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징기스칸의 기개와 트롯 왕자의 만남…영탁, 몽골 홍보대사 위촉 2024-06-03 09:31:11
실력으로 공고히 쌓아올린 브랜드 네임이 다방면에서 빛을 발하며 글로벌 가수다운 품격을 활발한 선전으로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공개한 ‘2024 해외 한류 실태조사’(2023년 기준)에서 이탈리아인을 대상으로 한국 가수 혹은 그룹에서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 18위(점유율...
"여름에도 시원하게"…진에어, 공항 근무 직원에 하계 티셔츠 지급 2024-06-03 09:17:47
밝혔다. 이번 하계 티셔츠는 애슬래저 브랜드 뮬라웨어와 협업해 진에어의 CI 색상인 보라색과 연두색을 반영해 두 가지 색상으로 만들었다.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에어로쿨’ 원단을 사용해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 몸판과 어깨에도 절개 라인을 추가해 움직임이 편하도록 했다. 국내외 공항 지점에서...
대상 베트남 제2공장 준공…'종가 김치' 현지 생산 2024-06-03 08:59:33
밝혔다. 베트남은 대상 글로벌 사업의 핵심 국가로, 지난해에만 식품과 소재 사업을 합쳐 2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6년 전인 2017년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한 것으로 K-푸드 열풍에 힘입어 소비자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의 김은 시장 점유율 50%를...
이지위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서 후원사 코카-콜라와 키네틱 쇼 연출 2024-06-02 21:00:07
인기가요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디지털 전시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기회였다”며 “여러 기업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키네틱 미디어는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수단으로 다시 한번 검증 받았고,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와 비즈니스 환경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금융당국, 금산분리 완화 재시동…"네거티브 전환도 검토" 2024-06-02 06:07:00
자사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맞춤형 광고 사업 플랫폼을 출범했다. 이 광고 플랫폼을 통해 광고주는 소비자의 관심사에 따라 직접 소통하는 동시에 JP모건 체이스 고객에게 맞춤형 제안을 제공할 수 있다. 이 사업을 통해 JP모건 체이스는 매출 증가, 결제 충성도 항상 등을 기대하고 있다고 금융연구원은 설명했다....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 휴가 시즌 6월 맞아 '연어먹GO, 여행가GO' 이벤트 실시 2024-06-01 10:00:00
글로벌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가 6월을 맞이해 ‘연어먹GO, 여행가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연어 메뉴를 활용,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휴가시즌을 맞아 게임을 통해 소통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VT 리들샷, 최화정 만났더니 '완판' 2024-05-31 13:33:12
'최화정쇼'가 가진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결합된 결과로 해석된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랭킹 1위, 아마존 1위, 라쿠텐 '2023 SHOP OF THE YEAR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한국 대표 뷰티 브랜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와디즈, 트레져헌터와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개발’ MOU 체결 2024-05-31 10:26:07
공동구매 진행 △크리에이터-와디즈 입점 브랜드 협업 통한 신제품 개발 및 펀딩 출시 △크리에이터 커머스 사업 모델 구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와디즈가 크리에이터 전문 분야에 맞는 와디즈 스토어 제품을 제안하여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와 스토어 입점 브랜드 간 협업을 추진해 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대한적십자사와 헌혈 문화 확산 나선다 2024-05-31 10:00:02
종근당건강몰을 통해 프로메가 제품 및 브랜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헌혈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고, 종근당건강의 내부 임직원 대상 헌혈 독려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헌혈 문화를 확산할 계획이다. 한편 프로메가는 지난 2018년부터 심폐소생술(CPR) 교육을 진행하며 국민 혈행건강에 책임을...
쿠쿠홈시스, 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 출시 2024-05-31 09:56:28
복지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도 포함돼 구매 비용까지 일부 지원받을 수 있다. 에어컨 운행 시 발생하는 소음은 브랜드 최저 수준으로 낮췄다. 취침모드로 운행 시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시한 침실 소음 기준(35dB)보다도 낮은 31dB의 적은 소음만 발생해 편안한 수면 환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