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식품연구소간의 협력 체제를 더욱 강화하여 시너지효과를 높이고, 이런 성과들이 또 다른 성장의 발판이 되도록 함으로써 화장품을 포함한 제약, 건강기능식품분야에서 100년의 전통을 이어가는 역사적인 기업이 되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해성산업, 비즈니스호텔 진출 수혜` 2013-04-17 15:34:30
뿐 아니라 다른 기업들도 이 지역에 호텔 건립을 추진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옛 삼성그룹 본관을 도로로 마주보고 있는 해남빌딩과 빌딩 옆 주차장이 비즈니스 호텔 부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해성산업이 소유하고 있는 해남빌딩과 주차장은 2,578㎡ 규모로, 건축법상 호텔 350객실이 들어설 수 있습니다....
SK미소금융재단, 부산 사하구에 국내 최초 20호점 개설 2013-04-17 11:58:00
sk미소금융재단은 17일 국내 기업 미소금융재단 중 처음으로 20호점을 개설한다. 이날 재단은 20번째 지점인 부산 사하지점에서 개점식을 갖고 "대도시임에도 불구하고 소외지역이 존재하는 사하구를 선정해 설립하게 됐다"고 밝혔다. sk미소금융재단은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을 비롯해 충청, 경상, 전라, 제주권 등...
[2013 나라장터 엑스포] 민형종 조달청장 "美연방조달청 관계자 등 초청, 中企 해외시장 진출 적극 지원" 2013-04-16 15:33:05
최첨단 기술과 전통이 어우러지는 기술우수제품 전시관 및 전통문화상품관, 우리나라의 우수한 조달 제도와 시스템을 소개하는 정부조달관을 운영합니다. 특히 전기·전자, 사무기기, 기계장치, 건설환경 등 4개 기술우수제품 전시관에는 각 테마에 맞는 첨단제품들을 전시했고, 관심을 모으는 핵심 품목을 전면에 배치해...
한국모델협회, 2013년 어린이모델선발대회 개최 ‘2000명 대회 응모’ 2013-04-16 14:03:30
기업 ㈜판도라tv, 메디엔비즈가 주관하는 2013년 제 7회 어린이모델 선발대회가 4월부터 대장정에 돌입했다. 4월 대회가 오픈 되자마자 전국에 있는 많은 엄마, 아빠들의 열띤 응모로 대회 중순 현재 어린이모델대회 가입자가 3,000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그 중 2,000명이상이 대회에 응모하고 있다. 어린이모델 선발대회는...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그대가 회사의 꽃, 삼양에 프러포즈하세요" 2013-04-15 17:10:32
됐다. “매주 이삼일은 밤을 새워가며 기업의 재무분석, 거시경제 시장동향 분석, 기업가치 산정을 했던 기억이 나요. 자격증은 없었지만 재무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삼양그룹이 인정해 준 것 같아요.” 대학 4학년 2학기, 친구들은 한창 취업준비로 바빴지만 그는 재무동아리 회장을 맡으 면서 선후배 사이의 가교역할을...
유학닷컴, 어학연수 출국 전 전화·화상영어 강좌 무료제공 2013-04-15 14:29:49
향상기대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은 어학연수 전 현지에서 빠른 적응을 할 수 있도록 등록 고객 대상으로 ‘출국 전 전화·화상 영어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화·화상 영어강좌는 우수한 전문 강사진과 1:1로 진행하는 양방향 학습으로 수업 녹화 및 녹음 파일로 복습도 가능하다. 또한, 월...
"키프로스 사태 영향 제한적‥대외 악재 개선 전망" 2013-04-15 09:34:03
특히 오바마 정부 시절 전통 제조는 좋지 않다. 그래서 그 차별화의 영향을 받는다. 세계 유동성 기류의 변화는 굵직한 두 군데로 향하되 아직은 차별화이고 변화가 심하다. 북한 핵 문제나 일본 엔화의 가치 하락세가 워낙 가파르기 때문에 우리 시장이 상대적으로 영향을 받는 것이 있다. 그런데 그것은 대외적으로 어쩔...
[주목 이 점포] 석쇠에 구운 족발로 맛 차별화…20대 겨냥 매장구성…日매출 200만원 2013-04-14 14:57:18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 원앤원이 선보인 직영점이다. 깔끔한 외관의 건물 1층에 있는 점포 정면에는 ‘콜라겐제작소 족발중심’이라는 간판이 눈에 띈다. 미용과 건강을 중시하는 젊은 층 고객을 겨냥한 간판이다. 내부 인테리어도 기존의 족발집과 달리 젊은 층 취향에 맞췄다. 테이블 간격이 넓고 인테리어가...
장인이 '한땀 한땀'…똑같은 車는 가라! 일본 수제 명품카 '미쓰오카'가 온다 2013-04-12 17:11:23
둔 기업 릭선이 미쓰오카와 계약을 맺고 차량을 공식 수입 판매합니다.○‘희소가치’ 내세운 개성 강한 차‘희소가치’ ‘모두가 놀랄 만한 차’. 미쓰오카의 기업 이념입니다. 일반 양산차와 다른 독특한 디자인과 소량 생산이라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죠. 국내에는 2인승 스포츠카 ‘오로치’와 컨버터블 ‘히미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