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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안에서 누워서 '퍼스트클래스'를 느껴볼 수 있다고? 2025-08-11 10:44:09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마스터 V11의 실물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 접점을 선제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팝업 현장에서의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9월부터는 롯데백화점,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 유통점 중심으로 운영을 순차적으로 확대하여 접점을 넓혀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장에서는 마스터 V11...
[게시판] 신한투자, 신용대출 전문 상담번호 운영 2025-08-11 10:13:12
신한투자증권은 신용대출 상담 전용 번호(☎ 02-3772-2222)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3월 신용대출상담센터를 신설했으며 이번에 전용 번호 개통으로 비대면 신용대출 고객에 대한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이 가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8시∼오후 5시다. (서울=연합뉴스)...
유휴 공간 활용한 Shop in Shop 모델, 자영업자 위한 실질적 대안 부상 2025-08-08 15:25:06
유통망과 고객사 네트워크, 그리고 직영 서비스센터 기반의 ‘원스톱 쇼핑(One-Stop Shopping)’ 시스템을 활용해 플랫폼 참여 매장에 실질적인 운영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기존 외식업 고객사를 중심으로 틸다오진 모델을 제안해, 제품 유통뿐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갈 방침이다. 오진양행 관계자는...
이스타항공 AI 챗봇 '별이'로 고객 만족도 '업' 2025-08-08 09:52:17
등 고객 문의가 많은 질문에 대해 시공간에 상관없이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하며, 실제 상담원과의 채팅 상담 기능도 있어 고객은 개인 맞춤형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서비스 도입 후 현재까지 약 5만 명이 별이를 이용했고, 이 중 15%는 실제 상담원과의 채팅 기능을 이용했다. 이용자 중 70% 이상이 별이를 통해 상담을...
전화 문의 월평균 24% 줄었다…이스타항공, 챗봇 효과 '톡톡' 2025-08-08 09:26:05
정보, △운항 정보, △위탁수하물 규정 등 고객 문의가 많은 질문에 대해 시공간에 상관없이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하며 실제 상담원과의 채팅 상담 기능도 있어 고객은 개인 맞춤형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서비스 도입 후 현재까지 약 5만 명이 별이를 이용했고 이 중 15%는 실제 상담원과의 채팅 기능을 이용했다. 이용자...
“내 방이 5성급 호텔로” 베스트슬립, 침대도 구독하는 시대 열었다 2025-08-08 09:00:23
렌털서비스의 경우 고객이 납기를 지키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제품의 일정 금액을 보증금으로 받고 있으나 베스트슬립은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증금도 없앴다. 불면 걱정도 없다. 베스트슬립은 검증된 품질의 베스트셀러이자 고사양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렌털 제품을 구성했다. 렌털케어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새출발기금, 저소득·취약계층 지원 강화…성실상환 인센티브도(종합) 2025-08-07 19:27:34
현장 상담사들로부터 제도 개선 건의사항을 듣는 현장 간담회를 열었다. 세 차례에 걸친 간담회를 통해 새출발기금 고객상담센터 상담사와 재창업·취업 교육 수강 중인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홈페이지에 건의 사항을 남긴 소상공인들의 의견을 들었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의 상환 부담을 완화할 수...
새출발기금, 저소득·취약계층 지원 강화…성실상환 인센티브도 2025-08-07 16:00:00
현장 상담사들로부터 제도 개선 건의사항을 듣는 현장 간담회를 열었다. 세 차례에 걸친 간담회를 통해 새출발기금 고객상담센터 상담사와 재창업·취업 교육 수강 중인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홈페이지에 건의 사항을 남긴 소상공인들의 의견을 들었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의 상환 부담을 완화할 수...
엔비디아 등 220개 기업 참가 세계로봇콘퍼런스 베이징서 열린다(종합) 2025-08-06 20:47:54
구역, 4층 프리미엄 상담 구역 등으로 꾸며졌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톈궁, 유비테크, 유니트리 등 중국 휴머노이드 로봇 브랜드들의 대표 모델들을 직접 볼 수 있다. 중국에서는 앞서 지난 28일 선전에서 로봇 판매 전문 매장인 '6S 매장'이 문을 열기도 했다. 6S는 4S에 '로봇 임대'와 '개인화된 주문...
재진환자 관리 서비스 '애프터닥', 종합병원 진출…인천세종병원서 도입 2025-08-05 16:19:36
또한 정규화된 상담 시스템을 구축해 환자의 치료 효과 및 만족도를 높이고, 병의원에는 환자 재방문율 상승을 통해 매출 증대 효과를 가져다준다. 애프터닥의 주요 고객군은 주로 1차 병원인 의원급 의료기관이었다. 이번 인천세종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애프터닥의 재진 환자 관리 시스템을 전 진료과로 확장하고, 중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