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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광주연구개발특구 육성기업 CEO] 첨단재생의료치료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나노바이오시스템’ 2025-03-24 21:18:43
영업마케팅본부로 크게 3개의 조직이 있고 이와는 별로도 기업부설연구소 및 기타 TF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제자들도 입사했고 최근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대기업 출신의 인재들이 회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성공을 위하여 전략적으로 모신 고문진도 매우 화려합니다. 고문진은 모두 저와 오랜 시간 동안 공동연구...
녹십자웰빙 김상현 "보톡스 앞세워 내년 매출 2000억원 돌파" 2025-03-24 17:37:10
제외하면 모두 균주 출처가 영국 또는 미국의 연구소다. 국내에 승인된 보툴리눔톡신은 18개다. 이 중 3개(메디톡스 제테마 이니바이오)를 제외하고 모두 썩은 통조림, 마구간 토양 등에서 직접 발견했다고 주장한다. 이런 배경 속에서 국내 보툴리눔톡신 개발사들은 수년째 균주 도용 여부를 놓고 법적 공방을 이어가고 있...
위장홍보 SNS·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천(종합2보) 2025-03-24 14:24:57
경쟁사 아이돌을 비방했다는 '역바이럴' 마케팅 의혹은 증거가 없어 무혐의 처분됐다. 공정위는 표시광고법 위반(기만광고) 혐의로 카카오엔터에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총 3억9천만원을 부과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엔터는 2016년 10월부터 지난해 2월까지 15개의 소셜미디어(SNS)의 음악 채널(총 팔로워 수...
'팔로워 411만' 팬 계정, 카카오엔터가 운영주?…딱 걸렸다 2025-03-24 12:00:07
페이스북 ‘아이돌연구소’를 비롯해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에서 ‘노래는 듣고 다니냐’ 등 15개 채널을 2016년 10월부터 지난해 2월까지 약 8년간 운영했다. 팔로워 수만 총 411만명에 이르고 게시물은 총 2353건 규모다. 소속 직원들을 동원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광고글들을 게재했다. 2021년...
"나이키·스벅보다 다이소"…알파세대 '실용성' 중시 2025-03-24 10:14:01
주요 쇼핑 공간으로 인식하고 있다고 연구소는 전했다. 김은용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장은 "알파세대는 디지털 네이티브를 넘어 AI 네이티브로 성장하며 기존 세대와는 완전히 다른 소비 패턴과 가치관을 형성하고 있다"며 "이들의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 AI·게임·소셜미디어(SNS) 기반 마케팅을 고려한 브랜드...
"알파세대, 나이키·스벅보다 다이소 선호…'실용성' 중시" 2025-03-24 09:42:37
주요 쇼핑 공간으로 인식하고 있다고 연구소는 전했다. 김은용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장은 "알파세대는 디지털 네이티브를 넘어 AI 네이티브로 성장하며 기존 세대와는 완전히 다른 소비 패턴과 가치관을 형성하고 있다"며 "이들의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 AI·게임·소셜미디어(SNS) 기반 마케팅을 고려한 브랜드...
[인사] 한국경제신문 ; 상지대 ; 현대해상 2025-03-21 18:01:32
◈한국경제신문▷논설위원실 수석논설위원 윤성민 백광엽▷〃 논설위원 김수언▷미디어마케팅국 OOH마케팅2부장 손승주▷경제교육연구소 연구위원 문혜정 ◈상지대▷대외협력부총장 박기관 ◈현대해상◎승진▷대표이사 이석현
조말론도 김수현과 끝냈다…홈플러스·아이더 계약 파기 검토 2025-03-21 09:25:24
중인 마케팅 계획도 모두 중단키로 했다. 회사는 "이번 결정은 시장 피드백에 기반한 신속한 대응이자 브랜드 가치관을 확고하게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대만 세븐일레븐도 '세븐일레븐 가오슝 벚꽃축제'(3월 28∼30일)를 앞두고 전날 선보일 예정이었던 김수현 협업 제품의 출시를...
AI 기반 맞춤형 스킨케어 시대 연다…에프유피글로벌파트너스, 연구소 설립·특허 등록 완료 2025-03-20 15:50:00
마케팅 전략 연구를 본격화하며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연구소 설립을 통해 AI 알고리즘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피부 적합성 추천 플랫폼 개발을 가속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연구소 설립을 기반으로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기 위해 벤처기업...
백년소상공인 제품 브랜드화 나선다…소진공·롯데웰푸드 '맞손' 2025-03-20 14:00:06
마케팅 지원 등 백년소상공인의 지속 성장과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실질적인 협력 방안들이 반영됐다. 롯데웰푸드는 국내 대표 식품유통 대기업으로 전문적인 상품 기획과 유통망,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백년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이 대형 유통채널에 입점하고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