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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비온, 셀프네일케어 가능한 '퓨어팁 프리미엄 네일 드릴' 출시 2023-12-13 11:36:31
미용가전 전문기업 라이징테크의 대표 브랜드 바비온이 ‘퓨어팁 프리미엄 네일 드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쏙오프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네일드릴로, 손톱·발톱 관리 및 젤 네일, 큐티클 제거 등 셀프네일케어에 적합한 제품이다. 드릴비트 10종이 포함된 올인원 구성으로, 추가구매가 필요 없으며 미용...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IT 쇼로 진화 2023-11-15 17:00:01
틈새 먹거리’로 꼽힌다. 회사 관계자는 “DCB 거래 승인 대부분이 모바일 게임에서 이뤄진다”며 “게임업계가 한데 모이는 지스타야말로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할 최적의 장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아예 이곳에 부스를 마련한다. 초거대 AI 기술 트렌드를 소개하고, 게임 콘텐츠를 창작할 때 생성형...
LG전자, 올해 가전 B2B 매출 6조 보인다 2023-09-27 16:47:53
생활가전부문 기업 간 거래(B2B) 매출이 6조원을 돌파해 역대 최대를 기록할 전망이다. 경기 악화에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자 틈새시장 개척에 나선 결과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앤드에어솔루션(H&A) 사업본부의 올해 1~8월 누적 매출 가운데 B2B 비중이 21%인 것으로 전해졌다. 2021년 16%, 2022년...
'무료배송' 받기 위해…5060, 채소 담을 때 MZ는 '이것' 담았다 2023-09-26 15:44:23
및 가전 상품을 배송하는 택배배송의 경우 한 시간 내에 주문을 완료한 비중이 1030세대에서는 70%였지만 4060세대는 60%였다. 나이가 어릴 수록 구매 소요 시간은 짧았고, 식품이나 생필품보다는 패션이나 뷰티 제품 구매를 더 빨리 결정한 것이다. 장바구니에 담은 후 실제 주문까지 이어진 비율은 식품이 51%로 가장...
中·獨 맹공에도…LG전자, 가전 '세계 1위' 자신감 이유 있었다 2023-09-03 11:53:23
가전업체인 밀레가 진출한 데 대해선 "외려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밀레는 이번 IFA에서 의류관리기 '에어리움'을 처음 선보였다. 류 사장은 "밀레의 의류관리 시장 진출은 전형 예상하지 못했다"면서도 "의류관리기가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쟁자가 늘었다기보다는...
하반기 수출시장 진출 전략은…우크라 재건사업·시장 다변화(종합) 2023-08-31 11:41:40
변화 속에 수출 기회로 연계될 수 있는 유망 틈새 품목도 소개했다. 미국·EU의 제조업 육성 경쟁은 한국의 첨단산업 기업에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코트라는 전망했다. 한국 첨단산업 기업이 반도체, 전기차, 수소, 바이오 등 탈탄소 시대의 첨단 제조업 분야를 공략한다면 탄소중립 정책과 기술개발을 선도하는 미국·EU의...
10분 만에 완판…정용진도 극찬한 '인싸템' 장마철 사용기 [조아라의 IT's fun] 2023-08-19 14:17:56
가전의 상식을 뛰어넘는 틈새시장 공략이 통하고 있는 셈이다. LG전자는 최근 TV 사업에서 제품 중심에서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사업으로의 노선 전환을 꾀하고 있다.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다양한 공간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탈바꿈하겠다는 포부다. 국내에서 긍정적 반응이...
'가방에 TV 넣는다고?' 관심 폭발…웃돈 붙던 '인싸템'의 진화 [스토리텔IT] 2023-07-17 21:00:02
모두 매진됐습니다. 가전으로는 이례적으로 웃돈이 붙어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팔릴 만큼 인기를 끌었죠. 고백하자면 처음 스탠바이미를 접했을 때 고개를 갸웃했습니다. 디스플레이 스펙(사양)이 최신 TV에 비하면 그렇게 높지 않은 데다, 내장 배터리가 있다지만 그래도 ‘TV’인데 몇 시간 보다가 충전하는 번거로움을...
가전도 '가성비' 시대…거품 빠진 PB상품 인기 폭발 2023-06-11 11:06:15
2016년 출시된 하이메이드 브랜드는 이러한 틈새 전략으로 삼성전자와 LG전자, 두 거대 제조사의 틈바구니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품목 수도 출시 초기 30개에서 현재는 약 90개로 크게 늘었다. 롯데하이마트는 고물가 현상이 장기화하면서 가전에서도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이 넓어지고 있다고 보고...
고물가에 가전 PB도 '훨훨'…가성비로 삼성·LG에 '맞짱' 2023-06-11 07:15:01
2016년 출시된 하이메이드 브랜드는 이러한 틈새 전략으로 삼성전자와 LG전자, 두 거대 제조사의 틈바구니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품목 수도 출시 초기 30개에서 현재는 약 90개로 크게 늘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는 하이브랜드 제품만 모아놓은 전문관도 있다. 롯데하이마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