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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본점 신관, 12년만에 최대 재단장…'패션·식음료 중심지' 2025-03-13 06:00:05
신세계본점 신관, 12년만에 최대 재단장…'패션·식음료 중심지' 내달 9일께 옛 제일은행 본점에 '더 헤리티지' 오픈…순차로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서울 중구의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탈바꿈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리뉴얼(재단장) 첫 단계로 오는 14일 신관을 새로 선보인다고 13일...
현대백화점, 봄 시즌 할인 이벤트…'1억2000만원 골드바 잡아라' 2025-03-12 15:55:36
우선, 7일부터 16일까지 패션·잡화 등 총 9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패션 위크’를 연다. 행사 기간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추가 적립은 물론, 봄 신상품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제공하는 사은행사와 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14일부터 23일까지는 총...
롯데홈쇼핑 "업계 첫 TV숏폼 '300초 숏핑' 1년만에 18만건 주문" 2025-03-12 15:53:52
집중했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소형가전, 패션·잡화, 침구 등도 판매하고 있다. 오는 14일에는 오스너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21일에는 단독으로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 조르쥬레쉬 양말을 각각 소개한다. 롯데홈쇼핑은 앞으로 TV의 틀을 벗어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에서도 숏폼...
"이래도 안 사요?"…'1등은 금 100돈' 역대급 경품 나왔다 2025-03-10 20:32:01
우선, 7일부터 16일까지 패션·잡화 등 총 9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패션 위크’를 연다. 행사 기간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추가 적립은 물론, 봄 신상품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제공하는 사은행사와 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14일부터 23일까지는 총...
너도나도 롯데월드 가서 교복 입더니…결국 '이것'까지 등장 2025-03-10 09:34:36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롯데월드와 함께 패션 연계 콘텐츠를 선보였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2월 에이블리 내 ‘롯데월드 코디’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다. ‘롯데월드 치마’(32%) ‘롯데월드 룩’(20%)도 검색이 늘었다. 에이블리는 ‘회전목마 룩’, ‘매직캐슬 룩’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 ...
"소비심리 살리자"…골드바 230돈 걸었다 2025-03-06 10:19:43
또 7∼16일 패션·잡화 등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패션 위크'를 연다.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추가 적립, 봄 신상품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제공하는 사은행사, 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23일에는 49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에이글' 첫 정규 매장 2025-03-06 10:19:42
롯데홈쇼핑은 오는 7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에이글'(AIGLE) 첫 정규 매장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에이글은 172년 전통의 패션 아웃도어 원조 브랜드로 꼽힌다. 프랑스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든 천연고무 부츠와 맵시 있는 의류로 유명하다. 이번 정규 매장에선 고무부츠와 기능성 아우터(겉옷)...
현대백화점, 골드바 230돈 경품 행사…"소비심리 살리기" 2025-03-06 09:27:57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또 7∼16일 패션·잡화 등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패션 위크'를 연다.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추가 적립, 봄 신상품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제공하는 사은행사, 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23일에...
유통업 '역발상'...마트 작아지는데 편의점 커져 2025-03-03 07:28:04
면적을 절반으로 줄였다. 이전에는 건물 1층에 패션잡화와 생활용품, 뷰티 등 비식품 매장을, 2층에는 식품 매장을 운영했는데 식료품(그로서리) 매장으로 특화해 1층을 다 비웠다. 비식품은 온라인 구매가 늘어난 만큼 공간을 포기하고 식품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랑그로서리 은평점은 전체 매장의 90%를 식료품으...
'대형마트는 축소, 편의점은 확대'…유통매장 '면적 경제학' 2025-03-03 06:55:01
축소했다. 재단장 이전에는 건물 1층에 패션잡화와 생활용품, 뷰티 등의 비식품 매장을, 2층에는 식품 매장을 각각 운영했는데 식료품(그로서리) 매장으로 특화하면서 1층을 통째로 비운 것이다. 온라인 구매 비중이 커진 비식품 공간을 과감히 포기하고 식품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전체 매장의 90%를 식료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