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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2024 다빈치모텔' 내달 27일 개최 2024-08-07 14:28:33
통해 골든글러브를 거머쥔 배우 스티븐 연(Steven Yeun) 뿐 아니라 엘튼 존(Elton John)이 주목한 싱어송라이터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 미국 현대미술의 거장 데이비드 살레(David Salle), 나이키·리모와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 앰부쉬(Ambush)의 수장 윤안(Yoon Ahn) 등...
빌라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 2024-08-07 10:00:01
북부의 노바지역에서 작품도자기를 생산해온 브랜드다. 창의적인 대담성과 장인정신으로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결합한 ‘오브제 미술품(objets d’art)’로 대표되는 ‘홈 꾸뛰르’와 ‘골든 에이지’ 컬렉션 등 최신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
하리보 캔들, 신향 3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7-31 11:12:37
‘골든베렌’ 메시지 카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하리보 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양지앤코 김희철 이사는 “하리보 캔들을 일상 속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향과 다양한 사이즈의 캔들로 확대 론칭했다”면서 “하리보의 슬로건처럼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4살 딸엔 티파니, 10대는 몽클레르..."韓 저출산에도 명품 시장 성장” 2024-07-26 15:20:23
브랜드들이 BTS부터 블랙핑크 등 K팝 스타들을 앰버서더로 영입해 20~30대를 공략하고 있다”며, K팝 아이돌의 광고가 사치품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키며 젊은 소비자들에게 각인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플루언서 역시 이런 추세에 영향을 준다”고 덧붙였다. 실제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1인당...
"몽클레르가 교복"…자녀 명품 입히는 한국 부모, 외신서 조명 2024-07-25 19:10:01
명품 브랜드들이 BTS부터 블랙핑크 등 K팝 스타들을 앰버서더로 영입해 20대와 30대를 공략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K팝 아이돌이 등장하는 광고가 사치품에 대한 갈망을 일으키면서 럭셔리 브랜드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각인되는 것이라는 설명이다. FT는 리사 홍의 주장을 빌려 "1인당 지출 기준 한국 아동용 명품 시장이...
작지만 더 강해진 韓 선수단…Z세대가 '금빛 릴레이' 이끈다 2024-07-18 17:49:09
브랜드 등 유무형 자산을 적극 활용해 축제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한국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5개 이상, 종합순위 15위 달성을 목표를 잡았다. 1984년 LA 대회에서 10위에 등극한 이후 언제나 종합성적 10위 이내를 목표로 내걸던 데서 크게 후퇴했다. 역대 최소 규모의 ‘미니 선수단’을 파견한 여파가 컸다. 한국은...
피델 카스트로, 롤렉스 시계 두 개 차고 다녀[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4-07-16 13:33:30
통해 높은 신뢰감과 함께 성공이라는 이미지를 브랜드에 접목시켰다. 롤렉스는 4대 남자 메이저 골프 대회인 미국 마스터즈, PGA 챔피언십, US오픈, 그리고 영국의 세인트앤드루스에서 열리는 디 오픈 챔피언십의 공식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5대 여자 메이저 골프 대회인 크래프트 나비스코 챔피언십, US 여자...
"요즘 한국서 유행이래요"…일본으로 건너가자 뒤집어졌다 [이슈+] 2024-07-15 20:02:01
설명했다. 일본의 황금연휴로 불리는 4~5월 '골든 위크' 동안 그릭데이 이대본점과 압구정점의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13%, 44% 증가했다고도 부연했다. 저출산 등의 이유로 국내 우유 소비 시장이 쪼그라들고 있는 가운데,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월 국내 그릭 요거트 시장은 지난해 동기 대비 52%...
직진출 명품…셀린느 활짝, 골든구스 휘청 2024-07-14 17:44:22
오히려 실적 부진을 겪는 브랜드도 적지 않다. 국내 수입·유통업체 듀오와 유통 계약을 끝낸 뒤 2021년 직진출한 에트로코리아는 작년까지 3년 연속 적자를 봤다. 지난해 매출은 163억원으로 전년보다 13%가량 줄었고, 영업손실은 85억원으로 20% 넘게 늘었다. 돌체앤가바나도 지난해 175억원의 영업손실을 내 전년 대비...
'뉴진스'가 들고다니더니…韓 Z세대에 난리난 명품이 2024-07-14 14:02:21
골든구스는 영업이익이 14억원에서 12억원으로 줄었다. 이들 브랜드는 올 상반기에도 부진한 성적을 거둔 것을 알려졌다. 패션업계에서는 이들 브랜드가 직진출 후 고전하는 이유에 대해 “한국 시장에 직진출했을 때는 이미 정점을 지났거나 고점을 찍은 상황이어서 이익을 극대화하기엔 늦은 감이 있다”고 지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