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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3위' 점프한 K-뷰티…생산·수출 모두 사상 최대 2025-05-27 10:55:56
올해 1~4월 화장품 수출액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5.5% 증가한 36억 달러로 1~4월 기준 역대 최대실적을 보였다. 지난달 한 달 수출 실적은 10억3천만달러로 작년 10월에 이어 두 번째로 10억 달러를 웃돌았다. 작년 국내 화장품 생산은 기초화장용이 10조2천961억원으로 58.7% 늘었고 색조화장용(2조6천755억원·15.3%),...
작년 화장품 생산·수출액 나란히 사상 최대…수출액 세계 3위 2025-05-27 10:24:21
올해 1~4월 화장품 수출액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5.5% 증가한 36억 달러로 1~4월 기준 역대 최대실적을 보였다. 지난달 한 달 수출 실적은 10억3천만달러로 작년 10월에 이어 두 번째로 10억 달러를 웃돌았다. 작년 국내 화장품 생산은 기초화장용이 10조2천961억원으로 58.7% 늘었고 색조화장용(2조6천755억원·15.3%),...
GS25, 3천원 색조 화장품 '손앤박 하티' 내놨다 2025-05-27 09:58:05
GS25는 지난해 12월부터 '3,000원 화장품' 출시를 본격화했다. 썬크림, 폼 클렌징 등 기초 제품부터 마데카21, 더마비, 마녀공장, 리얼베리어 등 주요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그 결과 GS25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2022년 22.4%, 2023년 37.9%, 2024년 45.6%로 증가세다. 류주희...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이 4천원대"…다이소 대신 편의점 간다 2025-05-25 15:53:09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소용량 기초화장품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9일 무기자차선크림(50㎖)을 단독 선보인 데 이어 21일에는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모두 3천∼4천원대 가격이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그룹...
다이소 경쟁자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 강화 2025-05-25 08:56:33
세븐일레븐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소용량의 기초화장품 상품군 강화를 예고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9일 무기자차선크림(50㎖)을 단독 선보인 데 이어 21일에는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가격대는 모두 3000원에서 4000원대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
기초화장품 강화하는 세븐일레븐…"생활 뷰티 플랫폼으로" 2025-05-25 08:26:20
기초화장품 강화하는 세븐일레븐…"생활 뷰티 플랫폼으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그룹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소용량의 기초화장품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9일 무기자차선크림(50㎖)을 단독 선보인 데 이어 21일에는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신세계그룹, PEF와 손잡고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 인수 검토 2025-05-23 09:51:18
2021년 코스닥에 상장한 색조 화장품 ODM 전문기업이다. 한국콜마, 코스맥스가 기초라인에 강점을 가졌다면 씨앤씨는 립·아이·베이스 등 색조 제품에 특화된 ODM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신세계와 어센트EP가 씨앤씨인터내셔널을 품은 뒤에도 기존 경영진이 남아 계속 경영을 맡는다. IB 업계에 따르면 이번 딜은...
홈앤쇼핑 "K-푸드·뷰티 해외진출 지원…누적 수출액 28억원" 2025-05-22 09:06:21
소비자들에게 호평받았으며 제이멜라·라비오뜨 기초화장품은 동남아 K-뷰티 시장에서 수출이 확대되고 있다. 홈앤쇼핑은 지난달 열린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서 20개 중소기업을 선발해 맞춤형 수출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오는 7월 열릴 '인터참 코리아'에서도 K-뷰티 수출 유망 중소기업 12곳에 부스비를...
"덥다 더워" 하면서도…올리브영 나서니 노들섬 3만명 '북적' [현장+] 2025-05-21 14:59:38
△액티브 스킨케어(고기능성 기초 화장품) △루트뷰티(두피, 탈모 관리에 특화된 헤어케어) △이너뷰티(콜라겐 등 먹는 화장품) 등 요즘 떠오르는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부스들도 있었다. 단순 브랜드 전시를 넘어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몰입형 콘텐츠도 마련됐다. 두피 진단, 피부 타입 진단 등 고객 맞춤형...
기업인 정유경, 넘버 중시하는 룰 브레이커 2025-05-21 06:00:03
당황했다. 1층에 당연히 있어야 할 명품 매장이 없었다. 화장품과 액세서리 매장만 있는 생소한 광경이었다. 1층은 백화점의 얼굴이자 고객을 끌어들이는 핵심 공간이다. 이 때문에 그간 모든 백화점은 1층에 명품을 배치해왔다. 대구 신세계는 달랐다. ‘3대 명품’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조차 5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