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소비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애슬레저 업계 독보적인 연속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며, "2분기에도 시장의 기대보다도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또 한 번 상승 모멘텀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영업이익 7% 줄어…매출은 최대" 2024-05-13 11:40:04
관계자는 "고물가와 소비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업계 독보적인 연속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며 "2분기에도 시장 기대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 2024-05-09 10:09:01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35만명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 비중이 61%를 차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2024-05-09 09:15:28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생활공작소, 카자흐스탄 '신라인' 그룹과 230만 달러 규모 MOA 체결 2024-05-08 09:14:03
“신라인 그룹이 생활공작소의 브랜드와 제품력을 인정해주고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상호 협력을 위한 강한 의지를 보여준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신라인 그룹이 현지 유통업체로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CIS 국가로의 진출을 통해 생활공작소의 글로벌 경쟁력 입증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베베숲, 7일 국민 아기세제&스킨케어 가정의 달 기념 행사 선보여 2024-05-07 10:02:12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베베숲 홈과 스킨케어는 출시 후 육아맘대디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이버 및 G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민 육아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할아버지 타던 차 손자도 탄다…오래 사랑 받는 모델들 2024-05-05 07:02:46
현대차 쏘나타다. 국민차라는 타이틀탑게 쏘나타는 1985년 처음 세상에 등장한 이후 현재 8세대 모델까지 사랑받고 있다. 업계 한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차량은 제품력에 대한 신뢰가 쌓여야만 가능하다"며 "갓 출시된 신차들이 새로운 디자인과 향상된 기술력으로 반짝 인기를 끌 수는 있지만 모든...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30,000%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BBP는 제품력 있는 중소 브랜드의 성장 촉진을 위해 앱 내에서 브랜드 노출 및 인지도 증대, 리뷰 등의 콘텐츠를 확보해 구매 전환을 일으키는 다양한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한다. 초기 브랜드들은 고관여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활용해 브랜딩 자산을 쌓을 수 있다. 화해가 보유한 고유한 자원...
오스템임플란트, 브라질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3위 '임플라시 드 보르톨리' 인수 2024-05-02 15:23:17
인수를 통한 시장 지배력 확대 및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볼트온 전략의 일환이다. 임플라시 드 보르톨리를 발판 삼아 브라질을 넘어 남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구상이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선도적인 기술을 활용해 임플라실 드 보르톨리 제품력을 향상시켜 브라질 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도 기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