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WSJ "컴캐스트, 비아콤CBS와 합병 대신 中 요쿠 인수 검토" 2021-06-24 15:23:08
발맞춰 작년 7월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피콕'을 출시했다. 그러나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 아마존프라임 등 쟁쟁한 OTT 경쟁자들에 밀려 스트리밍 시장에서는 여전히 군소 주자에 머물고 있다. 이들 경쟁기업은 지난해부터 스트리밍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여러 인수합병을 단행해오고 있다. 아마존프라임의...
"미디어 공룡 컴캐스트, 비아콤과 협력 또는 로쿠 인수 검토" 2021-06-24 10:02:29
피콕'을 내놨다. 컴캐스트는 그러나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쟁쟁한 경쟁자들에 밀려 스트리밍 시장에서 아직 군소 주자에 머물고 있다. 이에 따라 시장에서는 컴캐스트와 비아콤 CBS의 합병설이 흘러나오기도 했다. 비아콤 CBS는 CBS 방송과 파라마운트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고, 올해 3월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온라인몰 열고 굿즈 판다 2021-06-11 17:12:36
있다. 하지만 디즈니플러스와 피콕, 파라마운트플러스 등 후발 업체들이 가입자 수를 늘리며 넷플릭스를 위협하고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아울러 스트리밍 플랫폼 HBO맥스를 보유한 워너미디어는 최근 디스커버리와 합병한 데 이어 새로운 OTT를 선보일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끄는...
'코로나 특수' 끝난 넷플릭스…온라인몰 열고 굿즈 판다 2021-06-11 08:23:09
명을 훨씬 밑도는 수치다. 디즈니플러스, 피콕, 파라마운트플러스 등 후발주자들이 가입자 수를 계속 늘려가면서 상대적으로 성장세 둔화가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스트리밍 플랫폼 HBO 맥스를 보유한 워너미디어가 최근 디스커버리와 합병, 신규 OTT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란 점도 부담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드라마 보다 바로 구입"...넷플릭스, 온라인 쇼핑 진출 2021-06-11 07:33:29
확보했지만, 디즈니플러스와 피콕, 파라마운트플러스 등 후발 업체들은 가입자 수를 계속 늘리며 넷플릭스의 아성을 넘보고 있다. 여기다 스트리밍 플랫폼 HBO 맥스를 거느린 워너미디어는 최근 디스커버리와 합병했고 넷플릭스와 경쟁할 새로운 OTT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전문매체 데드라인은 후발주자들의 거센...
넷플릭스, 온라인 쇼핑 진출…스트리밍 경쟁에 새 수익원 발굴 2021-06-11 06:58:50
확보했지만, 디즈니플러스와 피콕, 파라마운트플러스 등 후발 업체들은 가입자 수를 계속 늘리며 넷플릭스의 아성을 넘보고 있다. 여기다 스트리밍 플랫폼 HBO 맥스를 거느린 워너미디어는 최근 디스커버리와 합병했고 넷플릭스와 경쟁할 새로운 OTT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전문매체 데드라인은 후발주자들의 거센...
98년 전통 '워너브러더스' 명칭 전면에 내세우고 새 출발 2021-06-02 06:01:45
시장에서 컴캐스트, 비아컴 등의 업체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전망된다. 방송사 NBC와 영화제작사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을 산하에 둔 컴캐스트는 지난해 7월 OTT 서비스 '피콕'을 출범시켰다. 방송사 CBS와 파라마운트 스튜디오 등을 보유한 비아컴은 OTT 서비스인 '파라마운트+'를 운영 중이다....
"CNN도 스트리밍 시장 뛰어든다…내년 CNN+ 출시 목표" 2021-06-02 00:40:28
내놨고, NBC유니버설도 지난해 뉴스 프로그램 등을 서비스하는 '피콕'을 출시했다. 지난해 대선 이후 케이블 뉴스 시청률이 전반적으로 떨어지는 가운데 CNN은 상대적으로 더 부진을 면하지 못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한때 1위 뉴스였던 CNN은 2분기 3위로 떨어진 상태다. firstcircle@yna.co.kr...
'OTT 제국' 넘보는 아마존…MGM 인수 임박 2021-05-25 17:05:54
‘피콕’을 내놓은 뒤 가입자를 4200만 명 수준까지 늘렸다. 컴캐스트는 방송사 NBC와 영화제작사 유니버설스튜디오 등도 보유하고 있다. 올해도 업체들의 OTT 사업 진출이 이어졌다. 방송사 CBS와 파라마운트스튜디오 등을 보유하고 있는 비아콤CBS는 지난 3월 ‘파라마운트플러스’를 내놨다. CNBC는 “비아콤CBS가 OTT...
OTT 시대, 다시 불붙은 글로벌 미디어 M&A [여기는 논설실] 2021-05-25 09:20:43
있습니다. 컴캐스트(피콕)와 비아콤CBS(파라마운트+)도 각각 작년 7월과 올해 3월에 OTT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국내에선 넷플릭스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디즈니+가 서비스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여기에 국내 토종 OTT인 웨이브, 티빙, 왓챠가 경쟁하고 있고, 쿠팡(쿠팡플레이)까지 뛰어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