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의 향기] 누구와 있더라도 더 빛나고 특별하다…크리스마스의 호텔 2016-12-11 16:04:09
연말인 30일, 31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샐러드와 해산물 파스타,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포함한 2인 디너 코스에 와인 1병을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1만원부터다. 25일 투숙 고객에 한해 31만원에 판매한다.그랜드앰배서더서울도 3가지 와인과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더 해피스트 모먼트 패키지’를...
배달음식도 품격있게…셰프 요리 주문서비스 '셰프온' 2016-11-15 16:13:33
정상급 셰프가 직접 만든 세계 각국 요리를 배달해 먹을 수 있는 '셰프온'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셰프온은 간편식 위주의 배달음식 시장에 편의성과 요리의 품격을 모두 갖춘 고급화 전략을 앞세웠다. 식사에 2시간 이상 소요되는 정통 코스요리를 재구성해 메인 요리와 샐러드만으로 묶은 스페셜 메뉴를...
[人사이드 人터뷰] "워킹맘 '내일 뭐 먹지' 고민…'한밤의 식재료 배송'으로 날렸죠" 2016-11-04 17:37:26
알겠지만 잼이나 파스타, 홍차, 각종 양념 등 예전엔 해외 직구로만 구할 수 있던 것이 많이 있죠? 소비자들이 그런 걸 보면서 ‘아, 이런 재료도 있구나’ 하고 새로운 식탁을 꾸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전 제 일이 식문화를 바꿔나가는 데도 크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식품을 파는 온라인의...
미스터피자, 배달 서비스 강화로 국내 사업 확장 2016-07-27 18:36:00
신규 개설 매장과 기존 레스토랑 매장이 배달전문점으로 전환하는 경우 우리은행 프랜차이즈론(미스터피자&우리은행 제휴 개발)과 KEB하나은행을 통해 초기 매장 개설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최대 3억원까지 저금리 대출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트렌드 변화에 따른 사업 다각화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깔끔한 도시 남자` 알렉스, 부엌은 엉망진창? "가스불도 안 들어와" 2016-06-09 11:18:41
없다. 파스타같은 요리를 만드는 건 꿈도 못 꾼다"고 말했다. 뒤이어 배달음식 전단지로 도배가 된 텅 빈 냉장고가 공개되자 알렉스는 "집에서 밥을 거의 안 해 먹는다. 배달음식을 주로 시켜먹는다"고 털어놨다. 이번 인테리어는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홍석천팀과 트랜스리포머 김도현&허경환 팀이 나섰다. 알렉스의...
NYT,韓 국민음식 `짜장면` 집중 조명··`블랙데이` 설명 곁들여 2016-04-04 08:06:53
역시 미국인이 배달시켜 먹는 피자와 비슷한 면이 있다고 비교했다. 기자는 그러나 짜장면을 만드는 일이 의외로 간단하며 토마토와 고기가 들어간 파스타 소스를 만드는 것과 비슷하다면서 `춘장`과 돼지고기, 양파, 감자, 애호박 등을 이용한 조리법을 덧붙이기도 했다. "완성된 짜장 소스를 충분히 부어야 면을 완전히...
피자헛, 실속패키지 '트리플박스' 2만8900원에 출시 2016-03-14 10:09:52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리치 치즈 파스타', '통베이컨 포테이토', '치즈 모찌볼' 등 인기 사이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보다 알뜰한 가격인 2만8900원으로 출시됐다. 온라인, 모바일, 콜센터, 매장 방문을 통한 배달 및 방문 포장...
창성실리콘 "미국 FDA 인증받은 밀폐용기로 해외시장 가겠다" 2016-02-09 19:44:12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단가를 낮추고, 파스타 면을 담을 수 있는 길쭉한 용기를 내놓는 등 해외를 겨냥해 제품을 개선하겠다”고 덧붙였다.이현동 기자 gray@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달 앱 가입 후 외식업체 매출 '쑥' 맛집 추천 앱, 소비자·점주 큰 호응 2015-10-19 07:01:41
설명했다.맛집 이름을 몰라도 ‘홍대 데이트 파스타’ ‘가로수길 테라스 와인’ 등의 검색어를 통해 맛집 검색이 가능하다. 앱 다운로드 건수는 100만건, 페이지뷰는 매월 1200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식신핫플레이스와 제휴한 식당은 앱을 통해 예약도 할 수 있다.식신핫플레이스는 한경닷컴...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치르치르, 파스타·생크림·치즈와 만난 닭…No.1 치맥 브랜드 2015-10-15 07:03:07
치킨에 파스타가 들어가거나 생크림, 치즈를 활용한 요리로 다양해진 소비자의 마음을 충족시킨 것도 주효했다.성공 사례도 속속 나오고 있다. 월평균 1억원의 높은 매출을 올리는 손용모 서울 명동점 점주는 숙명여대점, 강남신사역점을 추가했다. 한편 올해는 배달서비스 chirchir express를 론칭했다. 광명 철산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