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목받는 BMW의 지속가능 경영 2013-03-25 15:31:31
센터가 완공되면 드라이빙 트랙과 고객센터, 트레이닝센터, 서비스센터, 친환경 공원 등 5개 부속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bmw그룹 코리아는 연간 10만명이 이곳을 찾을 것으로 보고 있다. 자동차 마니아들이 bmw그룹 드라이빙센터 건립 소식에 열광하고 하루 빨리 완공되기를 기다리는 이유는 이곳이 일반인을 위한 교육 및...
막 퍼주는 백만개미? 무료체험도 화끈하게! 2013-03-25 13:13:24
무료체험 이벤트는 26일(화)까지 진행되며, 무료 체험 이후 유료 결제자에게는 추가 기간 연장 혜택을 주고 있어, 평소 백만개미에 관심을 가졌던 투자자나 비싼 정보 이용료에 고민했던 투자자는 이번 기회에 백만개미 서비스를 경험해 볼 만 하다. 이번 무료 체험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백만개미 Q&A...
[자영업희망콜센터] 전통시장 족발전문점 매출 더 늘리려면… 2013-03-24 14:51:55
고객 수를 늘리는 게 급선무입니다.일반적으로 전통시장을 찾는 손님들에게는 가격대를 낮춰 구매 부담을 줄여주고, 양이 푸짐하면서도 독특한 맛을 내는 메뉴를 추가하면 짭짤한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4만~5만원을 들고 전통시장을 찾는 주부 고객들이 이 가게에 들러 2만~3만원짜리 족발을 사기란 부담스러운...
기아차, 4도어 쿠페 콘셉트카 '캅' 이미지 최초 공개 2013-03-24 11:18:37
이와 함께 5종의 쇼카와 기아차의 차량 it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uvo존, 미래형 이동수단 체험 공간인 ‘퓨처 모빌리티 랩' 등을 마련했다.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캅을 비롯해 다양한 it 신기술과 고객체험 전시물을 준비해 많은 고객들이 기아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Travel & Mice] "일본 부유층·여성 사로잡을 국내여행상품 만들 것" 2013-03-24 10:08:52
체험이나 신규 취항지 상품, 미국 청교도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여행처럼 기존 성지순례와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등 독특한 유형의 테마 상품을 많이 개발할 생각이다. 일본이나 중국시장에 국한돼 있는 인바운드 시장을 대만 등으로 다변화하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일본 관광객의 발길을 돌리기 위해 부유층이나...
기흥휴게소 내 ‘체험형 전문쇼핑몰’ 22일 개장 2013-03-21 18:01:14
경부고속도로 기흥휴게소에 체험형 아웃도어 전문쇼핑몰이 22일 문을 엽니다. 한국도로공사와 평안세븐스마일 간 개발협약으로 지난해 6월 착공해 9개월 만에 준공하게 됐습니다. 총 사업비는 105억원이 투입된 이 쇼핑몰은 기흥휴게소 내 유휴부지(1만5250㎡)에 건축연면적 5678㎡, 지하2층, 지상3층 규모로...
[스타마케팅] 스타와 마케팅이 만나면, 최고의 스토리 나온다 2013-03-20 15:35:13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이곳은 롯데면세점이 외국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2009년 11월 조성한 복합 문화공간이다. 소공동 본점과 잠실점에서 운영하다 지난해 말 코엑스점에도 개관했다.한류스타를 앞세운 롯데면세점의 마케팅 전략은 스타 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꼽힌다.이 회사는 2004년...
[부산·경남]롯데백화점 광복점, 3년만에 지역 최고, 젊은 백화점으로 ‘우뚝’ 2013-03-19 15:34:13
아쿠아몰 1층으로 자리를 옮겨 20~30대 고객의 쇼핑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처음으로 태블릿만 모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인 ‘태블릿 pc 편집숍’을 운영(본관 9층)하고, 최근 젊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스트리트 브랜드와 슈즈잡화 브랜드를 상반기중 추가 입점시켜 소비트렌드를 이끄는 ...
김수현-수지와 떠나는 매력적인 여행? 2013-03-19 11:53:24
글램핑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 사인회와 서프라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 고객 중 빈폴아웃도어의 모델이자 명예 글램퍼인 수지가 추첨을 통해 100팀(2~4인기준)을 선정, 200만 원 상당의 쿠킹클래스 및 노르딕워킹 등 글램핑 프로그램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빅데이터로 '맞춤 혜택'…카드 포인트에도 이자 2013-03-18 15:32:02
브랜드 체험 공간인 ‘love 스퀘어’ 등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문화 콘텐츠들로 구성된 ‘love 시리즈’를 통해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따뜻한 금융’을 모토로 한 사회책임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