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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IT밸리②입지] 탁월한 접근성…군포의 新랜드마크로 '도약' 2013-05-13 13:34:42
현재 막바지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 '군포it밸리'는 서울 지하철 1호선 군포역과 당정역의 중간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역에서 출발할 경우에는 1호선을 타고 환승없이 그대로 군포나 당정역에 하차해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거리상으로는 군포역이 900m 가량 떨어져 있어 당정역 보다는 조금...
SKT, 베이비붐 세대 창업 지원…'행복동행' 첫 프로젝트 2013-05-13 09:27:01
동행' 첫 프로젝트로 베이비붐 세대의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창업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만 45세 이상 베이비붐 세대의 역량있는 창업가를 발굴하고 ict 역량을 지원해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것. sk텔레콤은 '브라보! 리스타트' 프로그램을 통해 베이비붐 세대의 창업 스토리를 발굴하고 ict를 중심으로 한...
삼성 '창조경제 생태계'에 7조 투자…실리콘밸리 같은 벤처 창업 시스템 구축 2013-05-12 17:53:58
외부의 지식과 기술을 활용해 혁신을 이뤄내는 실리콘밸리형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12일 삼성그룹과 정부 부처 등에 따르면 삼성은 앞으로 5년간 대학과 벤처기업, 창업자 지원 등에 매년 1조2000억~1조3000억원을 투입하는 이른바 ‘창조경제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하고 세부...
벤처기업 연말까지 취득세 감면…분양가 70%까지 대출 가능 2013-05-12 14:08:27
2년 상환 조건을 적용하고 있다.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회사인 다온리얼에스테이트 설주익 대표는 “금융회사들은 대출에 적극적인 상황인 만큼 조건을 꼼꼼히 따져서 지식산업센터 입주자금으로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최성남 한경닷컴 기자 sulam@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朴대통령, 美방문 마지막 날 '창조경제 세일즈'…"아이디어가 보상받는 환경 조성하겠다" 2013-05-10 16:56:54
창의성과 상상력이 과학기술과 정보통신기술(ict)에 접목되고 산업과 산업, 산업과 문화가 융합해 실현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창조경제는 민간이 주도하는 것으로 정부는 기업가들이 실패해도 재도전할 수 있는 안전망을 구축하고, 아이디어가 보상받는 환경을 조성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 미즈온 킹콩 인형과 함께 깜찍한 포즈를~ 2013-05-10 16:20:02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 화장품을 대한 정보와 지식을 얻을 뿐만 아니라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많은 찬사를 받았다. 특별 이벤트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미즈온은 자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유통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특히 유기농 인증을 통해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피플 & 뉴스] 제3회 한경테샛 캠프 "대구에서 만나요!" 2013-05-10 15:56:55
있도록 관련 진학정보를 제공하고 학습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개최하는 것이다. 이번 3차 캠프는 △경제이론 및 시사경제 강의 △10명에 달하는 유명 대학 선배들의 멘토 △실전 대입 전공적성 면접요령 및 입학사정관제 입시 대비법 등으로 구성된다. 1, 2회 캠프 참여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 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금융권 민원 10만건 육박…`갑의 횡포' 급증(종합) 2013-05-10 14:28:27
대부분이다. 보험 고객으로서는 복잡한 보험 지식이 없는데다 나중에 보험금을 제대로 받지못해 소송한다고 해도 이길 확률이 없어서 보험사에 항의하다 못해 금감원이나 소비자단체를 찾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파악됐다. 급기야 최수현 금감원장은 올해 최우선 목표를 '보험 민원 50% 감축'으로 내세...
센터폴, 월매출 2억 매장 배출… TOP 10 브랜드 노린다 2013-05-10 11:28:02
설립, 지속적으로 트레킹 전문 지식과 정보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윤재익 총괄이사는 “센터폴은 지난해 리론칭해 아웃도어 2세대로 출발, 적극적인 유통망 확보와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을 통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향후 센터폴은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로서의 브랜드 콘셉트와 메시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금융권 민원 10만건 육박…`갑의 횡포' 급증 2013-05-10 06:01:13
대부분이다. 보험 고객으로서는 복잡한 보험 지식이 없는데다 나중에 보험금을 제대로 받지못해 소송을 한다고 해도 이길 확률이 없기 때문에 보험사에 항의하다 못해 금감원이나 소비자단체를 찾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파악됐다. 급기야 최수현 금감원장은 올해 최우선 목표를 '보험 민원 50% 감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