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새 얼굴에 배우 박규영 2025-10-28 09:04:00
초 박규영이 출연하는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지난해에는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으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면서 "이번 캠페인에서 겨울은 스초생이라는 공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쌍계명차, 국내산 말차 파우더·국내산 쑥차 파우더 출시 2025-10-28 09:00:00
만들 수 있으며, 디저트와 베이킹 재료로도 활용도가 높다. 국내산 쑥차 파우더는 국내 농가에서 수확한 쑥을 저온 건조 후 미세 분말화해 자연 그대로의 구수한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을 살렸다. 따뜻한 차는 물론 라떼, 곡물 음료, 디저트 토핑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건강 음료 시장에서도 수요가 기대된다....
삼성전자, '라 리스트 2026' 시상식서 비스포크 AI 가전 전시 2025-10-28 08:25:20
큐커 멀티' 등을 전시했다. 유명 디저트 전문가 박준우 셰프, 김치 전문가 이하연 명인 등이 삼성 주방 가전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는 시연 행사도 진행됐다. 삼성전자는 올인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멀티'를 활용해 '스마트싱스 푸드' 서비스도 선보였다. 스마트싱스 푸드 서비스는 AI 기반...
부산 백화점·쇼핑몰, 29일부터 '대축제' 2025-10-27 18:56:30
‘모루비 제과’를 중심으로 디저트 팝업이 열린다. 부산시는 축제 기간 지역화폐 동백전 캐시백 요율을 최대 18%까지 상향하고, 50만원의 별도 한도를 추가 적용할 계획이다. 동백전 출시 이후 역대 최대 수준의 혜택이다. 부산 전역 100개 전통시장에서는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도 일제히 진행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디저트 스페셜 케이스 출시 2025-10-27 17:03:45
인기 디저트 브랜드와 협업해 스페셜 케이스를 선보였다. 27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브릭샌드·그래인스쿠키·만나당·니블스 등 4개 브랜드는 외국인 관광객의 선물 수요에 맞춰 감성과 한국적인 미를 살린 새로운 디자인의 포장재를 내놨다.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가 전국의 인기 디저트와 전통 간식 브랜드를...
미국 길거리서도 붕어빵 먹는다…오뚜기, 수출용 신제품 출시 2025-10-27 09:35:58
맛과 식감을 제공하는 만큼 트렌디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이른바 ‘푸디’층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뚜기는 붕어빵과 함께 떡볶이, 김말이 등 제품 라인업을 넓히며 글로벌 시장에서 K푸드를 알릴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현지 시장에서 K푸드의 인지도와 위상을 높이는 데...
CU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 2종 일주일만에 10만개 판매" 2025-10-27 08:19:42
= CU는 지난 15일 선보인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 2종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여개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CU가 선보인 디저트는 각각 찹쌀떡과 브라우니를 활용한 상품이다. 특히 찹쌀떡으로 만든 제품이 인기를 끌며 공급 물량이 부족해 포켓CU 앱에서 예약 구매가 불가한 상황이다. CU는 이 같은 수요 증가에 맞춰 추가...
"지금 놓치면 1년 기다려야"…'가을의 보석' 뭐길래 '우르르' 2025-10-26 21:10:01
서울은 인기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디저트 뷔페를 연다.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롯데웰푸드 가나초콜릿의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와 함께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웰컴 디쉬로 제공되는 샤인머스캣을 비롯해 크림 타르트, 프리미엄 샤인머스캣 케이크, 밀푀유 등 30여 종의 디저트와 핫디쉬...
외국인 매출 4년새 12배…'K컬처 성지'로 떠오른 롯데월드몰 2025-10-26 17:25:41
아시아 1호점, 교토 퍼펙트 말차 글로벌 1호점, 두바이 디저트 바틸 동아시아 1호점, 마루가메우동 한국 1호점 등 수많은 ‘힙한 매장 1호점’이 이곳에 들어섰다. 외국인 관광객 중 일부는 오로지 ‘먹기 위해’ 이곳을 방문하기도 한다. 롯데월드몰에는 2021년 이후 신규 F&B 매장만 70여 개가 추가됐다. F&B 관련 매출은...
APEC 마케팅 나선 K푸드·뷰티 2025-10-24 17:14:54
선보이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전통 디저트 브랜드 부창제과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협업해 ‘APEC 2025 한정판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오픈런’ 열풍을 일으킨 ‘신라의 미소 파우치’ ‘호랑이 쟁반’ ‘청자 키링’ 등 뮷즈(뮤지엄 굿즈)와 부창제과 호두과자를 담았다. 부창제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