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흙애서, 신제품 씻어나온 백미 쌀 출시 2016-12-02 09:34:47
건강 먹거리 전문 브랜드 흙애서는 `깨끗이 씻은 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깨끗이 씻은 쌀`은 일반적으로 먹는 도정이 끝난 백미 상태에서 세척 과정을 추가해 별도의 세척과정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한 쌀이다 씻어나온쌀은 평택 바른 미곡 처리장서 도정해 풍부한 일조량과 큰 일교차, 비옥한 토질 등의 환경에서...
프리미엄 치킨전문점 `요치킨` 요즘 핫한 탤런트 라미란과 전속 모델 계약 2016-12-01 16:03:11
수 있는 치킨을 부담 없는 가격에 공급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갈 예정이다. 참고로 `요치킨`은 자체적으로 개발해 특허 받은 뽕잎 쌀 파우더를 입힌 치킨 조리법, HACCP인증을 받은 국내산 10호 닭을 사용하여 새로운 풍미를 보다 푸짐하게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모든 식재료를...
피자는 인스턴트 식품? 고정관념 깬 피자체인점 `뽕뜨락피자` 브랜드 가치 UP 2016-12-01 13:32:56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 자연에 건강을 담아낸 뽕잎그린건강도우만을 사용한다. 양평의 뽕잎과 익산의 쌀 등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재료에 `뽕뜨락피자`만의 레시피를 더해 만들어 냈다. 참고로 뽕잎은 성인병 예방과 소화기능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클도 매일매일...
'허리 끊어질라'…쌀·고기·커피 안먹고 옷도 안산다 2016-11-22 06:07:12
가계의 3분기 소비성향은 71.5%로 작년 같은 기간과 동일한 수준에 머물렀다. 3분기 기준으로는 역대 최저 수준이다. 통계청 관계자는 "최근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등에서 저가의 의류를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관련 지출도 줄어드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d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bnt포토] 라미화장품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 에서 시선집중, K-뷰티 인기 이끌다 2016-11-18 19:30:00
알리고자 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다. 1984년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이란, 호주, 중국, 미국 등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 제품 수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헤어 에센스, bb크림, 썬크림 등의 품질 좋은 제품을 내놓고 있는 ‘마귀할멈’을 비롯해 셈프레, 린, 칼라캡슐, 닥터지오, 혜미인, 코어젠, 야채, 쌀팩 등...
미즈앤코, 우리애들밥상 '유기농 쌀칩' 4종 출시 2016-11-10 11:16:56
[ 한민수 기자 ] 미즈앤코는 자체 브랜드 '우리애들밥상'의 신제품으로 눈사람 모양의 아기용 쌀과자 '도담도담 유기농 쌀칩'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생후 6개월부터 섭취할 수 있는 '백미·현미·찹쌀'과 생후 9개월부터 섭취할 수 있는...
"100% 천연재료로 만든 치킨…입소문 타고 월매출 3500만원" 2016-11-06 13:51:10
쌀 파우더를 가맹본부가 자체 개발했고, 소스엔 자연 발효 식초와 간장, 100% 토마토 페이스트로 만든 케첩 등을 넣었다.사이드 메뉴가 다양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유기농 커피, 천연 생과일주스, 천연 에이드, 천연 발효종 베이글 및 자연 크림치즈, 쌀 추러스도 메뉴로 판매한다. 탄산음료도 콜라나 사이다 대신 천연과즙...
박병원 경총 회장 "쌀에만 예산·정책지원 집중해선 농업 미래 없다" 2016-11-01 18:04:19
자본 기술 마케팅 경영능력 브랜드 등이 투입돼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쌀 직불금제도 개선 시급”이날 토론회에선 쌀소득보전직불금제도를 손질해야 한다는 지적이 쏟아졌다. 쌀 소비가 줄고 있는 상황에서 직불금을 쌀 생산량과 연계하면 국가 재정만 바닥난다는 지적이다. 박동규...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R&D센터 통해 메뉴 연구... 창업 독자성 확보 2016-11-01 12:37:43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미투 메뉴`를 선보이지 않겠다는 의지다. 이러한 독자적인 메뉴 개발로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였고, 현재까지 많은 고객을 확보하게 된 이유다. R&D센터를 통해 뽕잎그린건강도우(특허 제 10-1047852호)와 뽕잎엑기스로 담은 수제피클 등을 개발하며,...
[BIZ Insight]'국민 조미료' 탄생시킨 대상…'100년 식품기업' 향해 뛴다 2016-10-27 20:31:56
브랜드인 ‘청정원’으로 소비자에게 알려져 있다. 청정원을 중심으로 ‘순창고추장’ ‘홍초’ ‘카레여왕’ ‘우리팜’ ‘맛선생’ ‘츄앤’ ‘사브작’ ‘휘슬링쿡’ ‘요리에 한수’ ‘신안섬 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