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 인테리어, 공구, 산업자재 분야 평가 결과 발표 2025-11-13 17:09:30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사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상위 평가를 받아 선발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를 실시하였으며, 최종 우수 온라인 스토어가 아래의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되었다. 한국소비자평가는 해당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
100명의 아르떼 관객 앞에 선 구본창 "사물이 보물이 된다는 건..." 2025-11-13 15:33:59
하지만 나름 구역별로 어떤 카테고리의 수집품이 있는 지는 머릿 속에 있습니다. 하나를 꼽을 수는 없는데…. 만약 불이 나서 하나만 꼭 들고 나와야 한다면, 오히려 좀 다른 답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이러니컬하게도 모든 게 수집 당시 소중했기 때문에 지금은 모두 다 소중하지 않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 이미 그...
오리온, 3분기 영업이익 1천379억원…"해외시장 확대 지속" 2025-11-13 15:00:55
초코파이 수박과 후레쉬파이 등 채널 맞춤형 제품, 초코보이, 젤리보이 등의 판매량이 늘어 매출이 증가했다. 러시아 법인은 4분기에 신제품 붕고(참붕어빵) 출시와 후레쉬파이 전용 라인 증설에 힘입어 파이 카테고리 시장 지배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에이치피오 자회사 주닥,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입점과 동시에 완판 2025-11-13 14:05:18
‘주닥(JOODOC)’이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입점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대표 제품인 ‘로즈 젠틀 클렌징 밀크’와 ‘프로폴리스 젠틀 클렌징 폼’이 견인했다. 두 제품은 자사몰에서도 완판을 이어온 클렌징 라인으로, 세정력과 저자극 포뮬러를 갖춰 올리브영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
동포 비즈니스 자문단 80여명, 전북 120개 중소기업과 수출상담 2025-11-13 10:46:25
각 기업을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매칭하고, 바이어의 수요를 사전에 파악해 일대일 맞춤형 상담과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관세, 법률 등 통상정책에 대한 자문도 진행한다. 동포청이 개최한 1∼2차(6월 부산, 10월 전남) 세계한인비즈니스 포럼 및 수출상담회에는 재외동포 경제인 60명이 참가해 200개 기업과 비즈니스...
리필드 '부스터 프로', 올리브영 전체 판매 1위 기록 2025-11-13 10:44:41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특정 카테고리가 아닌 전체 제품군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기능성 두피 케어 제품으로는 이례적인 사례다. 이번 성과는 리필드가 기존 제품을 전면 개선해 리뉴얼 버전을 출시한 직후에 달성한 결과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판매하는 부스터 프로 기획 세트 제품은 70ml 본품과 7...
"추운 거 싫어"…전년보다 결제 건수 3배 늘어난 '이것' 2025-11-13 09:36:24
원을 돌파하며, 와디즈 생활가전 카테고리 내 역대 1위 펀딩을 달성했다. 또한 한일의 ‘BLDC 하이라이트 히터’와 ‘욕실 히터 프로’ 역시 각각 5억 4000만원, 2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히터 시장 성장세를 이끌었다. 익숙한 과자 패키지를 입은 손난로 보조배터리 등 이색 콜라보 제품이 큰 호응을 얻었다. 해태아이스의...
이른 추위에 출시 일주일 만에 7억 돌파한 '이 제품‘ 2025-11-13 09:20:48
3배(185%) 급등했다고 밝혔다. 테크·가전 카테고리 내에서도 생활가전이 금액 기준 84%, 프로젝트 수 기준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전체 펀딩을 주도했다. 히터, 손난로, 가습기 등 겨울 소형 가전 참여가 급증한 가운데, 2025년 트렌드는 ‘용도별 맞춤형 소형 가전’으로 요약된다. 단순한 난방기기에서...
이랜드 미쏘, 머플러 컬렉션 선보여 2025-11-13 08:59:58
전했다. 미쏘는 올해 방한 잡화 카테고리를 발라클라바, 핸드워머, 레그워머 등으로 확대하는 등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약 4배 늘렸다. 미쏘 관계자는 "머플러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의 잡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쿠팡, 프리미엄 조명관 론칭…예약 없이 로켓배송 2025-11-13 08:55:39
기자 = 쿠팡은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 조명 카테고리를 새롭게 연다고 13일 밝혔다. 입점 브랜드는 구비, 아르떼미데, 플로스, 앵글포이즈, 라문, 아고, 버트프랭크 등으로 예약 없이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조명관 론칭을 기념해 일부 상품을 할인하고 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30% 카드 할인 혜택도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