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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액취증 치료, SIT수술로 간단히 2013-01-17 10:50:16
따르면, 소아액취증수술의 재발율은 2.9%로 과거 성인을 대상으로 한 액취증수술의 재발율보다 비교적 낮은 수준이었으며 이는 소아기의 액취증수술의 타당성을 확보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성형외과 액취증 클리닉에서는 수술 후 3일째에 압박붕대를 제거하고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는...
쉐보레, 지난해 글로벌 판매 495만대 2013-01-17 10:32:19
전체 판매 실적 929만대의 53%를 차지했으며, 쉐보레의 선전에 힘입어 gm 실적도 2011년 902만대 대비 2.9% 증가했다. 지역별로는 미국 185만대(전년 대비 4.2% 증가). 브라질 64만3,000대, 중국 62만7,000대, 러시아 20만5,000대, 한국 12만5,000대, 인도 9만2,000대 등으로 집계됐다. 판도 바꿀 것"...
쉐보레, 작년 글로벌 판매 495만대 '사상 최대' 2013-01-17 10:08:54
18일 밝혔다. 지난해 gm의 글로벌 판매대수는 전년(902만대) 대비 2.9% 증가한 929만대를 달성했다. 이중 쉐보레 판매량은 전체 53%를 차지했다. 2011년(476만대) 보다 약 20만대 늘었다. 쉐보레는 미국(185만대) 외 시장에서 판매 비중이 60% 이상 차지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지역별로 보면 브라질(64만3000대)...
<1984년 `예산동결 효과' 알면 경제위기 해법 보인다> 2013-01-17 08:01:05
7.7%→노무현정부 4.3%→이명박 정부(2008~2010년) 2.9%로 줄곧 감소했다. 이런 상황에서 새 대통령에게 성장률 하락세를 반전시킬 획기적인 조치를 요구해서는 안 된다고 주문했다. 장기간의 구조조정으로 성장잠재력을 끌어올리는 노력보다는 당의정(糖衣錠)에불과한 단기 경기부양 카드를 쓸 가능성이 크다...
LG패션, 경기침체로 이익 모멘텀 축소…목표가↓-HMC 2013-01-17 07:48:28
대비 2.9%, 8.8% 감소한 4386억원과 470억원에 이를 것"이라며 "이는 시장 예상치를 크게 밑도는 수준"이라고 평가했다.그는 "헤지스를 제외한 신사복, 숙녀복, 캐주얼, 스포츠, 액세서리 등 전 부문이 부진했다"며 "수익성 중심의 영업전략으로 외형 역시 역성장이 불가피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판단했다. 올해도 소비경기...
제이씨케미칼, SK에너지와 바이오디젤 공급 계약 2013-01-16 11:43:24
제이씨케미칼[137950]은 SK에너지와 32억원 규모의 바이오디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공시했다. 계약금은 이 회사 작년 매출액의 2.9%다. ohye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정치株 또 급등…당국 "검은머리 外人 작전여부 조사" 2013-01-16 06:51:06
32% 올라, 박근혜주는 2.9% 내려 18대 대통령 선거가 새누리당 박근혜 당선인의승리로 마무리되면서 이른바 `대선 테마'가 소멸했다. 하지만 기업실적과 무관하게 주가를 떠받쳐온 테마주 열풍은 오히려 기운을 되찾은 모습이다. 당국은 외국인을 가장한 한국인들의 시세조종일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大-中企 제조업 5년간 임금ㆍ근로시간 격차 확대 2013-01-16 05:52:06
대비 2.9%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에서 노조가 있는 업체의 평균 임금은 233만7천원으로 무노조 업체(214만9천원)보다 8.7% 많았다. 경제개혁연구소 위평량 연구위원은 "대기업은 수출 위주, 중소기업은 내수 중심이라는 구조적 문제가 격차를 심화시키고 있다"며 "여기에 중소기업은 2,3차 하도급으로...
부동산 소비심리지수 두 달 연속 하락 2013-01-15 16:53:58
지난해 12월 전국 부동산시장 소비심리지수가 전월보다 2.9포인트 떨어진 103.2으로, 2개월 연속 하락했다고 15일 발표했다. 부동산시장 소비심리지수는 100을 기준으로 이를 웃돌면 전월에 비해 시장 상황이 나아질 것으로 보는 응답자가 많은 것이고, 100 이하일 땐 시장 상황이 나빠질 것으로 내다보는 사람이 많다는 ...
中 `인터넷 유통혁명' 본격화…한국엔 '기회' 2013-01-15 12:00:55
독일(2.9회)의 3배에 달했다. 경제력을 갖춘 30~40대 인터넷 쇼핑객의 비중도 2000년 22.4%에서 2011년 41.9%로 껑충 뛰었다. 인터넷 인구 증가율은 연평균 30%가 넘지만, 인터넷 보급률은 아직40%를 밑돈다. 잠재력이 어마어마하다는 뜻이다. 이 위원은 "앞으로 중국의 온라인 유통시장은 오프라인 유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