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중앙박물관과 문화유산 미디어아트 협업…'K컬처' 세계에 알린다 2023-05-24 16:20:44
‘그로브’, ‘마론에디션’ 등 W컨셉의 인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W컨셉관’을 강화했다. W컨셉은 현재 약 8000여 개 브랜드를 판매하는 한국 대표하는 패션 플랫폼이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고 의류, 신발, 잡화 등 패션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GCM그로브너 "공동투자 펀드 통한 포트폴리오 다변화 가능"[ASK 2023] 2023-05-17 14:29:58
메타키스 GCM 그로브너(Grosvenor) 매니징 디렉터는 1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ASK 2023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에 참석해 사모펀드 공동투자(Private Equity Co-Investments) 세션에서 "사모시장에서 2001년 닷컴 버블 이후와 2009년 금융 위기 이후에 사모시장에서 수익률이 가장 좋았다"며 이...
[책마을] 반도체 패권 전쟁 80년…영원한 적도 친구도 없었다 2023-05-12 18:26:33
그로브, TI의 모리스 창과 같은 걸출한 생산 엔지니어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훗날 대만으로 돌아가 TSMC를 창업한 창은 TI에서 일하던 시절 0%에 가까웠던 트랜지스터 생산 수율을 몇 달 만에 25%로 끌어올렸고, 곧 TI의 집적회로 사업 전체를 총괄하는 자리에 올라섰다. 냉전 시절 소련이 반도체 산업 육성에 실패한...
무신사 14개 브랜드, 디즈니와 손잡았다…협업 제품 출시 2023-04-27 08:54:04
밝혔다. 협업에는 무신사에 입점한 그로브, 던스트, 리, 크리틱 등 14개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들 브랜드는 미키마우스, 밤비 등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의류와 양말, 스니커즈 등을 내놓는다. 협업 제품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고, 내달 10일까지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환경 캠페인서 비스포크 '지속가능 푸드 라이프' 소개 2023-04-24 09:49:47
캠페인' 참가…어글리어스·그로브·김은하 작가 협업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24일 남산서울타워에서 열리는 '2023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가해 비스포크 냉장고의 지속 가능한 푸드 라이프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원더가든' 콘셉트의 전시 부스에...
20대 고객 마음 잡았다…편의점 트렌드 이끈 GS25 20대 직원들 2023-04-09 09:03:20
블라인드 테스트가 진행됐고, 그로브밀소비뇽블랑 등 7종이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됐다. 20대 직원들이 직접 고른 와인들은 일주일 만에 준비 물량의 절반 이상이 판매됐는데, 특히 20∼30대 고객이 전체의 80%가량을 차지했다. GS25는 또 희귀 주류를 확대해야 한다는 MD서포터즈의 의견을 수렴해 주류 특화...
W컨셉,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중국·동남아 소비자 겨냥" 2023-03-30 11:41:11
많은 '유어네임히얼', '그로브', '데이즈데이', '하시' 등 17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약 한 달 간 W컨셉 입점을 기념해 전체 브랜드 10% 할인과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매거진 콘텐츠를 발행하고, 앞서 소개된 3개...
"K패션도 온라인 면세로"…신세계면세점, W컨셉관 오픈 2023-03-30 08:29:45
동시 입점한다. '유어네임히얼', '그로브', '데이즈데이즈', '하시' 등 인기 브랜드 17개를 선별해 선보인다. W컨셉관에서는 상품을 10∼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설명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31일부터 내달 말까지 W컨셉관 오픈을 기념해 '꽃보다 예쁜 봄...
"기프티콘 1000원이라도 싸게"…체리슈머 겨냥한 플랫폼 뜬다 2023-03-08 17:38:12
그로브가 출시한 ‘링키드’도 비슷한 공동 구독 서비스를 한다. ○체험형 챌린지도 인기체험을 주제로 하는 챌린지형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도 등장했다. 소비자가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한 뒤 일종의 인증을 남기면 혜택을 주는 식이다. 소비자는 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구매 여부를 결정해 현명한...
우리가 몰랐던 달 이야기 2023-02-27 18:09:10
달 탐사 역사와 인류가 달에 가려는 이유를 설명했다. 달 표면을 그린 일러스트와 달 지도를 통해 우주에 대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게 지면을 구성했다. ‘내 꿈은 기업가’에선 인텔을 세계 최고 반도체 기업으로 이끈 앤디 그로브 전 최고경영자(CEO)를 소개했다.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들은 LG디스커버리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