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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대 경영대학 스타트업 데모데이 '2023 Spring CHOO CHOO DAY' 12일 개최 2023-05-02 11:40:45
거주를 위한 온ㆍ오프라인 솔루션 ‘게릴라스페이스’ △로컬 여행 큐레이팅 플랫폼 ‘버디파이’ △일정 구독 서비스 ‘캘박’ △근거리 소셜 네트워킹 앱 ‘타임밤’ △스몰 데이터 수집 및 생성 플랫폼 ‘픽플리’로 총 6개 기업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에...
올데이 브런치 카페 플로트, 제주도 중문에 오픈…‘자연의 풍미에 예술적 감각을 더하다’ 2023-03-21 17:00:05
더해 극대화한 브런치와 스몰디쉬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플로트의 개발에는 파이 맛집으로 유명한 파롤앤랑그와 럭셔리 디저트 핫플레이스 퀸넬브릴 등 여러 F&B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스튜디오 유원지가 ㈜더테이스터스와 함께했다. 제주도 대표 가족 단위 관광지였던...
복합 상업 부동산 `팅스몰` 매각 본격화…수원역 상권 활성화 기대감 고조 2023-01-18 16:15:09
수순에 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8년 당시 팅스몰로 알려져 있던 이 건물 인근은 주택재개발사업 등이 이루어지고 있고 수원역과도 매우 인접해 있다. 일부에서는 상권확대에 따른 향후 투자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해당 건물은 종교시설과 각종 병원 시설은 물론 극장 등의 엔터테인먼트(K-POP) 등 다양...
"까르띠에 꼼수에 당했다" 발칵…'도' 넘은 명품 갑질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2-04 11:13:27
스몰 424만원→455만원 △라지 443만→476만원 △엑스라지 585만→670만원으로 각각 뛰었습니다. 고객들은 까르띠에가 이같은 인상을 하루 남겨둔 시점에 예고도 없이 무더기로 기존 온라인 주문 건에 대해 카드 결제 등을 취소하는 식으로 '주문 철회'를 단행했다는 데 불만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즈음부터 일부...
김장·홈파티·겨울식물 강좌…연말 특수 노리는 문화센터 2022-10-26 10:34:05
소비자를 위해 '겨울 식물 가드닝&식물 데코', '홈파티 쿠킹&플레이팅', 'MBTI처럼 나에게 꼭 맞는 와인 찾기', '집에서 즐기는 스몰 럭셔리 위스키의 모든 것' 등 강좌를 연다. 아울러 '2023년 갓생살기 프로젝트', '다이어트 필라테스', '부자되는 목표' 강좌...
"에르메스 단돈 5만7000원에 소장할 기회"…기름종이 출시 2022-09-21 17:33:03
총 100장이 들어있는 이 기름종이의 가격은 5만7000원이다. 장당 570원가량의 이 제품은 일회용으로, 에르메스에서 선보인 제품 중 매우 저렴한 편에 해당한다. 가장 저렴한 제품은 1만원인 볼펜 리필 심이며, 그다음으로는 4만원인 '무지 다이어리 스몰 모델'이다. 김현덕 한경닷컴 기자 khd9987@hankyung.com
우리금융, 디노랩 3기 17개 스타트업 선발 2022-06-13 14:25:26
현업 실무자와 벤처캐피탈 및 엑셀러레이팅 담당자 등 13명의 내·외부 전문가들로 심사위원을 구성했다. 또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인공지능(AI) 데이터 핀테크 솔루션 플랫폼 인슈테크 프롭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들을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기업은 △렉스소프트 △맥클로린 △베슬에이아이...
롤렉스 '웨이팅 10부제', 샤넬 '구매수량 제한'…명품들 덜 팔려는 이유 2022-05-02 15:58:51
살 수 있다. 스몰 레더 굿즈 항목의 경우 같은 제품을 연간 2점 이상씩 사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업계는 웃돈을 붙여 되팔려는 목적으로 인기 제품을 구매하는 리셀러들이 몰려 브랜드 이미지 실추를 막기 위해 명품 브랜드들이 이러한 정책을 도입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오픈런·리셀러` 골머리…명품매장 `웨이팅 10부제` 도입 2022-05-02 13:02:01
제품은 1인당 1년에 1점씩만 살 수 있고, 스몰 레더 굿즈 항목의 경우 같은 제품을 연간 2점 이상씩 사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웃돈을 붙여 되팔려는 목적으로 인기 제품을 구매하는 리셀러들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실추를 막기 위해 명품 브랜드들이 이런 정책을 도입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샤넬의 경우...
리셀러에 골머리 앓는 명품업계…10부제 도입·구매수량 제한 2022-05-02 12:21:14
1인당 1년에 1점씩만 살 수 있다. 또 스몰 레더 굿즈 항목의 경우 같은 제품을 연간 2점 이상씩 사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웃돈을 붙여 되팔려는 목적으로 인기 제품을 구매하는 리셀러들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실추를 막기 위해 명품 브랜드들이 이런 정책을 도입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샤넬의 경우...