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들 인기에 부모들 오픈런"…GS25, '픽셀리 시리즈' 200만개 판매 돌파 2025-09-02 09:39:06
있다. GS25는 인기에 힘입어 협업 상품군을 스낵, 간편식 등으로 확대한다. 오는 4일부터는 △픽셀리 꿀단지스낵 △픽셀리 치즈별콘 △픽셀리 후르츠젤리 2종 등을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강민주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와 협업으로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확대 효과를 거두...
GS25 "픽셀리 시리즈,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개 판매" 2025-09-02 08:42:35
랜덤 스티커를 동봉했다. 고객을 연령·성별로 보면 40대 여성이 32.0%로 가장 많았고, 10·20대가 28.8%로 그 뒤를 이었다. GS25는 제품 인기에 따라 픽셀리 협업 상품군을 스낵과 캔디, 간편식 등으로 확대한다. 오는 4일부터 픽셀리 꿀단지스낵과 치즈별콘, 후르츠젤리 2종 등을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sun@yna.co.kr...
김스낵에 K뷰티까지…롯데마트, '외국인 특화상품' 선보여 2025-09-02 06:00:05
김스낵에 K뷰티까지…롯데마트, '외국인 특화상품'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마트는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오는 4일 'Mr. 김빠삭 3종'(오리지널·사워크림·파프리카)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일반 김보다 20% 두꺼운 김으로 제조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 외국인 고객이...
오리온 꼬북칩 佛났다…카르푸 전 매장 입점 2025-09-01 16:43:00
대규모 판매 기회를 얻었다”며 “K스낵 가운데 카르푸에 입점한 것은 꼬북칩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꼬북칩의 프랑스 입성은 K컬처 열풍 덕분이다. 카르푸는 식품회사에 일반적으로 요구하는 여러 절차를 생략하고 전격적으로 입점을 허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K컬처 인기가 카르푸 바이어의 승인을 이끄는 주요인으로...
"마약 들었나" 무인점포 해외직구 제품 단속했다가…'발칵' 2025-09-01 11:30:01
스낵을 한글 표시사항 없이 무인점포에 진열하다가 적발됐다. 또 다른 업소는 해외여행 중 들여온 사탕을 재포장해 팔고,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대용량 외국산 사탕을 소포장해 소비기한을 표시하지 않고 판매했다. 학원가 인근의 한 무인점포에서는 5품목, 총 27개의 과자가 소비기한이 지난 상태에서 진열·판매되다...
손석구 주연 영화 또…아시아 최대 국제광고서 '그랑프리' 수상 2025-09-01 09:38:51
5가 주연으로 출연한 스낵무비로, 지난해 국내 최초로 극장 상영된 브랜디드 콘텐츠라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자동차의 시점으로 촬영해 몰입감을 극대화한 획기적인 크리에이티브와 영화적 문법을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홍보 방식이 파격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PR...
중고생 32개팀 선발···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예선 2차 개최 2025-09-01 09:02:14
삼양식품의 프로틴 파스타 브랜드 탱글과 영양 스낵 브랜드 펄스랩의 굿즈와 제품이 기념품으로 제공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후 심사위원단의 종합 토의 등을 통해 결선 진출 14개 팀(중·고교 각 7개 팀, 예정)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결선은 11월 9일 과천 국립중앙과학관에서 진행하며, 중학부, 고교부 각...
오리온 '꼬북칩', 프랑스 까르푸 전 매장에서 판매 2025-09-01 08:31:05
K스낵 통틀어 첫 사례"라며 "신규 브랜드 입점에 까다로운 까르푸 바이어들이 꼬북칩의 상품성을 높게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프랑스에 출시될 첫 꼬북칩 제품은 국내에서 '품절 대란'이 발생했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다. 오리온은 디저트를 즐겨 먹는 프랑스 소비자를 겨냥해 달콤한 맛의 스낵을 먼저...
아이스크림이 과자·전통주로…이마트24, 협업 제품 선보여 2025-09-01 08:25:41
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지난달 28일 '빵빠레 소프트스낵 초코우유맛' '롯데샌드 설레임맛'을 출시한 데 이어 오는 4일부터는 '찰옥수수주'를 판매한다.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스크림인 '빵빠레' '설레임' '찰옥수수'와 협업한 제품으로, 이들 아이스크림은 출시된 지...
이노션·현대차 '밤낚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서 그랑프리 2025-09-01 08:00:02
손석구와 현대차 아이오닉 5가 주연으로 출연한 스낵무비로, 지난해 국내 최초로 극장 상영된 브랜디드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다. PR 카테고리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이 캠페인은 이 밖에도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필름, 미디어 부문 등에서 골드 2개, 실버 2개, 브론즈 3개를 수상했다. 이노션은 또 자체 사회공헌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