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열풍 올라타자"…롯데온, 화장품 브랜드 출시 2025-11-10 17:11:15
e커머스 플랫폼인 롯데온이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을 10일 출시했다.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트윈웨일은 롯데온과 파트너사가 공동 기획해 선보인 두 번째 NPB(공동기획브랜드)다. 롯데온의 대규모 뷰티 기획전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방석 의자·한지 램프…'아틀리에 에디션' 나왔다 2025-11-10 16:51:41
양태오 작가와 협업해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오티에르의 인테리어 상품인 ‘아틀리에 에디션’을 선보였다. 국내 건설사가 유명 작가의 철학을 담은 ‘풀 패키지’ 상품을 내놓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포스코이앤씨는 최근 아틀리에 에디션 론칭 행사를 열고 고객이 아틀리에 에디션의 미학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공개...
[골프브리핑] 혼마골프, 말본골프와 협업 컬렉션 공개 2025-11-10 16:19:09
결합한, 문화적으로 상징적인 두 브랜드의 공유된 비전을 반영한다”고 했다. 말본의 공동 설립자인 스티브 말본과 에리카 말본 역시 “혼마와의 파트너십은 완벽하게 어울린다고 느꼈다”며 “정밀함과 매력적인 디자인에 대한 우리의 공통된 철학이 이번 협업을 이끌어냈고, 이는 우리 플레이어를 위한 엄선된 클럽 및...
셀프스토리지 캐리박스, ‘2025 중소기업융합대전’ 홍보부스 성료 2025-11-10 15:01:46
진행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전시로 캐리박스의 실내외 셀프스토리지 운영 시스템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부스를 찾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통해, 최근 트렌드가된 무인창업 중 인건비 없이 운영이 가능한 공유창고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했다"고 말했다. 한편 ‘2025 중소기업융합대전’은 중소벤처기업부와...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2025-11-10 15:00:15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끌리베(CLNIVE)’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 방송 시작 1시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목표 판매량의 12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런칭과 동시에 준비된 1800세트가 모두 판매되며, ‘한 번만에 깐달걀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가(AGAR) 바탕 에센스로 주목 받았다....
현대건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 수주…3566억원 규모 2025-11-10 14:43:54
787가구 규모의 공동주택과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공사 기간은 착공 후 40개월이며, 공사비는 3567억 원 규모다. 현대건설은 단지명으로 '힐스테이트사직더프리즘'을 제안했다.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빛과 다양성의 집합을 의미하는 프리즘을 더해, 사직동의 중심 입지에서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이재명·최태원도 "감동" T1 롤드컵 3연패 기록에 축전 이어져 2025-11-10 14:31:13
2019년 미국 미디어 그룹 컴캐스트(Comcast)와 공동 경영을 시작했다. 이후 T1의 최대 주주로서 팬덤 기반 스폰서십 계약 및 MD(굿즈 등) 사업 부문 성장, 지식재산권(IP) 활용 신사업 개발 등 유의미한 성과를 끌어냈다. 올해 7월에는 이상혁 선수와 4년 재계약을 성사시키며 T1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은 물론 팬덤의...
코스피 4070선 근접 ··· 기관 투자자 매수세 강화 2025-11-10 13:12:30
견조하나, 중국 의존도가 낮아지면서 대형 브랜드 중심의 접근이 유리하다고 분석했다. 마지막으로, 전문가들은 시장의 불확실성 요소가 남아있지만 금리 인하와 AI 거품론을 고려한 분할 매수 전략이 유효하다고 제안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출시 2025-11-10 10:54:16
출원하고, 양태오 작가의 태오양 스튜디오와 공동 저작권 등록을 진행 중이다. 향후 오티에르 분양 단지에 이 상품을 적용하고,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와 실물 체험 공간도 운영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틀리에 에디션은 예술적 감성과 기술이 함께 어우러진 완성형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고객이 자...
[커버스토리] Z세대 사로잡은 '아날로그 감성'의 매력 2025-11-10 10:01:03
그 브랜드에 친근감을 느끼고 신뢰를 갖게 되며, 구매에 이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나아가 감성적인 자극이 태도와 행동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공동의 기억과 향수를 자극하면 브랜드와 소비자 간 정서적 관계가 깊어진다는 브랜드 관계 이론(Brand Relationship Theory)을 제시합니다. 물론 브랜드를 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