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루밍 가이드] 피부미남 특집, 훈남들은 이렇게 말한다 2013-08-20 18:01:11
마스크, 스케다 스킨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팩, 네이처리퍼블릭 바이 네이처 옴므 에너자이징 스킨 파티플래너로 활동 중인 박용대(28, 쿠데타 파티브랜드 대표)씨는 직업 특성상 야간 밤샘 작업과 미팅이 잦기 때문에 평소 기초 스킨케어를 철저히 하는데 중점을 둔다. 다만 로션은 사용하지 않고 세안...
네이처리퍼블릭 50% 고객 감사 세일 2013-06-28 10:32:17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필수품을 구성하는 등 상품 구성에도 고객의 편의를 생각했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고객의 높은 관심으로 품절됐던 ‘하와이안 프레시’라인과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등 베스트 셀링 제품과 신제품이 포함됐다. 출시 후 300만개 이상 판매되며 국민...
네이처리퍼블릭 상반기 시즌오프 할인 행사 실시 2013-06-28 10:17:27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필수품을 구성하는 등 상품 구성에도 고객의 편의를 생각했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고객의 높은 관심으로 품절됐던 ‘하와이안 프레시’라인과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등 베스트 셀링 제품과 신제품이 포함됐다. 출시 후 300만개 이상 판매되며 국민...
일본인 관광객이 사라졌다…엔低·북한 리스크에 한국행 취소 2013-04-23 17:24:20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일본 손님이 1~2월보다는 조금 늘어나는 것 같더니 최근 다시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한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골든위크를 겨냥해 기획한 제품이 재고로 남을까봐 걱정”이라고 한숨을 쉬었다. 유통업계는 한류 스타를 활용한...
서경배의 브랜드 승부…이니스프리 떴다 2013-04-07 16:45:07
파워 브랜드’ 전략이 성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계열사인 이니스프리가 지난해 매출 2294억원을 올려 전년(1405억원)보다 63.3% 증가했다고 지난 5일 공시했다. 2011년(67.9%)에 이어 2년 연속 60%대 신장률을 기록하며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 ‘스킨푸드’를 추월, 브랜드숍 매출 4위까지...
봄철 황사 ‘제거하고, 공급하고, 차단하자!’ 2013-03-25 18:10:41
가볍게 보정해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지베르니 파워 라스팅 선블록 SPF50+PA+++은 UVA와 UVB를 이중으로 차단해 태양이 미치는 유해 작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물과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제품이다. 태양으로 인해 생기는 스트레스에 저항하고 피부의 핵심 부위를 보호할 수 있도록 수딩밀크(SOOTHING...
인기 검색어로 알아보는 ‘요즘 가장 잘 팔리는 화장품 BEST3’ 2013-03-21 10:04:04
촉촉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슈퍼 오리진 cc크림은 마린 콜라겐과 세라마이드,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메이크업 베이스나 프라이머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발라주면 마치 민낯같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처럼 자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