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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몽구 "올해 시장환경 어렵다…품질 혁신하자" 2013-03-15 09:38:53
주문했다.정 회장은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으로 글로벌 선도기업의 자리를 지키겠다"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를 수익성 강화로 연결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정 회장은 "올해는 유럽 재정위기와 글로벌 경기 침체 영향으로 국내외 시장 환경이 매우 어려울 것이 예상된다"며 "질적 성장을 통해...
정몽구 회장 "브랜드 혁신…수익성 강화할 것" 2013-03-15 08:48:55
브랜드 혁신으로 글로벌 선도기업의 자리를 지키겠다"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를 수익성 강화로 연결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시장별로는 중국과 브라질에 대한 공략을 강화하기로 했다. 정 회장은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보이는 중국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할것"이라며...
삼성전자, 4회연속 국제기능올림픽 후원 2013-03-14 17:00:09
Event Presenter)로 참여해 대회명과 삼성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는 전시장 명칭권, 메달 수여권, 삼성 브랜드 홍보관 운영권 등도 갖는다. 삼성전자는 2006년 고용노동부와 '기능장려협약'을 체결했고 '삼성 기능경기대회' 실시, 6년 연속 '전국 기능경기대회' 후원 등...
[2013 대학총장 인터뷰 (4)] 홍덕률 대구대 총장 "학생이 행복한 학교 만들겠다 … 건강한 재단 정상화 마무리" 2013-03-14 11:47:36
각 대학 총장들이 브랜드 제고, 기부금 유치 등을 위해 많이 뛰는데요."요즘 대학 총장에게 요구되는 것은 상당히 다중적입니다. '학문의 전당 최고 지도자'란 전통적 역할부터 ceo, 홍보맨도 요구받죠. 학생들을 위한 교육자 역할도 해야 합니다. 학생 유치와 교육, 취업도 외면할 수 없습니다. 훌륭한 직업인...
[라면 50년] "진정한 글로벌 먹거리로"…라면도 한류 열풍 2013-03-13 15:30:39
국가의 구매력을 비교하는 지표인 ‘신라면지수’를 2009년 개발, 정기적으로 발표하고 있다. 맥도날드 ‘빅맥지수’나 스타벅스 ‘라테지수’처럼 신라면이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경제·사회적 의미도 갖는 수준의 상품이 됐다는 점을 보여준다.한국을 대표하는 간판 라면들은 해외 생산·판매 체제를 갖췄다. 일찌감치...
[라면 50년] 농심 신라면 80개국 판매…세계인 입맛 훔쳤다 2013-03-13 15:30:35
86년 이후 240억봉 판매…안성탕면·짜파게티와 함께 국가대표 브랜드로 '우뚝' ‘라면 하면 신라면’이라는 공식을 만든 농심(당시 롯데공업주식회사)은 1965년 창립 이래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스프 개발에 주력해왔다. 1982년 4월 경기도 안성에 스프 전문공장을 준공한 농심은 같은 해 너구리와 육개장사발면에 ...
기아차, 세계 익스트림 게임 후원 3년 연장 2013-03-13 13:47:56
등 주요 신흥 시장에서 인기가 높아 해당 국가에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인지도 향상에 큰 기여를 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조인식에 참석한 윤택호 중국완성차판매본부장은 "폭스 스포츠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갈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 활동을 통해 새로운 영역을...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④] "현대차 지속 성장 장담 못해" ··· 비생산 경쟁력 키워야 2013-03-13 07:27:33
중요하다. 자동차 업체가 국가 정체성을 갖는 것이 왜 중요한지는 자국 브랜드 대부분(랜드로버, 재규어, 벤틀리, 롤스로이스 등)이 외국에 팔려 하청공장으로 전락해 버린 영국 자동차 산업을 보면 알 수 있다. 시장자본주의를 추구하는 미국조차 gm이 파산했을 때 공적자금을 투입했다. - 수입차 대응도 필요한 시기...
국민 10명 중 8명 '제2새마을운동' 찬성 2013-03-12 17:05:48
‘국가별 특성에 맞는 새마을모델 개발’(33.5%) ‘기술·경험을 전수할 인력 양성’(25.0%) ‘전문가 등 인재 양성’(16.6%) ‘정부의 의지’(11.3%) ‘재원 확보’(8.7%) 등이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새마을운동의 해외 전수가 필요한 이유로는 ‘지구촌 빈곤 퇴치’(23.2%) ‘한국이 받은 국제사회 원조에 대한...
‘내 딸 서영이’ 이보영, CF 통해 청순하고 지적인 매력 발산 2013-03-12 10:47:19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다.필립스 마케팅팀 정희영 이사는 “필립스에서 한국 여성연예인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전 카테고리 제품을 아우르는 모델 발탁은 이보영이 처음이어서 기대가 컸는데, 톱스타답게 제품의 특징을 잘 살려주어 만족스러웠다”며 “또한 이보영과 함께한 이번 에어프라이어 광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