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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 대학 축제기간 `친환경 페스티벌` 개최 2013-05-14 10:18:26
친환경` 페스티벌을 펼칩니다. 오비맥주는 5월 한 달간 고려대, 연세대, 경희대, 홍익대 등 전국 9개 대학을 돌며 환경 캠페인을 주요 내용으로 한 `2013 카스 톡!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축제기간 동안 녹색경영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카스 그린캠페인(`Cass Fresh, Earth Fresh` 캠페인)의 기치 아래 `펀 리사이클`...
효성 '꿈의 소재' 탄소섬유 생산 시작 2013-05-13 17:01:12
나섰다. 효성은 13일 전북 전주시 친환경 첨단복합단지에 연산 2000 규모의 탄소섬유 공장을 완공했다. 효성은 독자 기술로 만든 탄소섬유를 ‘탠섬(tansome)’ 브랜드로 판매한다. 이날 준공식에는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김완주 전북도지사, 송하진 전주시장과 이상운 효성 부회장, 조현상 산업자재pg장(부사장)...
[인터뷰]"전기차 카셰어링, 가능성 충분하다" 2013-05-13 09:45:03
한 대당 최대 10대의 자동차 저감효과가 있다는 연구가 있을 정도로 교통 혼잡, 주차 문제, 대기 오염 개선에 탁월한 제도다. 여기에 내연기관차가 아닌 전기차를 도입해 친환경성을 강화했다는 평가다. 서울시는 지난해 총 4개 사업자를 선정해 4월까지 인프라 구축과 실증 사업을 전개했다. 이중 lg cns는 7월 민간...
현대·기아차, 중국 공장 신·증설 잇따라…中서 年 210만대 양산…대륙공략 속도낸다 2013-05-10 17:33:44
말했다.이태명 기자 chihiro@hankyung.com ▶ ls그룹, 中 친환경車 시장 진출▶ 기아차 소하리공장 '손톱 밑 가시' 뽑히나▶ 최대 2205만원까지…5월 車 할인 '드라이브'▶ 글로벌 자동차 업계 1분기 실적 비교해보니…도요타 뺀 車메이저 영업이익 급감▶ '엔低 쇼크'…도요타·혼다 美 판매 6% 늘 때...
기아차, 中서 전기차 시범운행 2013-05-10 17:31:58
ls그룹, 中 친환경車 시장 진출▶ 기아차 소하리공장 '손톱 밑 가시' 뽑히나▶ 글로벌 자동차 업계 1분기 실적 비교해보니…도요타 뺀 車메이저 영업이익 급감▶ 현대·기아차, 중국 공장 신·증설 잇따라…中서 年 210만대 양산…대륙공략 속도낸다▶ '엔低 쇼크'…도요타·혼다 美 판매 6% 늘 때 현대차 2%...
기아차, 화성공장서 환경과학교실 연다 2013-05-09 14:13:51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010년 기아차, 화성시, 한국환경교육협회가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에 따른 교육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화성시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자동차 생산공정과 하수처리시설 견학, 친환경 에너지 체험, 태양광 자동차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朴대통령, 대기업 총수회동…"투자 확대해달라" 2013-05-09 07:10:42
회장도 "친환경 차량 기술의 확대를 통해 자동차산업의 창조경제 실현에 중추적 역할 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더 확대해나갈 것"이라며 "중소기업 및 참여업체와 동반성장을 적극 추진해 상생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산업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공감했다.구본무 lg그룹 회장은...
LS그룹, 中 동풍車와 친환경차 공동 개발 2013-05-08 14:55:26
자동차그룹과 친환경차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LS산전과 LS전선, LS엠트론, 대성전기 등 4개 계열사는 경기 안양 LS타워에서 동풍그룹과 친환경자동차 관련 부품·시스템 공동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친환경차 관련 파워트레인과 전장시스템, 에너지저장장치시스템, 충전시스템 등을 공동 개발하게...
LS그룹, 中 동풍그룹 손잡고 친환경車 시장 공략 2013-05-08 09:30:30
동풍자동차그룹과 친환경자동차(전기차·하이브리드카) 관련 부품·시스템 공동 개발을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경기도 안양 LS타워에서 구자균 LS산전[010120] 부회장과 구자은 LS전선사장은 류 웨이동 동풍그룹 부총경리 등과 MOU에 서명하고 향후 사업협력 구체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MOU에...
<토요타, 엔저 틈타 할인마케팅 공세> 2013-05-07 15:48:16
자동차업체들의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여기서 생긴 여력이 차값을 낮춰 공세적인 마케팅에 나설 수 있는 바탕이 된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한국토요타는 엔저를 틈탄 할인 공세로 보는 시각은 경계하면서도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는 부인하지 않았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국내 수입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