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귀뚜라미, 직영 온라인몰 '귀뚜라미몰' 오픈…B2C 강화 2023-09-19 14:28:27
보일러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이커머스 환경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귀뚜라미몰에서 보일러 제품을 구매할 경우 본사에서 소비자 이력이 확인된다. 또 온라인 판매 경험이 있는 귀뚜라미 공식 대리점과 연계를 통해 고객 상담부터 설치까지 진행된다. 귀뚜라미는 향후 귀뚜라미몰을 계절가전, 생활가전, 푸드, 캐릭터 등...
미래에셋운용 인도법인, 뭄바이 '아마존 풀필먼트 물류센터' 투자 2023-09-06 13:30:28
물류센터'로 인도 내 1위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인 아마존의 물류센터다. 뭄바이 지역에 위치한 2개의 아마존 풀필먼트 물류센터 중 하나로, 인구 2000만명의 경제 수도 뭄바이의 핵심물류센터로 평가받고 있다. 비완디는 뭄바이 외곽에 위치한 핵심 물류거점으로 주목받는 지역이며 글로벌 대기업들의 물류센터가 밀집...
이마트·SSG닷컴·G마켓서 CJ제일제당 신제품 두달 먼저 산다 2023-08-17 15:01:15
머스(전자상거래) 쿠팡에서 '햇반' 등 핵심 제품 판매를 중단한 후 경쟁 이커머스와 협력 행보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CJ제일제당은 "신세계 유통 3사와 공동 개발하는 혁신 제품도 올해 안에 선보일 계획"이라며 "주요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만두, 국물요리, 밀키트 제품을 중심으로 수요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복날 몸보신하려다 앓아누워요"…찜통더위에 불티난 제품 2023-08-07 21:00:01
머스(전자상거래)업계에서는 말복(8월10일)을 앞두고 막바지 보양 간편식 행사에 돌입했다. 쿠팡은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보양식 제품 12종을 개당 800원 특가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 역시 몸보신 상품 특별전을 운영하고 전복죽 밀키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혐한 뚫고 중국서 성공 신화 쓰는 '건방진 김한국'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7-19 12:00:05
머스의 뷰티 명품관에 입점했다. 중국에서도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티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판매를 전개 중이다. 덕분에 아이아이컴바인드의 화장품 부문 매출은 지난해 576억원으로 전년(279억원) 대비 두 배가량 증가했다. 전체 매출액 역시 4100억원으로 전년(3220억원)에 비해 2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2021년...
"대기업 제품 빠지니 대박"이라는 쿠팡…CJ와 갈등 계속 2023-06-15 21:00:01
올해 들어 네이버, 11번가, 컬리, 티몬 등 이커머스와 적극 협업하고 나섰다. 최근에는 이마트·SSG닷컴·G마켓 등 신세계그룹 계열 유통 3사와 손잡고 상품도 개발하기로 했다. 협업 콘셉트는 '세상에 없던 제일 혁신적인 푸드의 신세계'다. 양측 협업은 데이터 기반으로 한 제품을 상품화하는 방면과 유통 및...
쿠팡서 햇반 뺀 CJ제일제당, 신세계3사와 손잡고 신제품 만든다 2023-06-08 16:54:57
후 경쟁 이커머스와 협력 행보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CJ제일제당은 이마트·SSG닷컴·G마켓 등 신세계그룹 유통기업 3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동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협업 콘셉트는 '세상에 없던 제일 혁신적인 푸드의 신세계'다. 양측 협업은 데이터 기반으로 한 제품을 상품화하는 방면과 유통 및...
신선물류 빙고, 맞춤형 풀필먼트 서비스 론칭 2023-05-23 11:17:33
이커머스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지포커스가 ‘빙고’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론칭으로 신선 풀필먼트부터 배송까지 신선물류에 필요한 맞춤형 콜드체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서비스 론칭을 맞아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물류와 유통의 시너지를 위한 ‘물류통 프로젝트’도 진행...
[2022년 한국여성벤처협회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투자·자기계발 특화된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개발한 ‘밀레니얼머니스쿨’ 2023-03-07 20:54:23
4~5개 신규 클래스가 출시됩니다. 밀머스의 비즈니스 모델은 무엇인가요 밀머스는 수강생의 경제적 성장과 성과 창출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밀머스는 온라인클래스를 수강하고 라이브 특강을 통해 멘토와 정기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완강 수강생들을 위한 미션챌린지를 운영하는 등 성...
동남아서 '우영우' 인기 끌더니…러브콜 쏟아진 'K푸드' 정체 [긱스] 2023-02-24 09:27:27
간 거래(B2B) 비중을 확대했다. 홍성우 CSO는 "많은 커머스가 B2C를 중심으로 하니 물류비가 많이 든다는 문제가 있었다"며 "B2B 비중을 높여야 수익구조가 잡힐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업체들의 요청이 강했던 해외 B2B 진출을 본격화하기로 했다. 올해 초 회사는 홍 CSO를 필두로 해외사업팀을 조성하고 싱가포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