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도에 짓지 말아라”…애플에 경고한 트럼프 [글로벌마켓 A/S] 2025-05-16 07:53:22
물량을 지켰고,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코카콜라, 쉐브론 등도 변화를 주지 않았다. 지난해 엔비디아 투자로 수익을 내 화제를 모았던 듀케인 패밀리 오피스는 지난 1분기 데이터센터 필수 부품사인 코히어런트 비중을 2.46% 줄였고, 대형 항공사 비중도 소폭 축소했다. 반면 도큐사인과 미국의 스포츠베팅업체인 플러터...
[이응준의 시선] 모독의 목적 2025-05-15 17:44:04
5월 5일이 어린이날이자 카를 마르크스 생일인 것처럼. 코카콜라병의 클래식 버전은 1915년부터 생산됐다. 386세대에 코카콜라병은 1980년 보츠와나, 남아프리카공화국 합작 영화 ‘부시맨’을 연상시킨다. 원제는 ‘The God Must Be Crazy(신이 미친 게 맞다)’인데 20세기폭스가 배급했다. 제작비 500만달러 영화가 미국...
닥터페퍼 브랜드 홍보대사에 잔나비 최정훈 2025-05-14 09:12:16
= 코카콜라는 탄산음료 '닥터페퍼'의 브랜드 앰배서더(홍보대사)로 그룹 잔나비의 최정훈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최정훈은 닥터페퍼의 오랜 팬으로 알려졌다. 공연이나 일상에서 닥터페퍼를 마시는 모습이 자주 포착됐고, 잔나비의 '로맨스의 왕' 뮤직비디오에서도 닥터페퍼를 볼 수 있다. 코카콜라...
세상을 바꾸는 원리…새로운 것을 시도하라 [더 머니이스트-이윤학의 일의 기술] 2025-05-14 06:30:05
콜라 시장이 빠르게 제로 콜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음료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제로 콜라는 2020년부터 판매 점유율 10%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이어 2021년, 2022년에도 판매량이 증가하며 2024년 상반기 판매 점유율은 20%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지요. 전체 시장 규모로는 일반 콜라가 제로 콜라보다 여전히...
GS25 도어투성수, 개점 30개월만에 누적 방문객 100만명 넘겨 2025-05-08 16:18:43
마련했다. 그동안 넷플릭스, 갤럭시, 코카콜라, 기네스 등 45개 브랜드와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도어투성수 누적 방문객은 100만명으로 이중 80% 이상이 2030 세대였다. 외국인 방문객 비중도 일반 매장 대비 6배 이상이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과 협업한 팝업 행사에는 하루 방문객이 2000명을 넘기기도 했다....
GS25 "'도어투성수' 개점 30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 넘어" 2025-05-08 09:23:28
지금까지 넷플릭스, 갤럭시, 코카콜라, 기네스 등을 포함한 45개의 브랜드와 팝업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매출 상승 외에 신상품의 시장 안착, 브랜드사와의 전략적 협력 강화, 브랜드 가치 상승 등의 부수적인 효과가 큰 것으로 GS25는 자체 분석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편의점...
온라인 쇼핑 혈투에…성장 질주하던 쿠팡 '숨고르기' 2025-05-07 17:54:35
멤버십 출범과 함께 펩시, 코카콜라 등 주요 업체가 로켓배송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김 의장은 “이번 분기 대만 쿠팡에서 취급하는 상품군은 500% 가까이 확대됐다”며 “지속적인 대만 시장 투자는 성공에 대한 확신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G마켓, 오늘부터 '빅스마일데이'…"20만원 할인쿠폰 무한지급" 2025-05-07 09:28:49
선보인다. 첫날인 이날 추천 상품은 로보락 로봇청소기, 코카콜라, 에고이스트·플라스틱아일랜드 봄 신상품 등이다. 라이브 방송도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일주일 100회 이상, 하루 평균 16회의 방송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불황이 깊어지는 상황에서 진행하는 이번 15회차 빅스마일데이에는 '역대급' ...
쿠팡 1분기 매출 11조5천억원 최대…1조4천억원 자사주 매입(종합2보) 2025-05-07 08:00:55
구축하고 있다"며 "대만에서 코카콜라·펩시·P&G·유니참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뿐 아니라 현지 브랜드를 포함한 공급업체와 직접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분기 대만 상품군은 500% 가까이 확대됐다"며 "대만 고객의 쿠팡 재방문 빈도·지출 금액이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쿠팡 1분기 11.4조 역대 최대 매출 경신해..."파페치, 대만 쿠팡 성장 이어져" 2025-05-07 06:31:57
2만1500원) 구매시 무료 로켓배송이 가능하다. 코카콜라, 펩시, P&G 등 유명 브랜드들도 로켓배송으로 들어오면서 대만 쿠팡이 취급하는 상품 개수는 전년대비 6배 이상 늘었다. 김 의장은 "한국의 와우 멤버십과 마찬가지로 대만 와우 멤버십 회원들에게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해 회원 지출을 활성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