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통기성·청량감 좋은 '리넨 컬렉션'으로 시원하게 멋내기 2018-05-30 16:00:23
에잇세컨즈가 올여름 아이템으로 리넨 컬렉션을 선보였다.리넨은 봄과 여름 패션을 대표하는 소재다. 아마식물 줄기에서 얻은 식물성 천연섬유로,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에 더해 우수한 청량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고 오랜 시간 입고 있어도 쾌적함을 유지해 대표적인 ‘쿨 비즈룩’...
90년대 '시장가방' 힙색·슬링백 재부상 2018-05-24 09:35:23
잇세컨즈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힙색을 출시했다. 힙색이라고도 불리는 패니 팩이나 벨트 형태의 가방끈을 이용해 대각선으로 등에 바짝 붙여 메는 슬링백은 모두 90년대 이후 '시장 가방'으로 불리며 패션 밖 영역으로 밀려났다. 최혜리 빈폴액세서리 디자인 실장은 "힙색이나 슬링백은 특정 스타일에 구애받지...
[기업재무] 삼성물산, 경영체질 개선으로 작년 영업익 6배 늘었다 2018-04-02 16:29:59
잇세컨즈 등 제조·직매형 의류(spa)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리조트부문은 운영 효율을 개선하고 상품 콘텐츠를 다양화하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국내 최초 가족 동산인 에버랜드와 실내외 복합형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 등을 중심으로 테마파크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운영...
[ 사진 송고 LIST ] 2018-03-15 10:00:01
에잇세컨즈 '액티브 에잇' 출시 03/15 08:57 서울 정하종 귀국하는 정의용 국가안보실장 03/15 08:59 서울 정하종 귀국하는 정의용 실장 03/15 08:59 서울 정하종 밝은 표정으로 귀국하는 정의용 국가안보실장 03/15 09:00 서울 임헌정 [MB소환] 조사 마치고 귀가하는 MB 03/15 09:00 서울 임헌정...
농심, 멕시카나와 '오징어짬뽕 치킨' 개발 2018-02-05 09:50:36
멕시카나의 의도가 조화를 이룬 결과"라며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다양한 협업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신라면, 새우깡 등의 장수 제품과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등의 패션브랜드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올해에도 문구 브랜드 모닝글로리와 협업한 제품을 판매할...
'오늘 사서 오늘 받아요'…SSF샵, 당일 퀵배송 서비스 개시 2017-12-19 10:04:11
에잇세컨즈, 빈폴 등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O2O 서비스를 진행한 데 이어 올해는 로가디스에 전국 O2O 서비스 '스마트 슈트 파인더'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온라인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솔잎 삼성물산 패션 부문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퀵 배송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패션업계의...
와인파티 갈 땐 벨벳 드레스, 편안한 수다모임엔 파자마 2017-12-15 18:12:40
수 있다.에잇세컨즈의 레이스 패치 원피스는 파티 분위기를 내기 좋은 옷이다. 진주 목걸이나 화려한 주얼리로 코디하면 멋진 느낌을 줄 수 있다. 가격도 5만9900원으로 비싸지 않다. 로엠의 뷔스티에형 롱원피스(9만9900원)는 앞과 뒤가 브이 모양으로 파인 제품이다. 속이 비치는 끈티와 함께 입으면 섹시한 느낌을 주고,...
롯데제과는 왜 빼빼로를 팔아 집을 지을까 2017-11-02 08:45:56
에잇세컨즈의 코트를 주는 경품 이벤트까지 생겼습니다. 미니스톱은 빼빼로데이 기획상품만 100여 종에 달합니다. 제주도 동백꽃 일러스트를 넣은 여성 취향의 동백빼빼로, 웹툰을 그려넣은 웹툰빼빼로는 물론 빼빼로 손목쿠션, 캔디모양의 빅봉봉 등까지 제작했습니다. cu는 보노보노 캐릭터를 넣은 20여가지 빼빼로,...
'빼빼로데이 특수 잡자'…편의점, 차별화 상품 선보여 2017-11-01 08:37:13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선보인 기획세트 2종에도 스크래치 쿠폰이 있어 당첨자에게 에잇세컨즈 코트를 제공 또는 할인해준다. 이밖에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바바파파를 활용한 빼빼로 세트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피카추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빼빼로 인기 상품에 피카추 수첩을 함께 담은...
쇼핑몰, MD개편으로 2030대 몰링족 '체류시간' 늘리기 나섰다 2017-10-25 15:45:23
셈이다. 특히 패션 브랜드에 많은 변화가 생긴다.에잇세컨즈 매장이 철수하며, h&m도 세컨드브랜드인 cos(코스)로 간판을 바꿔단다. 코스는 h&m보다 가격대가 비싼 편이지만,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지하 1~2층을 쓰던 에잇세컨즈 자리엔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muji)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