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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 "지스타 2022에 신작 게임 13종 출품" 2022-11-11 13:54:20
중 자체 개발 작품은 '헬로헬', '시바 나이트', '위드 큐파', '카미바코', '라그몬 워즈', '라그몬 마블' 6종이다. 이 중 '라그몬 워즈'와 '라그몬 마블'은 그라비티의 대표 게임 지식재산(IP)인 그라비티는 관람객들이 이들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게임위드인] 콘솔 시장 문 두드리는 넥슨…기본기 충실, 디테일은 숙제 2022-10-22 11:00:00
거리를 두고 있다는 점이다. TFD와 워헤이븐의 경우 구매 후 플레이 진척도에 따라 보상을 얻는 '배틀패스'를 판매할 계획이고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도 비슷한 수익모델을 택할 전망이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최초 구매 후 추가 결제 요소가 없는 싱글플레이 게임이다. 이는 확률형 아이템에...
현대엔지니어링, 'HEC 2022 기술컨퍼런스' 개최 2022-10-19 17:22:46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플레이 위드 뉴 테크(Play With New Tech)'를 주제로 열린다. 현대엔지니어링의 스마트기술센터가 주관한다. 컨퍼런스 첫날에는 현대엔지니어링 본사 1층에서 오프닝 전시회가 열린다. 전시는 사흘간 진행된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인수한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유니티코리아, 콘텐츠 공모전 'MWU 코리아' 출품작 톱 36 공개 2022-09-29 10:34:11
기반 콘텐츠 공모전 '메이드 위드 유니티(MWU) 코리아 어워드 2022' 출품작 중 상위 36개 작품을 공개했다. 유니티는 내부 담당자와 전문가·외부 심사위원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을 통해 게임·인더스트리(산업) 2개 분야에서 각 6개 부문별로 상위 3개 작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게임 분야에서는 격투 액션 게임...
[게임위드인] 국내외 게임사 앞다퉈 '배틀패스' 도입하는 이유는 2022-09-17 11:00:04
위드인] 국내외 게임사 앞다퉈 '배틀패스' 도입하는 이유는 "확률형 아이템보다 '가성비' 높아 결제액 적은 고객 유치 효과적"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국내외 게임산업의 주된 수익모델(BM)이던 확률형 아이템이 각국 정부 규제와 부정적인 여론에 부딪히면서 게임 업계가 '배틀패스'에...
다가온 추석…AI부터 목재 가공까지 '각양각색 플랫폼'에 뭉칫돈 [이번주 VC 투자] 2022-09-08 15:12:54
플레이 2021에서 올해를 빛낸 웨어앱 부문 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이용자들은 타임플릭에서 제공하는 DIY 툴을 활용해 취향에 맞는 워치페이스를 만들고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또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스마트워치 스트랩도 만나볼 수 있다. AI 음성인식 서비스 아틀라스랩스, 90억원 시리즈A 유치 인공지능(AI)...
[게임위드인] 베일 벗은 '히트2', 수익모델 'HIT', 게임성 'MISS' 2022-08-27 11:00:01
[게임위드인] 베일 벗은 '히트2', 수익모델 'HIT', 게임성 'MISS' 확률형 클래스·펫 등 수익모델은 매우 강력 전투 등 플레이 단조롭고 마스코트 '키키' 선정성 소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폭풍전야. 넥슨의 '히트2' 출시를 지켜보던 게임 업계의 속마음을 한 마디로...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8월 pick' 라인업 공개…귀 정화 제대로 2022-08-26 10:16:40
지난 9일 루비레코드에서는 펀시티(The Funcity)의 싱글 '아임 위드 유(I'm With You, feat. 모트)'가 발매됐다. 기존 펀시티의 밝은 음악에서 시간이 지나며 변화를 겪어온 그들의 마음을 대변한 조금은 잔잔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곡으로, 왕성한 활동으로 인디씬의 한 획을 긋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모트...
바이올리니스트 레이 첸이 경제경영서를 읽는 까닭은? 2022-08-25 11:06:12
플레이 위드 레이(Play with Ray)’ 오디션의 준비 과정을 논의할 때 참가자에게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지, 어떤 방식으로 얼마나 많은 이에게 결선을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인지를 고민하게 됐죠.” 레이 첸은 “이런 구조적인 의사결정 과정이 앞으로 음악을 하는 데 분명히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했다. 무슨 말일까....
[게임위드인] 플레이어 경험에 집중한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2022-08-20 11:00:01
위드인] 플레이어 경험에 집중한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여러 캐릭터 활용 동시 전투 자연스럽게 묘사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자동전투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 있어 계륵 같은 요소다. PC·콘솔보다 섬세한 컨트롤이 어려운 스마트폰 특성상 게임 제작자 입장에선 불가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