본사를 찾았다. 전기톱을 발명한 스위스계 엔지니어 안드레아스 스틸이 1926년 자신의 이름을 붙여 만든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8억8700만유로...
'여름휴가는 국내에서'…14만 기업 캠페인 2013-07-14 11:00:27
대한상의, 회원기업에 요청 대한상공회의소는 침체된 내수를 살리기 위해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 71개 상공회의소와 함께 '국내에서 여름휴가 보내기'캠페인을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대한상의는 전국의 14만 회원기업에 공문을 보내 지역별 특화 축제 및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방문을 권장했으며...
청담동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 이렇게 다르다 2013-07-13 08:30:02
식재료를 선보이는 반면, 명품수입유통기업 코리아테크가 전개하는 라베르샤는 vip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프라이빗 복합문화공간이다. ssg푸드마켓은 베키아에누보, 그래머시홀, 마이분, 마이분 주스바, ssg 와인, 더메나쥬리, 호무랑 등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숍인숍 개념의 레스토랑이 들어차...
['테샛' 공부합시다] "테샛이 미래 향한 '뜨거운 열정' 깨워줬어요" 2013-07-12 15:16:31
등이 포함된다. 자본수지는 개인·기업·정부 등이 외국으로부터 자금을 빌리거나 빌려줌으로써 발생하는 외화 유출입 차이 등을 나타낸다.문제 <보기> 항목 중, 국제수지에 양(+)되는지 여부는 자금이 국내로 들어오는지 아니면 빠져나가는지에 초점을 두어 판단한다. (가)와 (나)는 국내에서 국외로 자본이...
고객들과 거리 좁히는 체험형 마케팅 활발 2013-07-12 09:15:15
기업들의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는 `스킨십 마케팅`이 강화되고 있다. 스킨십 마케팅의 유형도 고객들이 모인 곳을 직접 방문하는 유형부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프로모션하는 체험형까지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일부 기업들은 고객과 직접 만나 제품 이외에 생활 정보나 노하우를 제공하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