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탄소년단 RM이 바라던 '팔도비빔면 컵라면' 드디어 나온다 2022-01-26 10:42:37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팔도는 또한 비빔면 봉지면도 중량을 20% 늘린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팔도 관계자는 "소비자의 활발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최근 비빔면컵 한정판 출시가 예고됨에 따라 비빔면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함께 높아졌고, 판매량 또한 증가세"라고 설명했다. 한편,...
BTS RM 요청에 화답…중량 20% 늘린 `컵 비빔면` 출시 2022-01-26 10:04:22
늘린 `팔도비빔면 컵 1.2`를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비빔면 컵 제품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RM(김남준)도 팔도 비빔면 컵을 즐기며 라이브 방송에서 1.5배 수준의 새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올리기도 했다. 팔도는 이번에 가격 인상 없이...
팔도, 중량 20% 늘린 팔도비빔면 컵 출시…BTS RM도 요구 2022-01-26 09:54:05
늘린 팔도비빔면 컵 출시…BTS RM도 요구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팔도는 중량을 20% 이상 늘린 '팔도비빔면 컵 1.2'를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비빔면 컵 제품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RM(김남준)도 팔도 비빔면 컵을 즐기며 라이브...
'만두·비빔장 피자'…MZ세대 겨냥해 이색제품 내놓는 피자업계 2022-01-16 08:00:01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자헛은 지난해 9월 팔도와 함께 '팔도 비빔면' 비빔장을 피자에 뿌린 '팔불출 피자'를 한정 출시했다. 비빔장이 불고기 토핑과 어우러져 매콤하면서도 단맛을 내도록 만들었다. 피자헛은 "당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1020 세대를 중심으로 색다른 비빔면 조합을 찾는 게...
"백신패스 반대", "과자 양 적다" BTS에 쏟아지는 청원(?) 2021-12-28 11:44:44
비빔면 사랑'이 화제였다. 멤버들이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하던 중 여러 차례 팔도 비빔면을 먹는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방탄소년단은 스테이크에도 팔도 비빔면을 곁들여 '스테이크+비빔면 정식'이라는 신메뉴를 전 세계 아미들에게 전파시켰다. 그러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기업에 눈치...
BTS 한마디면 다 된다?…"아이폰 비싸다고 해주세요" 2021-12-27 22:00:01
20% 많은 팔도 비빔면 컵 용기면 제품 개발에 들어갔다. BTS 멤버 RM은 최근 한 라이브방송에서 "3일째 먹는데 안 질린다고 했는데, 비빔면 1개는 양이 적고 2개는 너무 속이 부대껴 1.5배 제품을 내줬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 팔도 측은 그동안 팔도비빔면 용기면의 용량을 늘려달라는 소비자 요청이 있었고 이를...
"비빔면 1개는 너무 적다"…BTS 한마디에 놀라운 일이 2021-12-25 15:25:38
방탄소년단 RM의 오랜 '비빔면 사랑'이 팔도에 닿았다. 대용량 출시를 염원했던 RM의 요청에 팔도가 사이즈를 1.2배 늘린 비빔면 개발에 나선 것. 25일 서울신문은 "팔도 측이 내년 2월 말~3월 초 출시를 목표로 사이즈를 1.2배 키운 팔도비빔면컵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아미들 사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대기업에 눈치준 방탄소년단?…비빔면 먹으며 '소신 발언' 2021-12-21 18:15:36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팔도비빔면의 판매 뒤에는 숨은 주역이 있다.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이 주인공이다. 방탄소년단은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수차례 팔도비빔면 용기면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심지어 스테이크에도 팔도비빔면을 접목시켜 스테이크+비빔면 정식이라는 신메뉴(?)를 전 세계 아미들에게...
'비빔면 신흥강자'로 떠오른 '배홍동'…인천에서는 여전히 '팔도' 선호 2021-09-17 16:26:04
비빔면(16.9%)을 7.5%포인트 차이로 앞서고 있다. 지역에 따라 제품 구매경험도에 차이가 난 점도 흥미로운 대목이다. 젊은 인구가 상대적으로 많은 세종에선 혼전 양상이다. 6월에는 팔도비빔면이, 7월에는 배홍동비빔면이 구매경험도 1위를 차지했지만 지난달에는 팔도비빔면과 진비빔면이 배홍동비빔면을 따돌리고 공동...
역전의 식품업계 '영원한 1등은 없다' 2021-09-17 16:18:24
30년 아성을 무너뜨릴 기세다. 농심 배홍동은 비빔면계 절대강자인 팔도의 자리를 넘보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2030세대가 중심이 된 가치소비 구매 행태 등이 소비재 시장의 1등 공식을 뿌리째 흔들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17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의 운영사인 캐시카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