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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車 노조위원장 강성 후보의 '몰락' 2013-11-07 04:06:28
8일 결선투표를 한다. 이들은 현대차 현장 노동조직 중 대표적인 합리·실리 노선으로 분류된다. 이 후보는 2009년 노조위원장에 당선된 뒤 임금 및 단체협약 교섭에서 3년 연속 무파업을 이끌어 냈다. 이번 1차 투표에서 노조 역사상 가장 많은 득표율을 기록했다. 출마 후보 가운데 조직력이 가장 약한 것으로 평가됐던...
마동석 "김선아 눈물 흘리는 모습에 가슴 미어져"(더파이브) 2013-11-05 16:49:15
날 현장에 왔는데 김선아 씨가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가슴이 미어지더라"고 말했다. 마동석은 "김선아 씨가 맡은 캐릭터에 대한 미어짐도 있지만 김선아 씨에 대한 미어짐도 있었다. 꿋꿋하게 끝까지, 정열적으로 연기해주셔서 감동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다섯 명으로 구성된 복수 조직, 다섯 명이 있어야...
온주완 "독보적 살인마, 김선아 누나가 날 계속 피해"(더파이브) 2013-11-05 16:34:45
어울리는 사람이 없다. 독보적인 살인마다"라며 "촬영 현장에 가서 배우, 스태프와 웃고 떠드는 걸 참 좋아한다. 그런데 선아 누나 옆에 가면 계속 누나가 `저리 가, 너랑 나랑 이런 사이 아니야`라고 말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다음 날 또 촬영장에 가서 인사를 하면 `저리 가`라고 하더라. 그래서 영화 촬영이 끝날때까...
'친구2' 김우빈 연기 고충 "그동안 했던 반항 연기 끝판왕" 2013-11-04 22:42:20
중 끝판왕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전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친구2'는 '친구'의 속편으로 동수(장동건)의 죽음을 지시한 혐의로 수감된 준석(유오성)이 17년 만에 출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김우빈은 죽은 동수의 아들 최성훈 역을 맡아 준석과 함께 조직을 재건하고 부산을...
전경련 '중견기업 키우기' 참여해 매출 28% 늘려 2013-10-31 11:00:39
현장의 방문지도, 신기술 개발, 해외판로 개척,조직혁신 방안 등을 조언하게 된다. 이승철 전경련 중소기업협력센터 이사장은 "한국경제가 세계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려면 많은 중소기업들이 중견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성장사다리가 복원돼야 한다"며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커나가겠다는 기업가정신을 갖고...
남동발전, 세계 BSC 전략실행대상 `명예의 전당상` 2013-10-30 14:03:26
현장중심의 성과관리를 위해 공기업 최초로 도입한 소사장제도가 접목된 투트랙(Two Track)방식의 성과관리 제도를 운영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BSC 명예의 전당`은 전 세계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해마다 최고의 성과관리 품질과 획기적 조직성과를 달성한 기업에 대하여 엄격한 심사를...
중국 천안문 차량 폭발 사건, "위구르인 소행으로 밝혀져" 2013-10-30 10:09:12
현장 목격자들의 진술을 통해 이번 사건이 조직적인 테러일 가능성이 높아졌다. 다음 달 9일 시작되는 중국 공산당 제18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18기 3중전회)를 앞두고 발생한 사건이어서 이런 관점에 힘을 싣고 있다. 익명을 요구한 한 목격자는 bbc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지프가 갑자기 인도쪽으로 방향을 틀었다....
[2013 한국의경영대상] 남양공업, 6시그마 경영혁신…생산성 30% 향상 2013-10-30 06:59:01
‘제조 경쟁력 확보’ ‘시스템 역량강화(조직, 정보화, 프로세스)’를 중점적으로 추진한다는 경영방침이다. 남양공업은 혁신활동의 가장 큰 축으로 6시그마 경영혁신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6시그마 기법과 분임조 고유 단계를 접목한 신 분임조 활동을 현장 중심의 혁신활동으로 시행하고 있다. 혁신활동의...
[2013 한국의경영대상] 최치훈 삼성카드 사장, 불만고객과 직접 통화…소통CEO 2013-10-30 06:58:47
‘현장과 고객에게 답이 있다’고 늘 강조했다. 부임 초기부터 현장 간담회와 신년 소통행사 등 형식을 깨는 다양한 방식으로 임직원들과 소통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조직을 확대해 업무효율을 높이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시켰다. 고객의 목소리(voc)에 대한 임직원의 마인드를 전환하고 고객 중심의...
[2013 한국의경영대상] 대교, 학습과정 3단계 피드백·모니터링…고객 만족 1위 '눈높이' 교육 2013-10-30 06:58:10
담긴 뉘앙스까지 반영하기 위해서다. 현장 관리자와 본사 직원이 함께 고객만족센터 상담실을 방문해 실제 고객상담을 체험하는 활동이다. 이를 통해 구성원들은 고객 중심 마인드를 더 강화하고 고객과 현장 중심의 업무를 위한 업무 활동을 개선할 수 있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외에도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