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의 고향' 울산 찾은 최태원 "제조업의 'AI 역발상' 필요" 2024-09-26 08:00:04
활용하기 위해서는 클렌징이 잘 돼 있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로 AI를 훈련시켜야 하지만, 울산의 개별 기업이 이렇게 하기에는 한계가 있다"며 "울산 산업단지 내 전체 데이터를 다 같이 공유하는 방식으로 AI 관련 인프라를 만들고 이를 울산 제조업에 맞도록 반영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울산이 시도할 경우...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매출을 살펴보면 마스크팩(37.8%), 스킨/로션(24.7%), 클렌징 상품(18.2%), 립케어(11.6%), 데오드란트(11.2%) 순으로 늘었다. CU 관계자는 “과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여행을 갔을 때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긴급형 수요로 클렌징티슈, 립케어 상품의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다”면서 “최근에는 여러 종류의...
"명절 연휴엔 꼭 챙겨 먹어라"…전문가들 극찬한 음식 [건강!톡] 2024-09-17 14:06:52
예민한 상태에서 폼클렌징과, 스킨과 같은 제품은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화장솜과 같은 물리적 자극을 유발하는 제품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사용을 중단하면 며칠 뒤 회복된 피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호텔에서 발레 콘서트·버스킹 공연 볼까…놀이공원에서 윷놀이 즐겨볼까 2024-09-12 15:50:00
제공한다. 라운드어라운드의 키트엔 그린티 라인의 클렌징폼, 수분 선크림, 톤업 선크림, 클렌징 밤과 엽서 등이 들어있다. 1박당 2세트가 제공된다. 에버랜드에선 추석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명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카니발 광장에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1·2위 기록…“입소문에 불티” 2024-09-11 16:47:50
패키지로 클렌징폼과 클렌징오일을 선보였다. 미감수 클렌징 라인은 예로부터 미백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쌀뜨물을 함유해 인기를 얻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고객의 자발적인 후기들이 품질과 효능을 입증하며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현지 시장과 고객 특성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고객 접점을...
LG생활건강 "온라인 아마존서 립세린·클렌징 제품 인기" 2024-09-11 10:30:38
LG생활건강 "온라인 아마존서 립세린·클렌징 제품 인기"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CNP 립세린과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제품이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CNP에서 출시한 립세린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14주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아마존 1등’에 K뷰티에 김철웅 “짧은 유행되지 않게 진정성 담자” [KIW 2024] 2024-09-09 18:08:12
‘클렌징을 굉장히 꼼꼼히 한다’ ‘색조 화장품보다 기초 화장품에 돈을 더 많이 쓴다’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트러블 생기면 치료하는 솔루션 중심의 스킨케어에서 본질적으로 트러블이 생기지 않게끔 하는 ‘데일리 루틴 케어’에 관심이 생긴 것”이라며 “믹순은 이러한 시장의 니즈와 페인...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수분크림, 클렌징폼 등 여덟 가지 기초 화장품이다. 가격은 개당 1000~5000원이다.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1991년 선보인 장수 브랜드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편집 매장인 아리따움과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판매해 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최근 세계 소비시장은 초고가와 초저가로 양극화하는 추세”라며...
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2024-09-04 16:22:53
딥클렌징과 보습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오일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보툴리눔을 원료화해 화장품에 적용한 ‘BTX앰플’ 등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누적 판매량 2700만 병의 오일폼 시리즈는 ‘국민클렌저’로 불리며 소비자에게 많은...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매장에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피토 시카놀 비건 랩핑 마스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품절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랩핑 마스크를 비롯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구축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