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천억 이익 올리고 사회공헌은 `쥐꼬리` 2013-07-03 10:41:08
기자입니다. <기자> 생명보험사들이 회원으로 참여한 사회공헌위원회의 광고입니다. 사회에서 소외받은 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가 실제 생보사들이 사회공헌에 쓰는 비용은 어느 정도인지 살펴봤습니다. 국내 `빅3 생보사`들은 많이 버는 만큼 기부금액도 많습니다. 업계...
"카드 회원 가입은 쉬워도 해지는 마음대로 못한다"(종합) 2013-07-03 09:55:00
기업은행카드 상황 추가>> 30대 중반의 회사원 A씨는 최근 평소 쓰지 않는신용카드를 해지하기 위해 한 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허탕을 쳐야 했다. 홈페이지를 아무리 검색해도 신용카드 해지 항목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A씨는 다른 카드사 홈페이지에도 들어가 봤다. 그는 여러 차례 검색을...
‘낙천의 브래 인 마케팅’, 중소기업 매출증대에 도움 2013-07-03 08:05:42
직원들 급여 날일 것이다. 기업이 계속적인 흑자를 내 준다면 다행이겠으나 지금 같은 불경기엔 그것을 바라고만 있기엔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져라 기다리는 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광고비를 줄이고 고정 회원을 확보하고 매출을 올리며 사업 분야마다 성과를 낼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이에 낙천의 ‘브래...
일상 아이디어 사업화 길 열렸다 2013-07-02 21:27:07
기업청은 국민 생활 속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창업 아이템으로 실현하기 위한 ‘무한상상 국민창업 프로젝트’를 2일(오늘)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한정화 중소기업청장 “ ” 이제 새로운 상품 또는 사업 아이디어가 생각나면 사업화 플랫폼인 아이디어 오디션(www.ideaaudition.com) 웹사이트에 들어가...
[마켓인사이트] 권승화 EY한영대표 “조세피난처 비난하면 기업경쟁력 약화된다” 2013-07-01 17:32:30
한국 회원법인인 언스트앤영 한영 회계법인도 ‘ey한영’으로 간판을 바꿔달았다. ey가 세운 글로벌 매출 목표는 현재 27조원에서 2020년까지 50조원으로 확대하는 것이다. 권 대표는 “ey의 글로벌 매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한국에서도 매년 10% 정도의 높은 성장을 해야한다”며 “2015년 감사시장에서 업계 2위로...
권승화 언스트앤영 한국법인 대표 "한국SI업체 인수 검토" 2013-07-01 17:04:40
곳은 ey한영이 유일하다. ey는 글로벌 기업에 대한 서비스도 개선할 예정이다. 국가별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ey 글로벌 조직이 연계해 고객사를 통합 관리할 계획이다. 예컨대 삼성 미국법인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글로벌 협력체계를 가동해 한국 미국 등 관련 국가 ey 회원법인에서 동시에...
씨티카, 법인회원 월정액 무제한 서비스 시작 2013-07-01 14:49:24
전기차 공동이용사업자 씨티카가 법인회원을 대상으로 월정액 무제한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씨티카에 따르면 차 사용빈도가 높은 법인회원을 위해 매월 일정액을 내면 거리 제한없이 차를 사용할 수 있는 월정액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용료는 85만 원부터 시작하며, 계약기간과 차 대수에 따라...
미즈온 창립 6주년 맞이 '0원 이벤트' 진행 2013-07-01 12:34:00
방법은 홈페이지 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글라스, 향수, 미즈온 제품 등을 제공한다. 미즈온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해 온 브랜드로 당시 함께 시작한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기업이기에 이번 6주년이 더욱 뜻깊다....
'사모님 후폭풍' 영남제분 안티카페까지…격분한 넷심 2013-07-01 11:58:57
4천5백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이 카페는 영남제분, ‘그것이 알고싶다’ 기사, 방송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진실요구 서명, 오프라인 집회참여, 진실규명 성금모금 등 진행중이다. 성금은 40명 모금, 185만원 가량 모인 상황이다. 회원들 사이에서는 “앞으로 식품 만들 때 원산지+제조회사가 표시됐으면 좋겠다”...
“온라인 화장품의 한계를 극복하다” 창립 6주년 맞이한 미즈온의 비결 2013-06-29 10:45:27
맞이한 미즈온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해 온 기업이다. 당시 함께 시작한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기업이기에 이번 6주년이 더욱 뜻깊다. 테스터를 할 수 없다는 한계를 극복하고 홈페이지 일일 방문자 수 5만 이상, 온라인 회원 가입자 수 5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미즈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