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격이 얼마든 상관 없어요"…휴가 나온 군인까지 '싹쓸이' [현장+] 2024-05-18 13:22:57
향들이 요즘 트렌드라는데 실제로 맡아보니 새로웠다"고 했다. 인기 아이돌그룹 NCT 태용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한 것도 고객들 발길을 이끌었다. 매장 내외부에 걸린 태용의 사진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는 외국인 관광객도 적지 않았다. 중국 베이징에서 왔다는 20대 여성 유학생은 "원래 향수를 좋아하는데 태용이...
“결혼 절대 안 한다”던 그녀...‘썸남의 동생’과 결혼한 사연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5-18 10:03:38
되던 해, 모리조 가족과 마네 가족이 사교계에서 인연을 맺으면서였습니다. 마네 가족에는 훗날 ‘근대미술의 선구자’로 불리는 서른여섯살의 에두아르 마네가 있었습니다. 그는 당시 미술계의 문제아이자 젊은 예술가들의 스타였습니다. 참신하고 파격적인 작품, 멋스러운 패션 감각과 매력으로 이름 높은 인물이었지요....
최강창민 '늦바람' 들게 한 '벤자민 버튼'…"삶 아름답게 정의해드립니다" [종합] 2024-05-16 18:54:16
드렸다"고 말했다. 김성식은 "퍼펫과 마음이 합쳐지고, 다시 빠져나오는 게 쉽지 않았다. 어느 순간에는 나대로 하고 있고, 또 어느 순간에는 너무 퍼펫의 나이에 사로잡혀서 연습 과정이 어려웠다"며 "지금도 공연하며 퍼펫과 더 친해지는 중이다. 아직 완벽하게 합이 맞는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앞으로 맞춰가는 시간이...
김재중·데이브레이크·한해·장민호…25일 서원밸리 '그린콘서트' 나선다 2024-05-14 09:52:52
사랑의 휠체어 보내기 운동본부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석호 서원밸리CC 대표는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돌, 발라드, 트로트 가수 등 다양한 출연진으로 구성했다"며 "지난 24년 동안 꾸준하게 이어온 그린콘서트는 또 다른 20년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있는 팝업스토어들이 인기를 끈다. 특히 아이돌 팝업스토어는 반응이 뜨겁다. 10·20대 젊은 고객에게 백화점 문턱을 낮춰준다는 점에서 백화점마다 공을 들이는 분야다. 롯데백화점은 롯데월드몰에서 올해만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와 에스파, 차은우, NCT 등 아이돌 팝업스토어를 네 차례 진행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BTS '다이너마이트' 美서 '500만 유닛' 인증 2024-05-11 17:36:52
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비롯해 '아이돌'(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버터'(Butter) 등 총 9개의 RIAA '플래티넘' 인증을 갖고 있다. RIAA는 디지털 싱글과 앨범 판매량에 따라 '골드'(50만 유닛 이상), '플래티넘'(100만...
"역시 BTS" RM 솔로곡 '컴 백 투 미', 82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 2024-05-11 11:05:47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의 솔로 2집 선공개곡 '컴 백 투 미'(Come back to me)가 전 세계 82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11일 RM의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이 노래는 이날 오전 9시 현재 독일 프랑스 일본 브라질 등에서 정상에 올랐다. 또 발매일인 10일 기준 '월드와이드...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10여개 이상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제로 제품이 인기를 끌자 롯데웰푸드는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캔디류 2종과 빙과류 4종을 선보였다. 이로써 제로 브랜드 제품은 과자류 8종, 빙과류 7종 등 총 15종으로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해시드·샤드랩 주최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위크 'SEABW 2024' 성황리에 막 내려 2024-05-08 13:44:17
인사이트와 피드백을 공유했다. 이번 SEABW에서는 총 60개의 사이드 이벤트도 진행돼 동남아시아의 빌더와 사용자들이 업계 리더들의 조언을 얻고 제품을 체험하며 커뮤니티 구성원들과 교류할 수 있었다. 세계 최초로 거버넌스가 팬들에게 위임된 케이팝 아이돌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공연은 웹3 엔터테인먼트의...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선정한 이유는이제 글로벌 명품 브랜드 기업들이 K팝 아이돌 마케팅을 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샤넬(블랙핑크 제니), 디올(블랙핑크 지수, 뉴진스 해린), 루이비통(르세라핌), 생로랑·티파니앤코(블랙핑크 로제), 셀린느·불가리(블랙핑크 리사) 등 헷갈릴 정도로 많은 한국 아이돌 가수 앰배서더 속에서 미우미우는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