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연욱의 마이스터 이야기] 귀농한 농학박사 천춘진 애농 대표 2015-11-23 10:32:02
수매하고 양파, 친환경쌀 등 지역농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서며 안정적인 판로개척을 위해 가공, 체험, 교육, 레스토랑 등을 겸하며 지역공동체를 위해 기여하고 있다. 지금은 항암초, 유채, 보리, 겨자채, 다채, 소송채, 비트, 시금치, 양배추, 적케일, 브로콜리 등 다양한 어린잎 채소를 생산한다. 어린잎 채소는 무기질과...
"밥의 힘, 화장품에 옮겼어요~" 쌀 성분 함유 화장품 봇물 2015-11-19 18:21:30
쌀로 예로부터 어머니들이 집안에 아픈 사람이 있을 때 기운을 돋우게 하는 등 특별하게 사용되기도 했다. 특히 홍국쌀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보습효과가 일반 쌀에 비해 더욱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한율 진액 스킨은 홍국미 발효법을 통해 탄생한 한율...
2016년 이끌어갈 '고객만족 브랜드' 뽑는 소비자조사 29일까지 실시 2015-11-19 11:10:12
브랜드로 선정한다.각 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는 내년 1월 26일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시상한다.조사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김수현 레모나산 70포 하트캔(25명) ▲cst-s pillow 진바이오테크(4명) ▲오마이호텔 10만원 상품권 1매(3명) ▲레이퀸 유아욕조(20명) ▲레이퀸...
[BH 11월2주차 화장품 신상] 연말 시장 달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대결 2015-11-14 13:37:37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면서 사업가론 선배인 조성아의 브랜드에서도 신제품을 내놨다. 더 이상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 분류할 수 없지만 조성아 하면 떠오르는 이름인 애경의 루나에서도 새 제품을 선보였다. 얽히고설킨 인연의 이들 신제품이 연말 화장품시장을 달굴 전망이다. ▲ 1.JUNG SAEM MOOL `정샘물 에센셜...
[bnt포토] K-뷰티 인기 입증, 라미화장품-한생화장품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이목 집중 2015-11-13 16:40:00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 라미화장품이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k-뷰티의 인기를 입증했다. 라미화장품은 인체에 안전한 고품질의 화장품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최근 ‘쌀팩’이라는...
[bnt포토] 라미화장품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각양각색 제품으로 인기몰이 2015-11-13 10:51:00
닥터지오, 아토베베 등의 각양각색의 브랜드를 통해 한국 최고 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근래에는 미국, 중국, 베트남 등 20여 개국에 진출해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개최된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손꼽힌다. 올해로 20주년을...
롯데, 동남아 외식·홈쇼핑 '강자'로 부상 2015-11-11 18:28:05
내렸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kfc와 필리핀계 인기 외식 브랜드인 졸리비 틈에서 고전하고 있는 롯데리아 점포 5개를 일본 롯데로부터 인수하는 승부수를 띄웠다. 이후 현지인의 식문화를 세밀하게 분석한 뒤 2004년 말부터 점포를 늘리기 시작했다. ‘글로벌 영토 확장’을 강조하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정책...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LG유플러스, 청정원, 가연결혼정보 2015-11-11 14:49:59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lg유플러스, 청정원, 가연결혼정보의 경쟁력은?‘ict’ ‘건강’ ‘서비스’ 소비자가 떠올리는 키워드lg유플러스를 대표하는...
"5조달러 식품산업은 기회…韓中 식품클러스터로 뚫자" 2015-11-10 11:00:36
6천여 오렌지 농장이 각각 내놓던 상품을 선키스트 브랜드로 통합해 100년 이상 명성을 유지해온 것과 대조적으로, 국내 쌀 브랜드는 1천383개나 되지만 일부 유명 브랜드 외에는 소비자 인지도가 크게 떨어져 '한국판 선키스트'가 나올 수 없는 것이 단적인 사례로 꼽혔다. 이밖에도 ▲ 한식 + 한국식재료 +...
SNP화장품, 애니멀 마스크팩 잇는 신상 ‘SNP 발효마스크 3종’ 출시 2015-11-09 20:00:00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은 ‘snp 발효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앞서 snp화장품은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를 대표로 한 ‘snp 앰플 마스크 라인’, ‘snp 캐릭터 마스크 시리즈’를 선보이며 우수한 품질력에 독특한 성분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목한 색다른 마스크팩이라는 평을 받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