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민클럽에 100원 더 내면 티빙도 본다"… 배민, 티빙 결합상품 다음 달 출시 2025-05-19 08:49:41
할인 쿠폰, 배민 '장보기·쇼핑' 할인 쿠폰, 제휴사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 중이다. 배민클럽 구독료는 프로모션 가격 기준 월 1990원(정가 3990원)이다. 티빙은 차별화된 K콘텐츠를 비롯해 프로야구, 프로농구 라이브 스포츠 중계와 티빙 오리지널, 인기방송 VOD, 국내외 영화 및 해외시리즈, 실시간 뉴스채널...
[금주핫템] 한율 '쑥머드팩밤'·후아유 '골든아워클럽' 2025-05-17 07:00:06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제품으로 GS홈쇼핑과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에 이어 신세계라이브쇼핑까지 6개 채널에서 선보인다. ▲ 유한킴벌리의 화장품 브랜드 포레스트는 '귤타민 비타토닝' 3종을 무신사에 단독 출시하고 일본 시장에도 선보였다. 제주 귤 추출물과 비타민 유래 성분으로 세럼과...
갤S25 엣지, 한밤중 라방에도 '관심 폭발'…"크래커보다 얇네" 2025-05-14 15:46:22
'갤럭시S25 엣지'가 공개 첫날 진행된 라이브 쇼핑 콘텐츠를 통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자정 무렵 진행된 이 라이브는 한밤중에도 40만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올리면서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지난 13일 오후 11시59분 유튜브 구독자 271만여명을 보유한 테크 전문 크리에이터 잇섭을 전...
헤어질 결심 이마트와 ㈜신세계, 1분기 실적 성적표 '희비' 2025-05-13 16:09:26
홈쇼핑사인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뒀다. 업계 한 관계자는 "이마트와 ㈜신세계가 점차 협력 체제에서 경쟁 체제로 바뀔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경영 성과를 내기 위한 유통시장 내 물밑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대구국제뷰티엑스포, 15일 엑스코서 개막 2025-05-13 15:30:58
전시참가 업체 소개 라이브 방송을 한다. 17일에는 2025 미스대구 후보자들과 10만 인플루언서이자 2023 미스코리아 미(美) 출신 장다연이 함께하는 참가업체 탐방 라이브 방송으로 대구·경북 지역업체 홍보를 지원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뷰티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참가업체들의 뷰티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9%↓…"업황 악화에도 투자" 2025-05-13 15:24:06
역시 환율 변동에 따른 원자재 가격 인상, 국내 건설 경기 침체 등으로 고전했다. 1분기 매출 623억원, 영업이익 1억원으로 각각 9.1%, 90% 감소했다. 홈쇼핑 업체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 811억원(+3.7%), 영업이익은 57억원(+1.8%)의 성장세를 보였다. 신세계 관계자는 "어려운 업황 속 본업 경쟁력 강화 및 미래...
㈜신세계, 외형성장 속 수익 부진…"투자에 따른 감가상각"(종합) 2025-05-13 13:56:59
홈쇼핑 업체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811억원)과 영업이익(57억원)이 각각 3.7%, 1.8% 늘며 신세계 계열사 가운데 가장 안정적인 성장세를 나타냈다. 신세계는 그동안 단행한 투자가 매출·고객 증대 효과로 나타나는 만큼 실적도 점차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 대대적인 재단장을 거쳐 지난 2월 문을 연 신세계 강남점...
CJ올리브영 "올영라이브 1천회…시청자 10배 뛰어" 2025-05-13 09:52:27
소통 등을 결합한 커머스 채널이다. 2022년 지금의 포맷인 '올영라이브'로 개편한 이후 최근 3년 간(2022~2024년) 연평균 주문액은 102% 증가했다. 회당 평균 시청자 수 역시 6,000명에서 7만명으로 10배 이상 늘었다. 뷰티에 특화한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통했다는 분석이다....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원'…콘텐츠 사업 부진 2025-05-08 15:44:02
쇼핑 콘텐츠IP(지식재산권) 강화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과에 힘입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3623억원, 영업이익은 262억원으로 집계됐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2.4% 급증하며 고성장세를 이어갔고, 콘텐츠 커머스 큐레이션을 강화한 결과 e커머스 매출도 전년 대비...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전년비 94.3%↓ 2025-05-08 15:30:44
매출 1,672억 원, 영업이익 27억 원을 거뒀다. 커머스 부문은 영상 쇼핑 콘텐츠 지식재산권(IP) 강화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과에 힘입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3,623억 원, 영업이익은 262억 원으로 집계됐다. CJ ENM은 2분기부터 시청률 강화 기반 TV 광고 회복 및 티빙 트래픽 확대, 콘텐츠 글로벌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