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 59% "이재명 정부, 스마트시티 정책 잘 할 것" 2025-07-24 13:05:14
이번 국민 여론조사는 시티타임스 의뢰로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메타보이스(주)가 2025년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실행했다. 전국 18세 이상 남녀 1,005명을 대상으로 무선 RDD (Random Digit Dialing)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한 ARS로 조사했고, 표본오차는 ±3.1%포인트(95% 신뢰수준)이다. 스마트시티와 정부의 도시정책에...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맞춤형 전략 광고 파트너, 153프로덕션 2025-07-22 04:17:01
이끌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전략 설계로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내며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53프로덕션은 최근 유튜브, 드라마, 예능, 라디오, TV CF 등 다양해진 매체를 통해 브랜드 파워 강화 및 실질적인 매출증대에 가장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엔에스티, '2025 대한민국환경대상' 환경제품 부문 본상 수상 2025-07-21 11:20:05
국회의사당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25 대한민국환경대상' 시상식에서 ‘환경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동 시상식은 올해 20번째 개최되는 행사로 환경부를 비롯한 5개 정부 부처가 후원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기술과 사회적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국내 대표적인...
"삼성이 1위가 아니네"…한화생명, ‘K-브랜드지수’ 보험사 부문 1위 등극 2025-07-15 16:34:02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K-브랜드지수 보험사 부문은 시총 상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지역 민생 경제 회복에 주력…더 크고 위대한 전남 만든다 2025-07-15 16:01:34
맞아 ‘대한민국 에너지 수도 전남’ ‘민생을 책임지는 전남’ 등을 기치로 걸고 도민 모두가 행복한 ‘OK! 지금은 전남시대’를 열어간다. 도는 지역민에게 일자리와 창업 등 더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전남형 기본소득을 늘려 더 크고 위대한 전남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예산 13조원 시대…미래 기반...
'셀트리온 vs 알테오젠' 각축…K-브랜드지수 제약·바이오 상장사 부문 발표 2025-07-10 17:39:44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K-브랜드지수 제약·바이오 상장사 부문은 제약·바이오 상장사 시총 상위 주요 기업을...
BBQ, 10년 연속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1위 2025-07-01 10:10:24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안에 순위를 올렸다. 또한 BBQ는 2016년 이후 10년 연속 치킨을 포함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체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BBQ는 미국 50개주 중 32개주에 진출하고 세계 57개국에 700여 매장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더불어 BBQ는...
아이유·변우석, 광고인들이 직접 뽑은 韓 대표 광고모델 1위 2025-06-30 16:12:08
2025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설문에서 최다 득표를 기록하며 남녀 부문 1위에 올랐다. 30일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지난 3월부터 두 달간 국내 현직 전문 광고인, 마케터,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변우석과 아이유가 광고모델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발표했다. 이 설문은 일반 소비자가 아닌...
SKT 브랜드가치 '곤두박질'…KT, '급상승' 2025-06-30 07:26:56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의 '2025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발표에 따르면 SK텔레콤의 순위는 40위로, 전 분기의 11위에서 29계단이나 수직 낙하했다. SK텔레콤의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는 890.1점에서 850.1점으로 뚝 떨어졌다. 이에 경쟁사인 KT에 이동통신 부문 브랜드 1위를 내주고 2위로...
SKT, 해킹 사태 여파 브랜드가치 급락…KT에 부문 1위 내줘 2025-06-30 07:01:00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의 '2025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발표에 따르면 SK텔레콤의 순위는 40위로, 전 분기의 11위보다 29계단 내려갔다. SK텔레콤의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는 890.1점에서 850.1점으로 하락했다. 그러면서 SK텔레콤은 경쟁사 KT에 이동통신 부문 브랜드 자리를 내주고 2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