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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적 골린이·오픈런…좋은 시절 다 갔다 2025-04-24 10:06:20
업계 관계자는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가 아닌 캐주얼 패션과 결합해 새로 사업을 선보인 곳들이 특히 타격을 크게 받았다”며 “상위 사업자 4~5개를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되고 있으며 고가와 저가 사이에 낀 ‘중간 가격대’ 브랜드들은 올해 더 어려워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명품...
젠틀몬스터, 명품보다 더 남겨도 잘 팔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4-21 08:11:33
달했어요. 화장품도 선글라스처럼 패션 브랜드로 접근한 게 먹혀 들었어요. 탬버린즈도 매장이 파격이에요. 진짜 말로 착각이 들 만큼 정교한 모형을 매장에 가져다 놓고 누에고치를 형상화한 작품을 전시하는 것 같은 파격적인 매장 구성으로 입소문이 났어요. 젠틀몬스터의 성공 방정식으로 고스란히 적용해 또 다른 성...
유통시장 '고급화·가성비' 양극화…불황 속 지갑열기 안간힘 2025-04-20 06:15:00
스위스 명품시계 모저앤씨(H.Moser&Cie)와 독일 보석 브랜드 벨렌도르프(Wellendorff)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명품·패션·주얼리 등 고가 상품시장에선 매출 기준으로 VIP 비중이 크다"며 "VIP 발길을 끌 수 있는 차별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형마트는 "불황에도...
"우리 옷 입어주세요"…'200만원 의상' 협찬받은 男 정체가 2025-04-18 08:22:19
강조하기도 했다. 네이버웹툰이 그간 선보인 브랜드 웹툰 222개 중 고가 의상을 협찬받은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 웹툰 플랫폼 중에서도 네이버웹툰이 최초다. 네이버웹툰은 웹툰 기반의 광고 상품을 확대하는 데 주력해 왔다. 국내 최초로 웹툰 속에 간접광고(PPL)를 선보인 곳도 네이버웹툰이다. 2022년 11월...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고객 잡기 '사활' 2025-04-15 11:21:30
부산점에서 패션, 주얼리, 액세서리 상품을 2천200달러 이상 사면 LDF 페이 최대 22만원을 더 준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환율 보상을 위한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모든 품목 상품을 최대 85% 할인하는 '신라로 오라잇' 프로모션을 한다. 최대 30명까지 팀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리는 면세업계…내국인 겨냥 판촉전(종합) 2025-04-15 11:06:15
부산점에서 패션, 주얼리, 액세서리 상품을 2천200달러 이상 사면 LDF 페이 최대 22만원을 더 준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환율 보상을 위한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모든 품목 상품을 최대 85% 할인하는 '신라로 오라잇' 프로모션을 한다. 최대 30명까지 팀을...
명품도 양극화…'에·루·샤'만 날았다 2025-04-14 17:55:34
주얼리·워치 브랜드도 호실적을 냈다. 쇼메, 프레드 등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산하 브랜드를 유통하는 LVMH워치앤주얼리코리아의 작년 매출은 1459억원으로 전년 대비 32.8% 뛰었다. 불가리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4191억원으로 전년 대비 23.3%, 티파니코리아는 3779억원으로 7.6% 늘었다.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낮은...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는 '봄세일 중'…패션·미용·식품 기획전 다채 2025-04-12 07:00:05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우먼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단일 브랜드 기준으로 6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다미아니, 루첸리 등 최고급 주얼리부터 세크먼트에이, 알로드 등 컨템포러리 주얼리까지 다양한 액세서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워치&주얼리페어'도 13일까지...
[책마을] 명품은 뒷면이 더 아름답다 2025-04-11 17:10:04
브랜드는 사소한 것도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소비자에게 접근한다는 의미다. 저자는 까르띠에 하이 주얼리 워크숍 디렉터였던 자비에 가르가의 말을 빌려 “최고의 하이 주얼리는 뒷면이 더 아름답다”고 말한다. 혁신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아무리 오랜 역사의 명품 브랜드라도 과거의 영광에 기대기보단 트렌드에...
필웨이, 2025년 1분기 명품 브랜드 순위 공개 2025-04-10 11:28:05
다가올 2분기는 계절 변화와 함께 브랜드별 인기 상품군의 변동도 예상된다. 특히 봄 웨딩 시즌과 가정의 달을 앞두고 주얼리?시계?가방/핸드백 등의 카테고리에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까르띠에, 롤렉스, 디올 등 브랜드의 강세가 두드러질 전망이다. 또한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옷차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