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컨셉, 가을 잡화위크…'모카무스' 트렌드 주목 2025-09-01 08:22:27
검색을 통한 브라운·카멜 색상 조회수는 26%, 스웨이드 관련 검색량은 500% 증가했다. W컨셉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마지셔우드, 로서울, 오스트카카, 마크모크 등 제품을 최대 72% 할인한다. W컨셉 관계자는 "미리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면서 가방 등 잡화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가을 신상품과 함께...
수출 데이터를 보면 주가가 보인다 2025-09-01 06:00:37
때는 구글, 네이버 등 주요 검색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검색 트렌드 기능도 유용하다. 세계 검색량 추이가 기업 제품에 대한 관심도를 빠르게 반영하기 때문이다. 한 자산운용사 관계자는 “올 들어 주가가 급등한 파마리서치의 주가 움직임은 이 기업 대표 브랜드인 ‘리쥬란’ 세계 검색 트렌드 그래프와...
'케데헌' 열풍 타고…검색창 지배한 신라면 2025-08-31 17:17:50
트렌드에 따르면 ‘신라면(shin ramen)’ 주간 검색량은 8월 24~30일 구글과 유튜브 모두에서 최근 5년 내 최대치를 기록했다. 검색량이 늘어난 핵심 배경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협업으로 추정된다. 농심은 신라면과 새우깡 패키지에 케데헌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상품을 한국, 북미, 유...
"샤브샤브에 넣어 먹어요"…이상기후에 귀해지더니 MZ도 '열광' [트렌드+] 2025-08-30 12:28:53
관련 검색량은 2020년 1월 1일 15에서 지난 28일 48까지 오르는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해당 지수는 검색량이 가장 많은 날을 100으로 설정해 상대적 변화를 보여준다. 기후변동성이 커지고 농업기술이 발달하면서 제철 음식에 대한 정의가 모호해졌지만, 도리어 특정 시기에 자연스러운 성장 과정을 거친 제철 식재료의...
[길따라] 부산, 일본 오사카처럼 국제적 관광도시 될까 2025-08-30 08:00:57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앞둔 기간 검색량에서 모두 부산이 1위를 기록했다. 이준환 아고다 한국지사 대표는 "오늘날 부산은 아름다운 해변과 트렌디한 명소들이 위치한 해양 관광 도시를 넘어, 음악·영화·게임 등 다채로운 분야의 행사를 아우르는 문화예술 허브로 도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어부산이 집계한 2025년...
S&P500 첫 6500 돌파..미 GDP성장률 상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8-29 08:25:27
4월 글로벌 ‘라부부’ 검색량은 일본이 자랑하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추월했을 정도. 라부부의 독점 라이선스를 계약하고 상품을 유통 중인 중국 기업 팝마트의 실적도 수직 상승 - 서구에서도 관심이 폭발. 이후 가수 리애나와 인플루언서 킴 카다시안,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등이 라부부 인형을 들고 있거나...
"쿠팡으로 간 쇼핑 판매자 되찾는다"… LG CNS-네이버 'AI광고 동맹' 맺어 2025-08-28 10:00:01
사이트 검색광고, 쇼핑 검색광고와 같은 디지털 광고의 운영 성과를 최적화한다. 네이버 쇼핑 판매자가 MOP에 광고 목표와 예산, 캠페인 기간 등을 입력하면, AI가 방대한 광고 데이터를 분석한 뒤 수학적 최적화 기술로 최적의 광고 전략을 자동 추천해준다. 동일한 광고비를 집행하더라도 소비자의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제니 따라할래"…다이소서 불티나게 팔린 '2000원' 핫템 [트렌드+] 2025-08-26 10:43:07
관련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105% 증가했으며 관련 검색량도 85% 늘었다. 같은 기간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W컨셉에서도 제품 관련 검색량이 각 48%, 10% 증가했다. 올해 들어 패션 아이템으로 입소문 타기 시작한 접이식 선글라스는 지난달 초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착용 사진을 올리면서 인기가 급...
MZ세대 달리기 열풍…크림 '러닝 탭' 신설 2025-08-26 10:23:45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70% 이상 급증했고, 관련 상품 거래액과 구매자 수는 각각 154%, 153% 증가했다. 특히 전체 러닝 관련 상품 구매자의 72%가 20·30세대로 집계됐다. 브랜드별로 나이키가 전체 1위를 차지했지만 20대 남성은 아식스가, 30대 여성은 온러닝이 나이키를 제치고 거래액 1위를 차지했다....
'러닝'에 푹 빠진 2030세대…러닝코어 패션 거래 비중 72% 2025-08-26 09:22:05
크림이 발표한 거래 트렌드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러닝 검색량은 반년 만에 270%, 거래액 154%, 구매자 수 153%씩 증가했다. 업계 추산에 따르면 국내 러닝 인구는 10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3월 열린 '2025 서울마라톤'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4만명이 참가했다. 10월 예정인 춘천마라톤은 풀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