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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지난해 영업손 360억…마케팅비 620억 지출 2014-04-14 19:13:02
원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그러나 광고선전비 286억3600만 원, 판매촉진비 342억9000만 원 등 지출이 커지면서 영업손실 규모도 커졌다. 1년 전 영업손실 규모는 70억1900만 원이었다. 당기순손실 규모도 직전년과 비교해 5배가량 커졌다.지난해 기준 위메프의 자본금은 178억8300만 원이다. 지금까지 발행한 주식 수는 총...
티몬, 지난해 영업손 707억…"주식보상비 641억 전액 반영한 탓" 2014-04-14 19:11:25
광고선전비 172억4300만 원, 지급수수료 128억3600만 원, 판매촉진비 46억4100만 원 등도 영업손실 규모를 키웠다.다만 직전년 영업손실 817억1400만 원보다는 110억 원가량 손실 규모가 줄어들었다.티몬 관계자는 "지난해 주식보상비용이 컸던 이유는 리빙소셜이 지분을 그루폰에 매각한 것과 관련한 비용을 전액 인식했기...
신한투자 "제일기획 수익성 악화 우려" 2014-04-09 09:09:10
영업수익 중 삼성그룹 비중이80%를 웃돈다"며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 축소로 올해 제일기획의 해외 영업총이익은 기존 추정치보다 12.8% 감소할 것"으로 내다봤다. 신한금융투자는 1분기 제일기획의 영업이익을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7.1% 늘어난 194억원 수준으로 예상했다. 홍 연구원은 "2분기 갤럭시S5가...
"제일기획, 삼성전자 광고비 축소 `악재`" - 신한금융투자 2014-04-09 09:05:23
영업이익률은 원가 절감과 마케팅 비용 축소로 개선됐다"며 "이는 제일기획의 실적 악화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습니다. 홍 연구원은 "제일기획의 해외 영업수익 내 삼성전자의 비중은 80%가 넘는다"며 "삼성전자의 광고 선전비 축소로 제일기획의 올해 해외 영업총이익은 기존 추정치보다 12.8% 감소할...
해외 준명품 브랜드, '닫힌 지갑'에 실적 휘청(종합) 2014-04-07 16:23:44
상황에서 급여, 광고선전비, 판매부대비 등이 급증해 판매관리비를 전년보다크게 줄이지 못한 탓에 영업이익 기준으로 적자 전환했다. 펜디코리아의 경우 작년 매출액은 1년 전과 비교해 약 4% 줄었다. 그러나 감가상각비와 수선비가 전년보다 크게 늘어 전체적인 판매관리비가 증가한 탓에 매출액감소 폭에 비해...
해외 준명품 브랜드, '닫힌 지갑'에 실적 휘청 2014-04-07 04:06:05
상황에서 급여, 광고선전비, 판매부대비 등이 급증해 판매관리비를 전년보다크게 줄이지 못한 탓에 영업이익 기준으로 적자 전환했다. 펜디코리아의 경우 작년 매출액은 1년 전과 비교해 약 4% 줄었다. 그러나 감가상각비와 수선비가 전년보다 크게 늘어 전체적인 판매관리비가 증가한 탓에 매출액감소 폭에 비해...
한국은행 부채 448조원…5년전比 46% 늘어 2014-03-20 06:07:06
작년 순이익은 6년만에 최저 실적 가계나 공기업 빚뿐만 아니라 한국은행의 부채도 가파르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은행의 부채는 정부가 새로 편성한 공공부문 부채에서 빠져 있지만 발권력동원으로 인한 화폐가치 하락이나 물가 상승으로 사실상 국민 부담이 된다는 점에서주목된다....
신한투자 "빙그레, 가격인상 힘입어 올해 흑자전환" 2014-02-28 08:05:50
매출액이 증가했는데 광고선전비 지출은 줄어들면서 영업 적자폭도 감소했다는 분석이다. 조 연구원은 지난해 9월 유제품 가격이 7.3∼8.3% 올랐고, 11월에도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이 10.0∼16.7% 인상되면서 올해는 빙그레가 큰 폭의 실적 개선을 이룰것으로 전망했다.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빙그레의 올해...
비상교육, 4분기 영업이익 250억원‥56%↑ 2014-02-26 11:17:06
전년 같은 기간보다 56%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출액은 608억원으로 16.6%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169억원으로 21.5% 증가하며 흑자로 돌아섰습니다. 비상교육은 "출판 부문의 매출 증가가 주요 원인"이라며 "매출 호조에 의해 이익이 늘어난 가운데 광고선전비 등 마케팅 비용이 감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비상교육 4분기 영업이익 250억…56% 증가 2014-02-26 10:36:22
매출액은 608억원으로 16.6%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169억원으로 21.5% 늘어나흑자 전환했다. 이 회사는 "출판 부문의 매출 증가가 주요 원인"이라며 "매출 호조에 의해 이익이 늘어난 가운데 광고선전비 등 마케팅 비용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yuni@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